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대표 김태영) 의 모바일게임 '뮤 오리진2' 가 독창적인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어비스 월드 시즌12' 를 운영한다. 


오늘(6월 26일), '뮤 오리진2' 내 각자 다른 서버의 게이머들이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독립된 공간 '어비스 월드 시즌12' 를 열었다. 새롭게 열린 어비스 월드는 오는 7월 9일까지 약 2주간 운영된다.


웹젠은 각 서버의 명예를 걸고 대결을 펼칠 수 있도록 ‘어비스 월드 그룹’ 을 구성했다. 각 서버의 전투력과 이전 시즌의 기록 등 다방면의 게임 데이터를 분석해 ‘어비스 월드 시즌12’ 에서 만날 게임서버 그룹을 정했다.


시즌제로 운영되는 어비스 월드는 모든 지역에서 PK(Player Kill) 가 가능해 이용자 간 치열한 경쟁이 이뤄지는 공간이다. '엘베란드' 와 '속박의 섬' 등 다양한 지역으로 구성되어 있어 캐릭터 레벨에 따라 입장 가능하다.


또, 일반 월드맵에서는 경험할 수 없던 희귀 아이템을 획득하거나 어비스 월드만의 고유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어비스 성을 둘러싼 길드 전투 '어비스 공성전' 과 최강의 이용자를 가리는 PVP 콘텐츠 '어비스 투기장' 등 독창적인 콘텐츠들로 재미를 높였다.



이와 함께 웹젠은 ‘뮤 오리진2’ 의 이용자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먼저, 오늘(6월 26일) 부터 6월 28일까지 3일 동안 어비스 월드에는 특수한 아이템을 선착순 판매하는 '어비스 상인' 이 등장한다. 정해진 시간 동안 '엘베란드' 지역에 무작위로 나타나는 상인에게서 탈 것과 호칭 등의 여러 아이템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게임의 공식 카페에서 오는 7월 9일까지 '반짝반짝! 깨진 보석의 이름을 맞혀 주세요!' 이벤트를 열고, 퀴즈의 정답을 맞힌 200명을 추첨해 '로제 700개', '창조의 보석 10개' 등을 선물한다.


한편, 웹젠은 지난 5월 말 '뮤 오리진2' 의 정식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 중 클래스를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는 '클래스 변경' 콘텐츠와 신규 및 복귀 회원들을 위한 '점핑 이벤트'에서 이용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얻었다.


웹젠의 모바일 MMORPG '뮤 오리진2' 의 '어비스 월드 시즌12' 운영과 게임 정보,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의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muorigin2)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

센츄리게임(century game) 은 귀염뽀짝 힐링 어드벤처 RPG '맨트라' 의 정식출시이후 최대 규모 업데이트인 ‘맨트라.원티드’ 실시한다고 금일(2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명 ‘맨트라.원티드’ 는 게임 내 유저들이 업데이트명 공모전을 진행하여 선정된 의미있는 이름이며, 업데이트에는 새로운 직업 ‘방랑자’ 추가, 직업 전환기능 추가, 서버 간 파티 등 유저들의 원하던 다양한 요구사항을 대폭 포함하여 진행될 예정이다. 


많은 유저들이 고대하던 새로운 직업 ‘방랑자’ 추가와 함께 더불어 게임의 핵심 콘텐츠인 ‘코어’ 를 더욱 강하게 만들 수 있는 ‘승령’ 시스템이 추가되며, 다른 서버의 유저들과 채팅 및 파티 플레이를 할 수 있는 ‘전 서버 스피커 시스템’ 및 ‘서버 간 파티’, 기존 직업 외에 새로운 직업을 플레이 할 수 있는 ‘직업 전환’, 캐릭터의 모습을 바꿀 수 있는 ‘캐릭터 성형 기능’ 등이 포함되어 있다.


이 외에도 ‘랜덤 던전’, ‘길드 임무’, ‘광명의 봉우리 서버 통합’ 등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컨텐츠들이 추가되었다. 센츄리게임 담당자는 ‘지속적으로 유저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맨트라' 를 만들기위해 노력할 예정이니, 많은 애정을 갖고 지켜봐달라’ 고 밝혔다.




'맨트라' 의 업데이트와 이벤트 등 게임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맨트라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lohonour)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

- 부동산과 주식, 펀드 운용 등을 통해 자산을 축적하고 경쟁하는 시뮬레이션 게임

- 국내 대표 VR 게임 개발사 토마토VR에서 선보이는 신작, 베타 서비스 후 올해 하반기 정식 출시


토마토VR(대표 김한성) 은 자사에서 개발한 신작 모바일 경제 시뮬레이션 게임 ‘게임 오브 에셋’(Game Of Asset) 의 출시일을 7월1일로 확정하고, 관련 정보를 오늘(25일) 공개했다.


(재)전라북도문화콘텐츠산업진흥원의 2019 메이크 인 전북 프로젝트로 선정된 게임 오브 에셋은 투자자 입장에서 주식과 펀드, 부동산 등을 운영하는 경제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유저는 10개의 테마, 50종의 종목 주식을 비롯해 석유, 금 등의 펀드 운용, 상권을 분석해 수익을 올리는 부동산 등을 통해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




특히 눈에 띄는 점은 사실적인 자산 운용에 있다. 단순히 운이나 일종의 규칙으로 자산을 불리는 타 게임과 달리 종합주가지수 운영부터 언론 및 대중의 반응에 따라 발생하는 손익 등이 반영돼 실제 주식 투자를 경험하는 재미를 느끼게 해준다.


또한 게임 진행에 따라 자신의 이름을 딴 펀드를 운용, 더욱 막대한 부를 생성할 수 있다. 이 과정에서는 투자자를 직접 모집하고 그에 따른 수익률 경쟁을 펼치게 돼 종전 경제 시뮬레이션 게임과는 다른 사실적으로 신선한 재미를 체험할 수 있다.




김한성 토마토VR 대표는 “게임 오브 에셋은 모바일 기기를 통해 누구나 손쉽게 투자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는 게임” 이라며, “베타 출시 후 유저들의 의견에 맞춰 올해 하반기 정식 론칭을 진행할 예정” 이라고 말했다.


한편, 게임 오브 에셋은 7월 1일 누구나 참여 가능한 오픈 베타 형태로 서비스를 시작하며, 유저들의 의견 및 게임 콘텐츠 보강 등을 거쳐 올해 하반기 글로벌 정식 출시한다. 베타 버전은 안드로이드 버전만 선행 오픈 되며, iOS 버전 일정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토마토VR 홈페이지 http://www.tomatovr.kr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