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4/013

붕괴3rd, 3.0 버전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예약 실시 miHoYo(miHoYo Limited, 미호요) 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붕괴3rd' 가 3.0 버전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먼저 '붕괴3rd' 3.0 버전에서는 함장 레벨이 82로 확장될 예정이다. 최고 레벨 돌파에 따라 체력 최대치와 원정 체력 최대치가 증가하고 도전의 길, 신의 열쇠 신규 레벨 스킬이 해금되면서 이용자는 보다 높은 난이도의 스토리와 맵에 도전하고 더욱 깊이 있는 액션을 즐길 수 있게 된다. 3.0 버전에 걸맞은 메인 스토리 제10장도 새롭게 열린다. 테레사 일행이 옛 문명의 유적 해연성에 도착해서 파도 아래 감춰진 비밀을 찾아내는 스토리와 함께 심연의 바다를 경험할 수 있는 해연 맵이 추가된다. 또한, 발키리를 따라 적을 공.. 2019. 4. 1.
퇴마 대작3D RPG ‘강림 : 망령인도자’ 주요특징 공개 - 정교한 특수효과와 3D 화질로 아름다운 퇴마의 세계를 연출한 MMORPG - 이승과 저승을 넘나드는 독특한 세계관과 거대한 스케일 선보일 예정 - 최신 트렌드 콘텐츠와 전투 시스템을 콜라보레이션한 ‘강림 : 망령인도자’ 지난달 27일, 소녀스튜디오(trigirls stujio) 는 퇴마대작 3D RPG ‘강림 : 망령인도자’ 의 사전예약과 출시소식을 전했다. 이승과 저승을 넘나드는 퇴마컨셉을 주제로한 ‘강림 : 망령인도자’ 는 독특한 세계관과 거대한 MMORPG 스케일, 게임의 몰입감을 높여주는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각종 트렌디한 인기 콘텐츠를 담아놓은 모바일게임이다. 환상적인 모바일 그래픽 독자적인 3D 화질과 정교한 특수효과는 플레이어가 영화에 들어가 직접 전투하는 것과 같은 생생한 체험할 수 있게.. 2019. 4. 1.
펄어비스, 전 세계 이용자가 함께 하는 ‘검은사막’ 만우절 이벤트 진행 펄어비스(대표 정경인) 가 만우절을 맞이해 전 국가 이용자와 함께 즐기는 ‘만우절 이벤트’ 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검은사막’ 은 모험을 떠나는 컨셉에 맞춘 만우절 이벤트 ‘진실 or 거짓 당신의 선택은?’ 을 28일부터 4월 3일까지 진행한다. 150여개 국가 이용자들이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이용자는 매일 1회 주어지는 의뢰를 완료한 후 ‘진실’ 과 ‘거짓’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선택된 결과는 모두 합산해 다음날 이벤트 페이지에 수치가 공개된다. 이중 낮은 수치를 선택한 이용자들만 거짓으로 판명돼 보상을 받게 된다. ‘검은사막 모바일은’ 국가별로 만우절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은 ‘쿠베의 영지 습격?!’ 이벤트를 3월 28일부터 4월 7일 업데이트 전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깜짝 의뢰인.. 2019. 4. 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