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4/106

국민 애벌레 라바와 콜라보, 귀염뽀짝 비주얼 판타지 MMORPG '맨트라' 정식 출시 센츄리게임은 오늘(4월 10일) 오전 11시 30분 취향저격 힐링 어드벤처 '맨트라' 의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맨트라' 는 깜찍한 2등신 캐릭터를 바탕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자극적이지 않은 그래픽과 컨텐츠가 특징이다. 정통 판타지 세계를 잘 구현했다는 기대를 받는 '맨트라' 는 ‘취향저격 힐링 어드벤처’ 라는 캐치프레이즈로 게임 내에 다양한 생활 스킬과 아름다운 자연환경 등을 구현해 놓았다. 또한 최근 넷플릭스 진출로 화제가 된 국산 유명 애니메이션 '라바' 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라바' 의 다양한 등장인물들이 NPC, 탈것, 펫, 월드 보스, 코어 등으로 등장하며 플레이어들을 기다리고 있다. '맨트라' 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게임과 관.. 2019. 4. 10.
하스스톤 신규 확장팩 ‘어둠의 반격’ 오늘 출시 소프트웨어 개발 및 퍼블리싱 업계의 선두주자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는 자사의 첫 스마트폰 게임이자 인기 디지털 카드 게임인 '하스스톤(Hearthstone®)' 의 신규 확장팩 ‘어둠의 반격(Rise of Shadows™)’ 을 금일 4월 10일(수) 출시, 말썽을 피우기에 안성맞춤인 시스템과 키워드로 무장한 135장의 신규 카드와 함께 하는 모험으로 플레이어들을 초대한다. 대악당 라팜(Arch-Villain Rafaam) 을 필두로 뼛속까지 못된 자들이 뭉친 이 무시무시한 무리는 스스로를 악의 연합 잔.악.무.도.(League of E.V.I.L.) 라 칭하고, 아제로스의 착한 녀석들에게 수모를 당하는 것이 이제 지긋지긋하다며 들고 일어났다. 이들.. 2019. 4. 10.
‘아이온’ 봄맞이 신규 이벤트 2종 진행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 NC) 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아이온' 이 오늘(10일) 부터 5월 2일까지 봄맞이 새로운 이벤트 2종을 실시한다. 엔씨(NC) 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주사위를 굴려 미니게임을 즐길 수 있는 ‘헨제르와 그레테르의 모험’ 이벤트, 인게임 벚꽃나무 인증샷을 응모하는 ‘#봄이라그램’ 이벤트를 각각 진행한다. 아이온 이용자(76레벨 이상) 는 ‘헨제르와 그레테르의 모험’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미니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 주사위를 던져 나온 숫자만큼 발판을 이동하고 해당 발판 포인트가 누적되는 이벤트다. 누적된 포인트는 ‘전설 강화석 선택 상자’, ‘변신 계약서’ 등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미니게임 완주 횟수에 따라 ‘궁극 강화석 선택 상자’ 도 얻을 수.. 2019. 4. 10.
게임빌, 글로벌 히트 MMORPG ‘탈리온’ 日 인기 캐릭터 ULTRAMAN 컬래버레이션 게임빌(대표 송병준) 이 글로벌 히트 MMORPG ‘탈리온(일본 서비스명 ‘벤데타’, ‘Vendetta’)’ 의 대형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특히 일본에서 특촬물로 시작해 극장판과 만화책으로 제작되며 대표적인 인기 캐릭터로 자리매김한 ‘ULTRAMAN’(울트라맨) 과의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가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탈리온’ 은 작년 동남아 시장 출시 후 태국 애플 앱스토어 매출 순위 3위에 오르고, 일본에서는 애플 앱스토어 매출 7위를 기록하면서 해외 시장에서 모바일 MMORPG 의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 일본의 원조 슈퍼 히어로인 ‘ULTRAMAN’ 은 최근 넷플릭스를 통해 애니메이션으로 공개된 이후 일본에서 더 높은 인기를 얻고 있어서 이 게임도 이번 컬래버레이션 업데이.. 2019. 4. 10.
퇴마 대작3D RPG ‘강림 : 망령인도자’ 모델 포스터 공개, 정체는 누구? - 톱스타 캐스팅! '강림' 궁금증을 유발시키는 티저 포스터로 전국민 퀴즈 이벤트 진행 - 현세를 초월한 인물과 어울리는 이미지의 홍보모델 선정 - 이승을 넘는 판타지 RPG '강림' 4월 24일 정식 오픈 예정 소녀스튜디오(trigirls studio) 는 2019년 처음으로 선보이는 초현세 판타지 RPG 모바일게임 ‘강림 : 망령인도자’ 가 지난 3월 27일부터 사전예약을 실시하였으며, 4월 24일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톱스타 연예인과 함께 본격적인 홍보활동에 나설 것이라고 금일(10일) 밝혔다. 사람들의 궁금증을 유발시키는 티저 포스터에서는 모델의 실루엣을 어렴풋이 확인 할 수 있다. 강림의 모델은 굉장히 카리스마 있는 분위기를 자아내며 마치 하늘에서 내려온 신처럼 충만한 기세를 풍기고 있다.. 2019. 4. 10.
대원미디어, 가정의 달 맞아 ‘짱구페스티벌 짱구야 놀자’ 개최 대한민국 대표 문화콘텐츠 기업인 대원미디어(대표 정욱, 정동훈) 는 가정의 달을 맞아 용산 아이파크몰 6층 팝콘D스퀘어에서 ‘짱구페스티벌-짱구야 놀자(이하 짱구페스티벌)’ 를 5월 4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대원미디어는 4월 10일부터 짱구와 짱아, 흰둥이 등 ‘짱구는 못말려’ 의 인기 캐릭터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짱구페스티벌’ 의 티켓 판매를 개시한다. 이번 전시회는 5월 4일부터 9월 1일까지 개최될 예정이며 용산 아이파크몰 내에 위치한 팝콘D스퀘어의 대원 뮤지엄에서 열린다. ‘짱구페스티벌’ 은 애니메이션 속 짱구네 집을 재현하여 짱구의 좌충우돌 일상을 함께할 수 있는 ‘짱구네 집 투어 ZONE’, 등원길에 오른 짱구를 기다리고 있는 ‘유치원 버스 ZONE’, 짱구와 친구들의 유치원 .. 2019. 4. 1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