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 가 ‘삼성 갤럭시스토어(갤럭시앱스) PMSC SQUAD UP(국문 표기: 삼성 갤럭시스토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스트리트 챌린지 스쿼드 업, 이하 PMSC 스쿼드 업) 시즌 2’ 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PMSC 스쿼드 업 시즌 2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서 스쿼드 형태로 진행된 첫 정규 대회다. 2월 23일 부산을 시작으로 서울, 대구, 광주, 대전, 하남, 고양 등 전국 7개 지역에서 예선을 진행, 3월 30일 결승전까지 총 2200여명이 참가했다. 


지역 예선에서 선발된 17개 팀이 승부를 겨룬 결승에서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플루언서 키실이 속한 4NoobP 팀이 최종 우승과 함께 상금 2000만원, 스쿼드 업 최종 우승 칭호(영구제) 를 차지했다. Last Hope 팀과 GGHP 팀이 2, 3위로 뒤를 이으며 각각 1000만원, 500만원을 획득했다. 




이번 PMSC 스쿼드 업 시즌 2 예선 및 결승 현장에는 8만 6000명이 넘는 관중이 현장에서 경기를 참관하며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특히 서울, 하남, 고양에서는 복합쇼핑몰 스타필드에서 경기가 진행돼 많은 시민들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과 함께 호흡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채널을 비롯한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누적 시청자 수 110만명, 대회 관련 콘텐츠 누적 조회 수 114만을 기록하는 등 현장 참관 외 온라인에서도 뜨거운 호응이 있었다. 


PMSC 스쿼드 업 시즌 3는 5월 중 진행될 예정이다. 시즌 3 대회 우승팀은 텐센트가 주최하는 글로벌 파이널 ‘PUBG MOBILE CLUB OPEN 2019’ 에 한국 대표로 참가할 자격이 주어진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Posted by 잭스틸(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

- 스파캣 타샤, APEX 레전드 다차원 결투사 캐릭터 '레이스' 코스프레

- 최근 스파이럴캣츠 공식 스트리밍 방송에서 APEX 레전드 플레이를 선보여


국내 프로 코스프레팀인 스파이럴캣츠는 일렉트로닉 아츠 (Electronic Arts Inc.)에서 서비스하는 무료 배틀로얄 게임 <APEX 레전드>의 캐릭터 '레이스' 코스프레를 선보였다.

 

이번에 공개한 '레이스' 코스프레는 배틀로얄 게임 <APEX 레전드> 대표 캐릭터로 스파이럴캣츠 리더 ‘타샤(Tasha)’ 오고은 양이 모델로 참여하였다.


‘레이스’는 <APEX 레전드>에서 게임내 인기 캐릭터 중 하나로 적에게 조준을 당하면 사운드를 통해 알람을 받는 패시브 능력과 포탈을 만들어 먼거리를 순식간에 이동하는 등 트리키한 운영법이 돋보이는 레전드이다.




스파이럴캣츠 공식 스트리밍 방송(https://www.twitch.tv/spcats)에서 <APEX 레전드> 플레이를 선보일 정도로 게임에 대한 관심이 높았으며, 이번 코스프레 작품에서 의상과 소품 포즈를 통해 섬세하게 재현되었다


스파이럴캣츠의 김태식 대표는 “최근 국내 정식출시된 대세 게임 <APEX 레전드>의 '레이스' 코스프레를 선보이게 되어서 기쁘다.” 며, “앞으로 APEX 레전드 코스프레를 좀 더 공개하여 꾸준히 유저들과 소통을 이어갈 것" 이라고 전했다.



  



* 스파이럴캣츠는?


스파이럴캣츠는 의상 제작, 애니메이션 및 게임 캐릭터의 코스프레, 각종 게임 광고 및 행사를 진행하는 전문 코스프레 팀으로,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리그 오브 레전드, 오버워치 등 해외 게임 코스프레와 문명 온라인, 블레이드 앤 소울 등의 코스프레 광고를 진행하였다.


또한, 2014 애니메 엑스포, 리그오브레전드 월드챔피언십(롤드컵), 디아블로 왕십리 글로벌 출시 행사, 블리자드 월드챔피언십(BWC) 등에 초대된 바 있으며, 이들이 진행했던 캐리건 특수분장 코스프레가 1,000만명의 뷰어를 기록하고 57만명의 SNS 팔로워를 기록하는 등 국내외 게이머들과 게임사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Posted by 잭스틸(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