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6/277

오덕포텐 100화 특별라이브 다시보기 - 베스트 3 & 상품추첨 OtakuPoten 100 episodes - Best 3 & prize draw * 방송순서 1. 후원 및 축하 메시지2. 오덕포텐 보이는 라디오 베스트33. 100화 기념 이벤트 상품 추첨 모바일 독자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네이버TV로 접속하셔서 방송을 보실 수 있습니다.http://tv.naver.com/v/8922055 오덕포텐 콘텐츠는 여러분의 추천, 시청, 공유, 후원으로 만들어집니다. 오덕포텐에 소액이라도 후원의사가 있으시면 아래 '투네이션' 링크를 통해 후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후원 방법 https://goo.gl/cZnCtT오덕포텐 투네이션 링크 https://toon.at/donate/636577292654736925 '오덕포텐’은 대한민국 오덕 문화계의 화제가 된 이슈와 인물에 .. 2019. 6. 27.
웹젠, 전설의 영웅들과 즐기는 모바일 전략게임, ‘퍼스트 히어로’ 전 세계 동시 출시 웹젠(대표 김태영) 이 모바일 전략게임 ‘퍼스트 히어로’ 가 전 세계에 단일 버전으로 서비스된다. 내일(6월 28일), 프리테스트(Pre-Test) 를 진행중인 한국을 포함해 전세계 어디서나 접속할 수 있는 모바일 전략게임 ‘퍼스트 히어로(FIRST HERO)’ 의 글로벌 정식서비스 ‘그랜드런칭’ 을 시작한다. 단, 일부 지역(중국, 일본, 중동) 은 웹젠이 ‘글로벌 원빌드(Global One Build)’ 서비스를 제공하는 그랜드런칭에서 제외됐다. ‘퍼스트 히어로’ 는 전 세계 게이머들이 동시에 단일 버전의 게임에 접속하는 게임으로 한국어는 물론 영어/프랑스어/독일어/포르투갈어/스페인어/중국어(번체) 를 지원한다. 게임 회원들은 게임에서 기본으로 제공되는 ‘채팅 자동번역’ 기능을 사용해 전 세계 게이머.. 2019. 6. 27.
킹덤 오브 히어로, ‘오만의 탑’ 신규 난이도 추가 네오위즈(대표 문지수) 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전략 RPG '킹덤 오브 히어로: 택틱스 워' 가 ‘오만의 탑’ 에서 신규 난이도 ‘어려움(하드)’ 모드를 추가했다고 27일 밝혔다. 오만의 탑은 100층으로 구성되어 매 층마다 다양한 영웅 운영과 새로운 공략이 요구되는 콘텐츠이다. 어려움 모드는 최초 선보이는 5인 영웅 전투 콘텐츠로 일반 난이도 60층을 한번이라도 클리어했을 경우에만 개방되며 2주에 한번 초기화된다. 보상 방식도 10층 단위로 획득하는 일반 모드와 달리, 보다 높은 층에서 적을 더 효과적으로 공략했느냐에 따라 랭킹이 결정되고 그에 따라 보상이 차등 지급된다. 이번 어려움 난이도가 추가되며 일반 난이도는 하향 조정됐다. 이와 함께 신규 영웅도 선보인다. 4성 ‘암두시아스’ 가 그 주인공으로 .. 2019. 6. 27.
토마토브이알, 신작 궁술 액션 VR 게임 ‘파이널 아처’ 스팀 출시 - 순수 국내 기술로 개발된 중세 판타지 궁술 액션 VR 게임 파이널 아처(Final Archer VR) 스팀 출시- 영화 속 ‘영웅’들처럼 화려한 궁술 액션 체험은 물론 스킬을 이용한 통쾌한 손맛 제공 주식회사 토마토브이알(대표 김한성, 이하 토마토VR) 은 자사에서 개발한 신작 궁술 액션 VR 게임 ‘파이널 아처(final archer vr)’ 의 스팀 버전 정식 출시를 오늘(27일) 했다고 밝혔다. HTC 바이브를 이용해 진행되는 이 게임은 한 명의 궁사가 등장해 ‘성’ 과 ‘마을’ 을 점령해 오는 몬스터들과 치열한 사투를 벌이는 내용을 다루고 있다. 유저는 게임 속 궁수가 돼 사방으로 몰려 드는 몬스터들을 활을 이용해 물리쳐야 한다. 화살은 실제 등쪽에 위치한 화살통에서 꺼내 장전 후 당겨서 쏘는.. 2019. 6. 27.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서비스 100일 기념 이벤트 실시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 가 27일(목) 인기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 의 서비스 100일 기념 이벤트를 시작했다.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 서비스 100일을 기념해 7월 4일(목) 부터 10일간, 캐릭터 획득 기회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하루에 한번씩 캐릭터를 10회 획득할 수 있어 이용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이와 더불어, 신규 캐릭터 ‘이리야’ 도 업데이트됐다. 새롭게 추가된 ‘이리야’ 는 ‘밤의 지배자 ’로 불리는 3성 캐릭터로, ‘악마왕국군(디아볼로스)’ 길드 마스터를 맡고 있으며, 아레나의 판도를 바꿀 정도의 압도적인 능력을 구사한다. 특히, 이 캐릭터는 자신의 생명력을 줄여 적을 공.. 2019. 6. 27.
PS4용 검극대전격투게임 ‘사무라이 쇼다운’ 한국어판 6월 27일 발매 인트라게임즈(배상찬, CEO)는 주식회사 SNK(토야마 코이치, CEO) 와 협력하여 PlayStation®4 용 검극대전격투게임 '사무라이 쇼다운(영문명: Samurai Shodown)' 의 한국어판을 6월 27일부터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사무라이 쇼다운' 은 1993년 첫 번째 작품이 탄생한 이래, 무기를 들고 싸우는 검극대전격투게임으로서 세계적인 인기를 누린 ‘사무라이 쇼다운’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이번 작품은 전작으로부터 무려 11년만에 선보이는 리부트 작품으로, 한 번의 공격으로 상대의 생사를 가르는 묵직한 게임성은 그대로 계승하면서, 언리얼4 엔진을 채택하여 뛰어난 영상미를 보여준다. 일격필살의 호쾌함을 특징으로 하는 '사무라이 쇼다운' 은 타이밍과 심리전의 재미가 뛰어나며, 복잡한 콤보.. 2019. 6. 27.
코믹콘 서울 2019 아티스트 앨리 소개-비밀의 장소를 잇는 작가 미노 다가오는 2019 코믹콘 서울을 기다리며, 본 블로그에서는 2019 코믹콘 서울에서 전하는 소식을 연속적으로 담을 예정입니다. 그 첫번째로 코믹콘 서울 2019에 참여하시는 아티스트 앨리이신 비밀의 장소를 잇는 작가 '미노' 님을 소개합니다. 존재한다고 믿는 것과 존재하기를 바라는 것들에 대해 그립니다. 누구나 혼자 상상하고 바라며, 남몰래 손을 내뻗어 보는 세계가 있지요. 말도 안되고 실없이 보이는 뒤죽박죽의 세계가요. 이제 저는 그 비밀의 장소와 당신을 잇는 통로가 되고자 합니다. 걸음걸음 다가와 문을 두드려 주세요. 이 세계는 언제나 당신에게 열려 있습니다. 아티스트의 더 많은 작품을 보고 싶다면? 작가 '미노' 님 트위터 >> https://twitter.com/o_ONIW 작가 '미노' 님 인스.. 2019. 6. 2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