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문화콘텐츠 기업인 대원미디어(대표 정욱, 정동훈) 는 한국형 SPA 대표 브랜드인 SPAO(이하 스파오) 와 함께 ‘드래곤볼Z’ 의 컬래버레이션 어패럴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대원미디어와 스파오는 손오공과 크리링 등 ‘드래곤볼Z’ 의 캐릭터들이 입던 수련용 도복을 실제로 재현한 ‘드래곤볼 파자마’ 를 비롯하여 애니메이션 속에서 등장하는 ‘근두운’ 과 ‘4성구’ 가 새겨진 자수 티셔츠 등 20여종의 이색 컬래버레이션 어패럴을 정식 출시한다. 

  

‘짱구는 못말려’ 에 이어서 ‘드래곤볼Z’ 에 대해서도 스파오와 깜짝 컬래버레이션을 이어가며 라이센싱 사업 영역의 확대 기조를 지속해 가고 있다. 

  

‘드래곤볼Z’ 컬래버레이션 상품은 스파오몰과 무신사 등 온라인몰을 비롯하여 ‘드래곤볼Z’ 테마로 꾸며진 스파오의 전국 27개 주요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고 강남점과 명동점에서는 이색 포토존을 선보일 예정이다. 



  

대원미디어와 스파오의 컬래버레이션은 SNS 등을 통해서 지속적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짱구는 못말려’ 에서 주인공 짱구의 잠옷을 그대로 재현해 큰 인기를 모은 ‘짱구 파자마’ 에 이이서 ‘드래곤볼Z’ 의 손오공 도복을 실제로 접해볼 수 있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에 대중들의 많은 관심이 모아질 것으로 보인다. 

  

한편 대원미디어는 스파오와 함께 ‘짱구는 못말려’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짱구 파자마’ 를 비롯해 백팩과 맨투맨, 슬리퍼 등 다양한 어패럴 상품군을 현재까지도 지속적으로 출시하면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6월 짱구 컬래버레이션 화장품 40여종도 선보일 계획이며 ‘드래곤볼Z’ 를 활용한 다양한 어패럴 신상품도 지속적으로 선보일 방침이라고 밝혔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

- 인기 타이틀 및 미발매 기대작 등 다양한 타이틀의 체험이 가능한 시연 부스 운영

- 국내 최초 ‘태고의 달인 Nintendo Switch 버~전!’ 상금 대회 개최!

- ‘소드 아트 온라인 앨리시제이션 리코리스’ 프로듀서 초청 좌담회 진행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 는 5월 9일부터 일산 킨텍스에서 4일간 열리는 ‘2019 플레이엑스포(PlayX4)’ 에 출전하는 자사 부스 이미지와 운영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공개했다. 


작년에 이어 ‘2019 플레이엑스포(PlayX4)’ 에 출전한다. 인기 발매작을 비롯한 다양한 작품의 체험을 즐길 수 있는 시연 부스를 운영하고, 스테이지 이벤트, 프로듀서 초청 좌담회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의 여러 작품을 즐길 수 있는 시연 부스에서는 발매를 앞둔 기대작을 포함해 총 11종의 타이틀 시연이 가능하다.





또한 인기 리듬 게임 ‘태고의 달인 Nintendo Switch 버~전!’ 의 국내 최초 상금 대회 ‘태고수를 찾아라! 쿵딱전’ 과 ‘소드 아트 온라인 앨리시제이션 리코리스’ 의 프로듀서 초청 좌담회가 진행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다음과 같다.


* ‘태고의 달인 Nintendo Switch 버~전!’ 태고수를 찾아라! 쿵딱전


- 개최 일시: 2019년 5월 11일 토요일 오전 10:30 ~ 12:00

- 장소: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PlayX4 메인 스테이지

- 대회 형식: ‘연주 게임’(진타) 에서 ‘태고와 북채 for Nintendo Switch’ 를 이용한 연주 스코어 대결


※ 온라인 예선 접수를 통해 사전 선발된 8인의 토너먼트 경기로 진행됩니다.

※ 본 대회 진행은 현장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부스 전경 이미지 >


* ‘소드 아트 온라인 앨리시제이션 리코리스’ 프로듀서 초청 이벤트


- 개최 일시: 2019년 5월 11일 토요일 오후 13:00 ~ 15:00

- 장소: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406호 회의실

- 출연: 후타미 요스케 프로듀서

- 내용: ‘소드 아트 온라인 앨리시제이션 리코리스’ 게임 설명 및 선행 체험 (PlayStation®4버전), 유저 참가 이벤트, 경품 증정 등


※ 본 좌담회는 사전 참가 신청 당첨자에 한하여 입장이 가능합니다.

※ 본 좌담회는 비공개로 진행됩니다.


  


이외에도 5월 11일, 12일 이틀간 ‘철권 월드 투어’(TWT) 가 락스게이밍(ROXGAMING) 의 ROX’nRoLL e스포츠 페스티벌을 통해 열린다. 본 페스티벌은 한국어, 영어, 일본어로 생중계되며, 풍성한 경품 이벤트와 함께 박진감 넘치는 ‘철권7’의 승부를 선보인다.


‘2019 플레이엑스포(PlayX4)’ 는 경기도가 주최하고 경기콘텐츠진흥원, 킨텍스가 주관하는 차세대 융·복합 게임쇼다. 올해로 11회를 맞이한 본 행사는 5월 9일(목) 부터 12일(일) 까지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6~8홀에서 열린다. PC 및 모바일, VR, 콘솔 등 다양한 플랫폼의 게임과 e스포츠 대회 등 풍성한 볼거리를 만나볼 수 있다.


본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www.bandainamcoent.co.kr) 및 공식 블로그(http://www.bneblog.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

- '소울워커 제로(Zero)' 5/3(금)부터 5/22(수)까지 약 3주간 사전 예약 실시

- 지난 4월, 오픈 베타 서비스 실시 3일 만에 원스토어 무료 Best 게임 4위 달성 등 높은 기대감 모아 


에이프로젠게임즈는 모바일 액션 RPG '소울워커 제로(Zero)' 의 정식 서비스 실시에 앞서 5월 3일(금) 부터 5월 22일(수) 까지 약 3주간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소울워커 제로' 사전 예약은 사전 예약 전용 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사전예약에 참가한 사용자 전원에게는 캐릭터 슬롯 창+1, 큐빅 400개, 랜덤 골드상자, 고급 웨폰 지원상자 등 풍성한 보상을 제공한다. 또한, 사전예약 누적 참가자수에 따라 전설의 트레이닝 슈즈, 시작된 예정의 날개, 전설의 트레이닝 슈트 등 소울워커 제로의 한정판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소울워커 제로' 는 지난 4월 원스토어를 대상으로 오픈 베타 서비스를 실시해 베타 서비스 중인 게임 중 유일하게 원스토어 무료 Best 게임 4위에 올랐다. 특히, 화려한 액션, 명품 그래픽, 탄탄한 스토리 등 다채로운 매력에 이용자들의 긍정적인 평가를 받으며 정식 서비스에 대한 이용자들의 높은 기대감과 관심을 얻은 바 있다.


에이프로젠게임즈 관계자는 “소울워커 제로 는 원작 '소울워커' 의 매력을 고스란히 모바일로 옮겨와 원작을 즐기던 기존 이용자 뿐만 아니라 새로운 모바일 액션 RPG 를 즐기고 싶은 새로운 이용자들에게도 안성맞춤인 게임이다.” 라며, “풍성한 보상 아이템과 함께 진행되는 이번 사전 예약에 많은 분들께서 참가하셔서 소울워커 제로에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 고 밝혔다.


'소울워커 제로' 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공식 네이버카페 및 공식 페이스북 팬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