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755

카카오게임즈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첫 대규모 업데이트 및 신규 스토리 이벤트 전격 실시! [보도자료 : 카카오게임즈]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 훈, 조 계현) 는 31일(수), 인기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 의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여름 한정 캐릭터와 신규 스토리 이벤트를 전격 추가했다고 밝혔다.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 는 그 동안 성원을 보내준 이용자들을 위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전격 실시했다. 새롭게 도입된 ‘캐릭터 교환 기능’ 은 ‘천장’ 으로 불리는 마일리지 시스템으로, 특정 포인트를 채우면 해당 시기에 제공되는 라인업 캐릭터 중 한 개를 포인트와 교환할 수 있는 기능이다. 특히, 이 기능은 한국 서비스 시작 후 4개월 만에 도입, 일본에서 추가된 시점보다 8개월이나 빠르게.. 2019. 7. 31.
인기모바일 MMORPG '갓수라 : 운명을 지배하는 자' 구글피쳐드 선정 [자료 제공 : 이스카이펀] 이스카이펀(eskyfun) 이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게임 '갓수라 : 운명을 지배하는 자' 가 구글 피쳐드 ‘금주의 신규 추천게임’ 최상단에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구글피쳐드는 구글코리아가 직접 선정하여 추천하는 게임으로 게임 유저들 사이에서는 게임성을 입증하는 수단으로 여겨지는 공간이다. 출시 전부터 사전예약을 통해 기대를 모았던 '갓수라 : 운명을 지배하는 자' 는 오프라인 사냥, 원터치 강화 등 간단하고 쉬운 조작 방법과 고퀄리티 그래픽, 다양한 콘텐츠들로 지루함 없이 유저들의 재미를 충족 시켜주었고, 덕분에 정식 출시 후 구글 피쳐드 신규 게임으로 선정되어 큰 주목을 받고 있다. '갓수라 : 운명을 지배하는 자' 는 한국유저 성향에 맞는 빠른 성장속도를 자랑한다.. 2019. 7. 31.
ASUS, AMD Ryzen™ 프로세서 탑재한 VivoBook 15 X512 선보여 [보도자료 : 에이수스] 아시아 No.1 컨슈머 노트북 브랜드이자 글로벌 컨슈머 노트북 시장 매출 3위 브랜드인 ASUS(에이수스)가 AMD 라이젠 프로세서가 탑재된 세계에서 가장 작은 15인치 컬러풀 노트북인 X512 모델을 선보이며 구매 고객 대상 RAM 추가 업그레이드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29일부터 실시한다. * ASUS is the No.1 Consumer Notebook brand in APAC(excluding Japan & China) in 1Q2019 in terms of unit shipments. Source: IDC Worldwide Quaterly Personal Computing Devices Tracker, Q1 2019 이번 프로모션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VivoBook 15 .. 2019. 7. 30.
대원미디어, AK플라자와 ‘네모바지 스폰지밥’ 이색 컬래버 [보도자료 : 대원미디어] 대한민국 대표 문화 콘텐츠 기업인 대원미디어(대표 정욱, 정동훈) 는 글로벌 인기 IP이자 니켈로디언의 대표작 중에 하나인 ‘네모바지 스폰지밥’ 의 20주년을 기념해 AK플라자와 이색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이는 무더운 여름 새로운 소비 트렌드로 자리잡은 몰캉스(쇼핑몰+바캉스) 를 즐기고자 하는 대중들을 위해 성사됐으며 이번 컬래버레이션에서 대원미디어와 AK플라자는 ‘네모바지 스폰지밥’ 테마의 특별 전시 공간을 선보인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Play with SpongeBob’ 을 주제로 AK플라자 분당점 5층 이벤트홀의 100여평 규모 공간에서 2일부터 13일까지 한시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서울 홍대와 경기 수원, 평택, 강원도 원주 등의 AK플라자에서도 ‘네모바지.. 2019. 7. 30.
퍼니게임즈, 맛있는 액션 RPG '단짠클래시' 사전예약 30만명 돌파 [자료제공 : 퍼니게임즈]퍼니게임즈은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맛있는 여신 군단전 RPG '단짠클래시' 의 사전예약수가 30만명을 돌파했다고 금일(30일) 밝혔다. '단짠클래시' 는 인간 미각에 대한 절대적인 패권을 쟁탈하기위해 맛의 나라에서 벌어진 단/짠 두 군단 사이의 끊임 없는 전쟁과 뜻밖인 스토리를 담은 액션 RPG 게임이다. 지난 23일부터 사전예약을 개시한 '단짠클래시' 는 사전예약 실시 1주만에 사전예약자수 30만명을 돌파하면서 놀라운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더불어 퍼니게임즈은 사전예약 참여 전원에게 푸짐한 아이템 보상을 제공할 예정이며, 30만명 돌파를 기념해 희귀 탈 것 ‘코끼리 본’ 7일 사용권한을 지급할 예정으로 무과금으로도 충분히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체험을 선사한다. '단짠클래시' .. 2019. 7. 30.
한국e스포츠협회-KBS ‘e스포츠 산업발전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자료제공 : 한국e스포츠협회] 사단법인 한국e스포츠협회(이하 협회) 가 KBS 와 29일(월) e스포츠 명예의 전당(서울 마포) 에서 ‘e스포츠 산업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식’ 을 진행했다. 이 자리에는 KBS 정필모 부사장, 한국e스포츠협회 김영만 회장이 참석해, ‘한국 e스포츠 중장기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서’ 에 서명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한국 e스포츠 발전이라는 공동의 목표를 위해 아마추어 e스포츠 활성화부터 아시안 게임 e스포츠 종목화까지 전방위적 협력을 약속했다. KBS는 올해 협회가 주최하는 KeSPA Cup 중계 권리를 획득해 e스포츠에 본격적으로 진입한다. 또한 한국의 e스포츠가 생활 스포츠로서 자리잡고, 국산 e스포츠 종목이 세계 무대에서 활약할 수 있도록 국내외 e스포츠 산업을 .. 2019. 7. 29.
안전성이 검증된 원격 관리 시스템, '웹젠 무인 PC방' 사전 신청 순항 중 [자료제공 : 웹젠] 웹젠(대표 김태영) 이 중앙 관제 시스템의 ‘무인 PC방’ 사업장을 모집하고 있다. 8월 중순까지 PC방 사업자를 대상으로 ‘웹젠 무인 PC방’ 가입 사전 신청 접수를 받고 있다. 사전 신청 기간 동안 ‘웹젠 무인 PC방’ 가맹 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며, 현재 ‘무인 PC방’ 가맹과 관련 서비스에 대한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 웹젠의 ‘무인 PC방’ 은 스마트홈 전문 기업 ㈜코콤(대표 고성욱)과 협력해 사물인터넷(IOT) 기기 및 네트워크 보안 시스템을 제공하는 자동화된 중앙관제형 PC방이다. 사전 교육을 수료한 전문 운영인력이 ‘무인 PC방’ 구축을 위해 설치된 각종 스마트홈 기기를 중앙에서 관제한다. 특히, ‘웹젠 무인 PC방’ 은 내방객이 줄어드는 심야시간 미성년자의 출입을 원.. 2019. 7. 29.
GT아케이드의 헝거 히어로즈 게이밍 마라톤 개시 [자료제공 : 유주게임즈] 유주게임즈(YOOZOO Games) 가 전 세계 게이머들이 식량을 놓고 게임을 벌이는 역대급 게이밍 마라톤을 8월에 개최한다. 이 행사는 세계에서 가장 취약한 지역의 기아와 맞서 싸우는 유엔세계식량계획(WFP) 을 지원하기 위해 실시된다. 게임 팬들은 일주일 동안 진행되는 이 행사에서 독점적인 게임플레이 기능과 이벤트를 즐기면서 WFP 의 자금 모음을 도울 수 있다. 조건은 단순하다. 게임을 많이 플레이할수록 유주는 더 많은 돈을 기부한다. #GTarcadeHungerHeroes 는 GT아케이드(GTarcade) 가 더 많은 사람을 WFP 의 식량 부족 해소를 지원하는 즐거운 자선 행사에 참여하게 하면서 기아의 존재를 경험하고 공유하고 인식하게 만든다. 유주게임즈는 지난 10년.. 2019. 7. 29.
SK텔레콤, e스포츠 관람 패러다임 바꿀 5G 독점 AR·VR 서비스 3종 출시 [자료제공 : SK텔레콤]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박정호) 은 e스포츠 관람 패러다임을 바꿀 5G AR(증강현실) · VR(가상현실) 서비스 3종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SK텔레콤은 3월 세계적인 인기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 용 5G AR·VR 서비스 독점 개발권을 확보한 이후 개발을 거쳐 25일 LoL 챔피언스 코리아(LCK, 한국 프로리그)의 SKT T1과 Gen.G 경기를 통해 ’Jump AR’, ‘VR 현장생중계’, ‘VR 리플레이’ 등 신개념 서비스를 상용화했다. 차세대 e스포츠 서비스 출시로 1999년 본격적으로 시작된 국내 e스포츠 중계가 진화할 전기가 마련됐다. e스포츠 중계는 기존 방송사가 선택한 게임 화면과 진행자의 해설을 듣는 방식을 벗어나 시청자가 원하는 선.. 2019. 7. 2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