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7/026

토마토브이알, 모바일 경제 시뮬레이션게임 ‘게임 오브 에셋’ 출시 - 부동산과 주식, 펀드 운용 등을 통해 자산을 축적하고 경쟁하는 시뮬레이션 게임 - 베타 출시 후 유저 의견 및 각종 요소 추가를 통해 하반기 대규모 업데이트 예정 토마토브이알(대표 김한성) 은 자사에서 개발한 신작 모바일 경제 시뮬레이션게임 ‘게임 오브 에셋’(Game Of Asset 아래 ‘GOA) 을 지난 1일 오픈 베타 형태로 출시했다고 오늘(2일) 밝혔다. (재)전라북도문화콘텐츠산업진흥원의 2019 메이크인전북 프로젝트로 선정된 GoA(자산의 게임) 는 투자자 입장에서 주식과 펀드, 부동산 등을 운영하는 경제 시뮬레이션게임이다. 유저는 11개의 테마, 55종의 주식 종목을 비롯해 석유, 금, 옥수수 등의 펀드 운용, 상권을 분석해 구매하여 임대수익을 올리는 부동산 거래 등을 통해 수익을 창출할.. 2019. 7. 2.
엠게임 ‘나이트 온라인’, 서비스 17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엠게임(대표 권이형) 은 노아시스템(대표 조재준) 과 공동 개발, 서비스 중인 글로벌 인기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나이트 온라인’ 이 서비스 17주년을 맞아 오늘 2일부터 오는 30일까지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나이트 온라인’ 은 국가간 박진감 넘치는 대규모 전투가 특징인 정통 MMORPG 로 지난 2002년 7월 국내 정식서비스를 시작했다. 현재 중국, 미국, 일본, 터키 및 유럽 30개국과 함께 글로벌 게임 플랫폼 스팀을 통해 서비스 중이며, 지난 1월 미국, 터키 지역 신규 서버 오픈 당일 현지 일 매출 6억원, 동시접속자 5만명을 돌파하며 제 2의 전성기를 맞고 있다. ‘나이트 온라인’ 은 오늘 2일부터 오는 30일까지 17주년을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2019. 7. 2.
게임빌-컴투스, 대학생 서포터즈 ‘GC 플레이어’ 2기 모집 게임빌-컴투스(대표 송병준) 가 대학생 서포터즈인 ‘GC 플레이어’ 2기를 모집 중이다. 게임빌-컴투스가 공동으로 진행하는 ‘GC플레이어’ 는 게임빌과 컴투스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휴학생 가능) 이면 누구든 지원이 가능하며, 이달 15일까지 지원 서류를 받는다. ‘GC 플레이어’ 2기는 8월부터 12월까지 5개월간 양사의 게임은 물론 채용 콘텐츠 등 회사 내부의 다양한 소식을 알리는 역할을 수행한다. 모집 분야는 사진과 글 중심의 콘텐츠를 제작하는 기자팀과 영상 콘텐츠를 제작하여 서포터즈 활동에 나서는 영상팀으로 나뉜다. 제작한 콘텐츠들은 올해 하반기에 오픈하는 게임빌-컴투스 통합 채용 블로그에도 게시될 예정이다. 이번에 모집하는 ‘GC플레이어’ 는 공식 채용 홈페이지(http://recruit.game.. 2019. 7. 2.
FEG-한국e스포츠협회, e스포츠 활성화 협약 체결 한국e스포츠협회(http://www.e-sports.or.kr , 이하 협회)가 e스포츠 전문 기업 FEG(Fighting Esports Group KOREA, 이하 FEG) 와 모바일 e스포츠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 를 2일(화) 체결했다. 양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모바일 e스포츠의 성장과 국내 e스포츠 산업 전반 활성화를 위해 다방면으로 협력한다는 계획이다. 협회는 FEG에서 진행하는 모바일 e스포츠 리그 발전, 운영을 지원하고, FEG는 협회의 e스포츠 사업 전반에 협력할 예정이다. 구체적인 협력 사업은 KRKPL 및 아마추어 모바일 리그 운영 지원, 부트캠프, e스포츠 아카데미 운영 협력 등이다. e스포츠 전문 기업 FEG(Fighting Esports Group KOREA) 는 모바.. 2019. 7. 2.
소울워커 제로, 대규모 업데이트 및 이벤트 3종 실시 에이프로젠게임즈는 모바일 액션 RPG '소울워커 제로(Zero)' 의 대규모 업데이트 및 신규 이벤트 3종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는 신규 캐릭터와 리그 기능 등 새로운 콘텐츠가 포함됐다. 새롭게 선보이는 캐릭터는 원작인 PC온라인 게임 '소울워커' 의 캐릭터인 ‘릴리 블룸메르헨’ 이다. 이번 신규 캐릭터 추가로 하루 에스티아, 어윈 아크라이트, 스텔라 유니벨, 진 세이파츠에 릴리 블룸메르헨까지 총 5개의 캐릭터를 사용자의 취항에 알맞게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또한, 리그 기능이 새롭게 추가돼, 리그 생성, 가입, 공지 기능을 지원하며 게임 출석 등을 통해서 획득한 코인으로 리그 상점에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으며, 여름을 맞이해 수영복 코스튬 외 신규 코스튬 2종도 선보인다. .. 2019. 7. 2.
문피아 아카데미, 뜨거운 관심 속 판타지 클래스 2기 모집 웹소설 연재 플랫폼 문피아가 문피아 아카데미 판타지 클래스 2기 수강생을 7월 2일부터 모집한다고 밝혔다. 문피아는 5월 판타지 클래스 1기를 시작한 데 이어 2기 수강생을 모집한다. 1기 모집 당시에는 많은 지원자들이 몰리면서 수십대 일의 경쟁률을 기록, 높은 관심을 얻었으며 그 이후에도 2기 모집 일정에 대한 문의가 빗발치면서 아카데미에 대한 열기를 체감하게 했다. 이번에 모집하는 판타지 클래스 2기는 프로작가 데뷔를 위한 과정으로 예비 작가뿐만 아니라 연재 경험을 가진 신인 작가들을 위한 클래스다. 웹소설 계에서 내로라하는 현직 스타작가인 금강, 글쟁이S, 다원., 디다트, 브라키오, 한유림이 직접 강사로 나서 차별화된 커리큘럼을 선보이는 것이 가장 큰 강점이다. 현직 작가들에게 직접 듣는 생생한 .. 2019. 7. 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