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대표 송병준) 이 글로벌 히트 MMORPG ‘탈리온(TALION)’ 의 국내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에 돌입했다고 30일, 밝혔다.


일본을 비롯해 앞서 출시한 국가 들에서 호평을 받은 만큼 국내 유저들도 기대감이 높은 게임이다.


‘탈리온’ 의 국내 사전 예약은 자체 사전 예약 페이지(http://bit.ly/30DzYqN) 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gamevil.talion.android.google.global.normal) 에서도 사전 등록할 수 있다.


이번 사전 예약에 참여한 유저 전원에게는 게임 내 재화인 ‘루비’, ‘물약’, ‘골드’ 등 풍성한 보상을 제공한다. 또한, 공식 커뮤니티인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TalionKR) 에 팔로우하는 사람들에게는 루비 500개를 선물한다.




‘탈리온’은 게임빌이 유티플러스(대표 유태연) 와 손잡고 글로벌 시장에 선보인 모바일 MMORPG 이다.


진영 단위 대규모 전투(RvR) 에 특화해 독특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전쟁 콘텐츠가 특징으로 세밀한 ‘커스터마이징’, 360도 시점 조절이 자유로운 풀 3D 뷰 등을 지원한다.


‘원빌드 글로벌 지역별 순차 출시 전략’ 에 따라 북미∙유럽의 다음 행선지인 국내 시장에 집중해 흥행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

펄어비스(대표 정경인) 는 오늘(30일) 6시 검은사막 직접 서비스를 시작했고 역대급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검은사막 직접 서비스를 기념해 펄 상점의 ‘의상’, ‘장인의 기억’, ‘마구세트’ 등 유료 아이템 가격을 대폭 인하했다. 이용자들의 의견을 수렴해 인기 패키지인 ‘밸류패키지’ 에 ‘메르브의 팔레트 자유 이용’ 버프를 추가해 혜택도 높였다.


이용자는 5월 30일부터 한 달간 ‘고’(Ⅲ) 등급으로 강화된 보스급 장비를 매일 받는다. 장비 풀세트를 완성할 수 있는 기회로 더욱 즐겁게 ‘검은사막’ 을 즐길 수 있다.


출석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용자는 ‘성장 가속 출석부’ 이벤트에 참여하면 20만 원 상당의 펄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첫 접속 시 인기 아이템인 ‘밸류 패키지 20일’ 의 혜택도 받는다.


‘이관 기념 버닝 핫타임’ 이벤트도 시작된다. 이용자는 일정 시간 동안 ▲평일 전투 경험지 획득량 100% ▲평일 기술 경험치 획득량 20% ▲주말 전투 경험지 획득량 200% ▲주말 기술 경험치 획득량 40% 상승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신규 및 복귀 이용자를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신규 및 복귀 이용자는 ‘신규&복귀 이용자 접속 보상’ 이벤트를 통해 매일 게임 내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검은사막 공식방송 ‘검사 대잔치, 풍악을 울려라!’ 를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 진행한다. 시청자들은 트위치와 공식 홈페이지에서 문화상품권과 기프티콘 선물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검은사막 공식 트위치, 유튜브에서 공식방송을 시청할 수 있다.


  


펄어비스 김서윤 글로벌서비스실장은 “직접 서비스를 하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며 “펄어비스가 직접 서비스하는 만큼 이용자들과 더욱 소통하고 ‘검은사막’ 을 더욱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안정적인 서비스로 보답하겠다.” 고 소감을 밝혔다.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이용자 행사 ‘하이델 연회’ 를 6월 8일 개최한다. ▲개발자와의 만남 ▲업데이트 소식 ▲검은사막 창작물 전시 등의 행사로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검은사막’ 과 함께 특별한 하루를 보낼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