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533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X ‘고질라: 킹 오브 몬스터’ 컬래버레이션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 는 워너브라더스 픽처스, 레전더리 픽처스, 토호주식회사와 손잡고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x 영화 ‘고질라: 킹 오브 몬스터(Godzilla: King of the Monsters)’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x ‘고질라: 킹 오브 몬스터’ 컬래버레이션은 세계적으로 성공을 거둔 몬스터버스(Monsterverse) 프랜차이즈의 기대작 고질라의 개봉을 기념해 기획됐다. 유저들은 이번 컬래버레이션 콘텐츠를 통해 고질라의 출몰 속에서 게임의 실마리를 풀어가며 보다 강력하고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를 경험하게 된다. 컬래버레이션 콘텐츠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업데이트로 확인할 수 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X ‘고질라: 킹 오브 몬스터’ 컬래버레이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 2019. 5. 31.
엔투스 게이밍 기어, 2019 PKL 리그 우승 기원 행사 개최 엔투스 게이밍 기어(ENTUS GAMING GEAR) 는 배틀그라운드 2019 펍지 코리아 리그(2019 PUBG KOREA LEAGUE, 이하 2019 PKL) 페이즈 2에 출전하는 OGN 엔투스(ENTUS) 프로게임단 우승을 기원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2019 PKL 리그 페이즈 2 는 5월 20일부터 6월 29일까지 6주간 총 24개 출전팀이 풀리그로 치뤄지며 매주 월·수·토요일 오후 7시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진행된다. OGN 엔투스에서는 OGN 엔투스 포스(ENTUS FORCE) 팀과 순위 상승을 노리는 OGN 엔투스 에이스(ENTUS ACE) 팀이 이번 대회에 각각 B조와 C조로 출전한다. OGN 엔투스에서는 두 팀의 우승을 기원하며 엔투스 게이밍 기어(ENTUS GAMIN.. 2019. 5. 31.
게임빌, 글로벌 히트 모바일 MMORPG '탈리온' 국내 사전 예약 돌입 게임빌(대표 송병준) 이 글로벌 히트 MMORPG ‘탈리온(TALION)’ 의 국내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에 돌입했다고 30일, 밝혔다. 일본을 비롯해 앞서 출시한 국가 들에서 호평을 받은 만큼 국내 유저들도 기대감이 높은 게임이다. ‘탈리온’ 의 국내 사전 예약은 자체 사전 예약 페이지(http://bit.ly/30DzYqN) 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gamevil.talion.android.google.global.normal) 에서도 사전 등록할 수 있다. 이번 사전 예약에 참여한 유저 전원에게는 게임 내 재화인 ‘루비’, ‘물약’, ‘골드’ 등 풍성한 보상을 제공한다. 또한, 공식 커뮤니티인.. 2019. 5. 30.
펄어비스, 검은사막 직접 서비스 오늘 시작 펄어비스(대표 정경인) 는 오늘(30일) 6시 검은사막 직접 서비스를 시작했고 역대급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검은사막 직접 서비스를 기념해 펄 상점의 ‘의상’, ‘장인의 기억’, ‘마구세트’ 등 유료 아이템 가격을 대폭 인하했다. 이용자들의 의견을 수렴해 인기 패키지인 ‘밸류패키지’ 에 ‘메르브의 팔레트 자유 이용’ 버프를 추가해 혜택도 높였다. 이용자는 5월 30일부터 한 달간 ‘고’(Ⅲ) 등급으로 강화된 보스급 장비를 매일 받는다. 장비 풀세트를 완성할 수 있는 기회로 더욱 즐겁게 ‘검은사막’ 을 즐길 수 있다. 출석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용자는 ‘성장 가속 출석부’ 이벤트에 참여하면 20만 원 상당의 펄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첫 접속 시 인기 아이템인 ‘밸류 패키지 20일’ 의 혜택도 .. 2019. 5. 30.
블레이드 & 소울, 신규 클래스 '궁사' 사전 예약 실시 - 블소 12번째 클래스 ‘궁사’ 사전 예약 및 이벤트 참여 가능- 6월 12일, ‘궁사’와 함께 새로운 영웅 던전 및 외전 업데이트 예정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 NC) 의 PC온라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 이 신규 클래스(Class, 직업) ‘궁사’ 의 사전예약을 오늘(29일) 부터 시작한다. 신규 클래스 궁사는 블소의 12번째 직업이다. 활을 무기로 화려한 연계 공격을 펼치는 것이 특징이다. 효율적인 전투 거리 선택과 적의 취약한 순간을 포착하는 것이 중요한 클래스다. 이용자는 6월 12일까지 사전 예약에 참여 가능하다. 블소 이용자는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전 예약을 신청할 수 있다. 모든 사전 예약자는 궁사 업데이트 기념의상.. 2019. 5. 29.
스트리머 도네이션 프로그램 '투네이션' 캐시 지급 이벤트(2019.5.28~6.5) 인터넷 방송을 하는 스트리머에게 시청자가 후원을 할 수 있는 도네이션 프로그램 '투네이션(Toonation)' 에서 특별 프로모션 이벤트로 2019년 5월 28일 ~ 6월 5일 기간동안 프로모션 캐시 지급 이벤트가 진행되는 중입니다. 투네이션 홈페이지(https://toon.at) 에서 도네이터로 로그인한 뒤 휴대폰 인증만 하면 스트리머에게 도네이션(후원) 할 수 있는 1,000캐시를 무료로 지급하는 이벤트입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아래 참여 방법을 참고하셔서 참여하시고, 괜찮으시다면 제가 운영하는 오덕포텐 채널에 후원 투네이션 링크(https://toon.at/donate/636577292654736925) 로 후원해주신다면 감사하겠습니다. 1. 투네이션 페이지(https://toon.at) - 좌측 .. 2019. 5. 29.
농구 대전 게임 ‘피버 바스켓’, 걸그룹 ‘IZ*ONE’ 안유진 캐릭터 출시 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 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캐주얼 게임 '피버 바스켓'에 인기그룹 아이즈원(IZ*ONE) 의 멤버 ‘안유진’ 캐릭터를 업데이트 했다고 28일 밝혔다. '피버 바스켓' 은 한국 개발사 노리숲과 중국의 팀배틀 스포츠에서 공동 개발한 스포츠 장르의 모바일 게임이다. 힙합 스웩이 가득한 재미를 선사하는 농구를 소재로 1on1, 3on3 실시간 대전 모드를 지원하며 부드러운 캐릭터 모션과 ‘피버’ 스킬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룽투코리아는 지난 3월 '피버 바스켓' 정식 출시와 함께 홍보 모델로 활약중인 인기그룹 ‘아이즈원’ 의 멤버 ‘장원영’ 과 ‘조유리’ 캐릭터를 선보여 큰 화제를 모았으며, 이용자 성원에 힘입어 이번에 세 번째 피버 걸 ‘안유진’ 을 선보이게 됐다. 특히, ‘안.. 2019. 5. 28.
웹젠 ‘뮤 오리진2’, 5월 28일부터 아메리카 및 유럽 지역 게임서비스 시작 - 5/28, 서구권 게임회원 대상으로 영어/ 포르투갈어/ 스페인어 버전 ‘뮤 오리진2’ 출시-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 출시, 다국어 서비스로 해외 게이머 접근성 높여- 3분기 중 신작 게임 출시 조율 중, 신작 자체 개발 준비 및 퍼블리싱 게임 추가에 주력 웹젠(대표 김태영) 의 대표 모바일게임 '뮤 오리진2' 가 서구권 게이머들에게 서비스된다. 오늘 오후 4시(5월 28일, 한국시각), 아메리카와 유럽 지역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에 ‘뮤 오리진2’ 를 출시한다. 영어는 물론 포르투갈어와 스페인어를 포함한 다국어 버전으로 준비해 해외 게이머들의 접근성도 한층 높였다. ‘뮤 오리진2’ 는 지난해(2018년) 한국에서 출시된 후 약 1년 가까이 게임 매출순위 상위권을 유지해 온 흥.. 2019. 5. 28.
대원미디어, ‘토이스토리4’의 버즈와 우디 완구로 만난다 대한민국 대표 문화콘텐츠 기업인 대원미디어(대표 정욱, 정동훈) 는 ‘토이스토리4’ 의 인기 캐릭터에 대한 완구 유통에 나선다. 대원미디어는 전 세계적으로 큰 기대를 받고 있는 상영 예정작인 ‘토이스토리4’ 의 메인 완구 18여종에 대한 국내 유통 사업 전개에 나섰다. ‘토이스토리4’ 의 극장 개봉에 앞서 23일 자사의 온라인몰 ‘대원샵’ 을 통해 13종을 선공개 했으며 향후 대형마트 및 온라인몰 등에서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토이스토리’ 는 1995년 처음 개봉한 이래로 2010년 3편에 이르기까지 가족 영화로 전 세계적으로 폭 넓은 사랑을 받고 있다. 극중에 등장하는 장난감 친구들 버즈와 우디 등은 지금까지도 국내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버려질 위기에 처한 장난감의 관점에서 펼쳐지는.. 2019. 5. 2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