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4/153

진격의 거인2 -Final Battle- 신정보, 벽외 탈환 모드의 액션 공개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는 코에이 테크모 게임즈의 택티컬 헌팅 액션 게임 '진격의거인2 -Final Battle-' (PlayStation®4/Nintendo Switch™/Steam®) 과 관련하여 최신 정보를 공개했다. 이번 작품에서 추가되는 신요소 '벽외 탈환 모드' 는 TV 애니메이션에는 없는 '새로운 병단' 의 단장을 플레이어블 캐릭터에서 선택하고, 동료를 모으면서 벽외 영토의 탈환을 목표로 하는 모드이다. 이번에는 케니가 블레이드를 장비한 장면 등 '벽외 탈환 모드' 에서만 볼 수 있는 액션 장면이 공개되었다. ■ '벽외 탈환 모드'의 상세한 내용을 공개! * '벽외 탈환 모드'란? TV 애니메이션에는 없는 '새로운 병단' 의 단장이 되어 동료를 모으면서 벽외 영토의 탈환을 목표로 싸우는 모.. 2019. 4. 15.
맨트라, 출시 후 iOS 앱스토어 1위, 구글 플레이스토어 3위로 순항 중 센츄리게임은 귀염뽀짝 비주얼 판타지 맨트라가 출시 후 첫 주말을 맞아 iOS 앱스토어 1위, 구글 플레이스토어 전체 앱 3위, 급상승 순위 1위에 오르며 순항하고 있다고 금일(15일) 밝혔다. '맨트라' 는 샨다게임즈에서 개발하고 센츄리게임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로 남녀노소 누구나 플레이할 수 있는 귀여운 캐릭터, 쉬운 게임 플레이와 훌륭한 게임컨텐츠가 호평을 받고 있다. 다양한 생활 스킬이 있어 요리, 낚시 등을 즐길 수 있고, 소셜 활동, 레이드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마련되어 있다. 또한 다양하고 귀여운 펫, 코스튬, 탈것 등이 플레이어들의 수집욕을 자극한다. '맨트라' 는 한국 로컬라이제이션의 일환으로 진행 중인 국민 애벌레 라바와의 콜라보레이션 또한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라바는 게.. 2019. 4. 15.
ASUS, 궁극의 플래그쉽 메인보드 ROG Dominus Extreme 출시 에이수스 코리아(한국 지사장 David Fu) 는 인텔의 최신 프로세서인 코어™ X 시리즈를 지원하는 ROG 기반의 최상의 제품인 새로운 메인보드, ASUS ROG Dominus Extreme(이하 도미너스 익스트림) 를 국내에 공식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최대 28코어를 갖춘 인텔 제온 W-3175X 를 지원하는 ASUS 의 ROG 기반, 도미너스 익스트림은 LGA 3647 소켓을 지원하며 인텔 C621 칩셋을 기반으로 하고 있으며, ROG 라인 기반으로 지금까지 선보였던 ASUS 의 기술과 감성이 집대성된 모델이다. 고성능을 추구하는 하이앤드 유저들이 수월하게 시스템 구성을 할 수 있도록 EEB ATX 폼팩터를 기반으로 하고 있으며 제품 외부는 잦은 에드온 카드 교체 및 외부 요소로 보호하기 위해.. 2019. 4. 1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