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456

RAZER, 일렉트로마트 부산 센텀시티점 게이밍 샵 오픈! 게이밍 기어 한정 특가 및 론칭 이벤트 실시 글로벌 게이밍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레이저(RAZER) 가 일렉트로마트 부산 센텀시티점 게이밍 샵 오픈을 맞아 2일 브랜드 론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프라인 IT·가전 전문점 일렉트로마트는 주요 지점에 게이밍 관심 고객을 위한 체험형 게이밍 샵을 오픈하고 있다. 레이저는 입점 기념으로 게이밍 기어 전 제품 30% 할인 행사를 5월2일부터 5일까지 4일간 일렉트로마트 센텀시티 매장에서 진행한다. 또한 레이저의 인기 제품 △게이밍 마우스 ‘맘바 와이어리스(Mamba Wireless)’ △게이밍 키보드 ‘블랙위도우 엘리트 리니어 US(Blackwidow ELITE LINEAR US)’ △게이밍 헤드셋 ‘크라켄 토너먼트 에디션(Kraken Tournament Edition)’ 과 ‘골리아투스 크로마 익.. 2019. 4. 30.
한화생명e스포츠, 트레이닝 센터: Camp One 5월 오픈 한화생명 e스포츠가 선수들과 e스포츠 팬 모두에게 ‘더 나은 삶’ 을 선사하기 위해 5월 경기도 일산에 e스포츠 트레이닝 센터 ‘Camp One(이하 캠프원)’ 을 개관한다고 밝혔다. 캠프원은 팀워크와 훈련을 뜻하는 ‘Camp’, 최초와 최고를 의미하는 ‘One’의 합성어로 ‘Make the First’: 의 철학 아래 기획됐다. 이곳은 선수들의 신체적, 정신적 건강을 다지는 기반시설의 역할은 물론, 프로 스포츠 선수로서 동기 부여와 전력 향상을 목표로 하는 베이스 캠프로 조성된다. 새롭게 문을 여는 캠프원은 기존 e스포츠 팬들에게 익숙한 단순 연습실 형태가 아닌 전문 트레이닝 센터로 운영된다. 숙소와 연습 공간을 분리해, 보다 전문성 높은 훈련을 펼친다. 이를 통해 선수단 모두에게 프로 스포츠 팀이라는.. 2019. 4. 29.
퇴마대작 RPG '강림 : 망령인도자' 프로 코스프레팀 ‘RZcos’ 코스프레 화보 공개 - 프로 코스프레팀 Rzcos '강림 : 망령인도자' ‘천사’ 와 ‘무성’ 화보 최초공개- 게임 속 남성캐릭터를 여자 코스프레 모델이 소화하면서, 중성적인 매력 어필- 홍보모델 배우 이동욱과 함께하는 퇴마대작 RPG '강림 : 망령인도자' 24일 정식오픈 소녀스튜디오(trigirls studio) 는 퇴마대작 3D RPG '강림 : 망령인도자' 캐릭터 ‘무성’ 과 ‘천사’ 의 코스프레 화보를 공개했다고 금일(29일) 밝혔다. '강림 : 망령인도자' 는 인기배우 이동욱이 공식 홍보모델로 활동하고 있으며, 지난 24일 정식출시와 함께 많은 인기를 받고 있는 판타지 RPG 모바일게임이다. 이승과 저승을 넘나드는 독특한 세계관과 거대한 스케일, 게임의 몰입감을 높여주는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함께 시네마틱한 전투효.. 2019. 4. 29.
펍지주식회사,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스트리트 챌린지 스쿼드 업 시즌 3’ 개최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 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스트리트 챌린지(PUBG MOBILE STREET CHALLENGE, 이하 PMSC) 스쿼드 업 시즌 3’ 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5월 3일부터 6월 8일까지 진행되며 만 16세 이상이면 누구나 스쿼드로 참여할 수 있다. PMSC 스쿼드 업 시즌 3 는 그룹별 예선 및 본선을 진행하며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숨은 고수를 찾는다. 먼저 5월 3일부터 12일까지 2주간 금, 토, 일요일 총 6회에 걸친 온라인 예선으로 60개 팀을 선발, 이후 오프라인 예선에서 4개 조로 나뉘어 그룹별 상위 8개 팀을 가리는 승부를 겨룬다. 오프라인 예선을 통과한 32개 팀은 5월 18일부터 19일, 본선은 5월 25일부터 6월 2일까지 펍지 서초 오피스에서 진행된다... 2019. 4. 26.
센츄리게임 ‘맨트라’ 루미아 대륙의 일상을 담은 애니메이션 공개! 센츄리게임(century game) 은 바캉스 어드벤처 MMORPG '맨트라' 의 배경이 되는 루미아 대륙의 아기자기한 생활을 담은 단편 애니메이션 세 편을 공개했다고 금일(26일) 밝혔다. “어쩐지 평화로운 루미아의 나날” 이라는 제목의 애니메이션은 ‘조합편’, ‘코어편’, ‘펫편’ 총 세 편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맨트라의 시스템과 게임의 배경이 되는 루미아 대륙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한 내용으로 이루어져 있다. 이 애니메이션은 게임의 분위기보다 훨씬 가벼운 개그 위주로 제작되어 맨트라의 팬이 아니더라도 누구나 재밌게 감상할 수 있다. 귀염뽀짝 비주얼 RPG '맨트라' 는 최근 업데이트를 통해 대규모 PvP 가 가능한 ‘군단훈련’ 플레이를 추가하였으며, 한정 백의의 천사 코스튬과 한정 화염 표범 펫.. 2019. 4. 26.
블록체인 기반의 안전 자산 거래 플랫폼 ‘마켓마하’, 보상형 모바일 게임 출시 블록체인 기반의 안전 자산 거래 플랫폼 ‘마켓마하’ 는 게임 자산을 암호화폐로 전환할 수 있는 보상형 모바일 게임 ‘마하 어드벤처(MACH Adventure)’ 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마하 어드벤처는 레트로 감성의 2D 횡 스크롤 액션 게임으로, 원시인 캐릭터가 원숭이 소굴을 탐험하며 스테이지 열쇠를 찾아 나서는 아케이드 장르의 게임이다. 최근 출시된 모바일 게임들이 방치형 MMORPG 장르가 대세인 것과 대비하여, 귀여운 캐릭터와 아기자기한 요소들로 초보자도 흥미롭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진입 장벽을 낮췄다. 메인 스테이지를 비롯하여 총 130종류의 서브 스테이지를 구축하여 이용자에게 숨겨진 맵을 찾는 재미를 선사한다. 또한 스테이지마다 지정된 미션에 성공하면 더 큰 보상이 주어진다. 특히 게임을.. 2019. 4. 25.
퍼니게임즈, 액션본능 각성 모바일 MMORPG '각성 : 최후의 구원자' 사전예약 실시 - 죽음의 끝을 보았다! '각성 : 최후의 구원자' 사전예약 개시- 차별화된 전투 시스템으로 각성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모바일 MMORPG- 사전예약 참여인원 달성수에 따라 추가적인 깜짝 특별보상 지급예정 퍼니게임즈는 액션본능 각성작 모바일 MMORPG '각성 : 최후의 구원자' 의 사전예약을 실시할 예정이라고 금일(25일) 밝혔다. '각성 : 최후의 구원자' 는 죽음의 종말을 막아내기 위해 사악한 악의 세력과 혈투를 벌이고 파괴된 세상을 구원하는 스토리를 담은 모바일 MMORPG 게임이다. 길드와 문파 개념 뿐만 아니라 개별 인연(결혼) 시스템에서 브로맨스를 맺을 수 있는 결의(結義) 시스템까지 준비되어 있으며, 현실과 같은 리얼한 사교 시스템으로 인게임 유저들간의 커뮤니케이션 가능성을 무한대로 넓힐.. 2019. 4. 25.
국회에서 글로벌 게임센터 우수게임 체험존! 지난 2019년 4월 22일~24일 국회 의원회관에서 더불어민주당 안민석의원실과 문화체육관광부(장관 박양우, 이하 문체부) 및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김영준, 이하 한콘진)이 주최한 글로벌 게임센터 우수게임 체험존이 진행되었습니다. 글로벌 게임센터 우수게임 체험존은 글로벌게임허브센터 포함, 경기, 경북, 광주, 대구, 대전, 부산, 전남, 전북, 충북 등 10개 지역 글로벌 게임센터의 우수 게임 콘텐츠를 전시하는 자리라고 합니다. 이번 글로벌 게임센터 우수게임 체험존에는 총 10개 기업과 게임이 전시되었습니다. 모바일 게임전시는 자라나는 씨앗의 와 , 주식회사 엔젤게임즈의 , 지원플레이그라운드(주)의 , (주)엔플라이스튜디오의 , (주)딜리셔스 게임즈의 등 5개의 모바일 게임업체가 참여하였습니다. ▲ 주식.. 2019. 4. 24.
소울워커, 신규 레이드 ‘히든 하이드아웃’ 업데이트 실시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 가 서비스하고 라이언게임즈(대표 윤성준) 가 개발한 세기말 온라인 액션 RPG ‘소울워커’ 가 신규 레이드 ‘히든 하이드아웃’ 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4일(수) 밝혔다. 숨겨진 은신처라는 의미의 신규 레이드 ‘히든 하이드아웃’ 은 65레벨부터 입장 가능한 소울워커 최고의 난이도를 자랑하는 던전이다. 별도의 몬스터와의 전투 없이 보스인 ‘라파쿰바’ 단일 개체를 상대하게 되며 기존 레이드보다 더욱 넓은 무인도 형태의 맵에서 전투가 펼쳐진다. 레이드 보스 ‘라파쿰바’ 는 자신만의 신을 섬기며 은둔생활을 하는 지능을 가진 소울정크로 토테미즘에 기반한 강력한 주술 스킬을 사용한다. 특히, 많은 스킬이 넓은 공격 범위를 가진 범위형 스킬이기 때문에 다수의 공략을 통해 빠르게 패턴.. 2019. 4. 2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