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5/273

대원미디어, ‘토이스토리4’의 버즈와 우디 완구로 만난다 대한민국 대표 문화콘텐츠 기업인 대원미디어(대표 정욱, 정동훈) 는 ‘토이스토리4’ 의 인기 캐릭터에 대한 완구 유통에 나선다. 대원미디어는 전 세계적으로 큰 기대를 받고 있는 상영 예정작인 ‘토이스토리4’ 의 메인 완구 18여종에 대한 국내 유통 사업 전개에 나섰다. ‘토이스토리4’ 의 극장 개봉에 앞서 23일 자사의 온라인몰 ‘대원샵’ 을 통해 13종을 선공개 했으며 향후 대형마트 및 온라인몰 등에서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토이스토리’ 는 1995년 처음 개봉한 이래로 2010년 3편에 이르기까지 가족 영화로 전 세계적으로 폭 넓은 사랑을 받고 있다. 극중에 등장하는 장난감 친구들 버즈와 우디 등은 지금까지도 국내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버려질 위기에 처한 장난감의 관점에서 펼쳐지는.. 2019. 5. 27.
퍼니게임, 액션본능 각성 모바일 MMORPG <각성 : 최후의 구원자> 정식출시 - 죽음의 끝을 보았다! '각성 : 최후의 구원자' 정식출시 완료- 차별화된 전투 시스템으로 각성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모바일 MMORPG- 출시 맞이하여 공식카페에서 다양한 이벤트 진행 중 퍼니게임은 액션본능 각성작 모바일 MMORPG '각성 : 최후의 구원자' 가 구글플레이, 원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금일(27일) 밝혔다. '각성 : 최후의 구원자' 는 죽음의 종말을 막아내기 위해 사악한 악의 세력과 혈투를 벌이고 파괴된 세상을 구원하는 스토리를 담은 모바일 MMORPG 게임으로 길드와 문파 개념 뿐만 아니라 개별 인연 시스템부터 브로맨스를 맺을 수 있는 결의 시스템까지 준비되어 있는 등 유저간의 커뮤니케이션을 더욱 강화한 게임이다. 지난달 24일 사전예약을 시작한 '각성 : 최후의 구원자' 는 .. 2019. 5. 27.
한국e스포츠협회-울산시, ‘울산 e스포츠 활성화’ 협약 체결 한국e스포츠협회와 울산광역시가 울산지역 e스포츠 활성화를 위해 협력을 다진다. 사단법인 한국e스포츠협회(이하 협회) 가 울산광역시와 울산광역시 남구, 울산정보산업진흥원과 27일(월) 오후 2시, 울산광역시청에서 ‘울산광역시 e스포츠 활성화 업무협약’ 을 체결한다. 이날 협약식에는 협회 김영만 회장을 비롯해 울산광역시 송철호 시장, 울산시 남구 김진규 구청장, 울산정보산업진흥원 장광수 원장 등이 참석해, 울산 e스포츠 활성화를 위한 적극적인 협력을 약속할 예정이다. 협회는 이번 협약으로 올해 KeSPA Cup 의 4강 및 결승을 울산에서 개최하고, 또한 울산의 e스포츠 저변 확대와 함께 지역 e스포츠 균형 발전을 꾀하고자 한다. 협약 내용은 ▲KeSPA Cup 울산 개최 ▲울산e스포츠협회 설립 및 울산시 .. 2019. 5. 2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