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7/055

텐센트(tencent), 전략 오토배틀러 모바일게임 '체스러쉬' 글로벌 정식출시! 텐센트(tencent) 는 자사의 새로운 전략 오토배틀러 모바일 게임 ‘체스러쉬(Chess Rush)’ 를 글로벌 정식 출시한다고 금일(5일) 공개했다. ‘체스러쉬’ 는 최근 가장 각광받는 게임장르인 3D라운드 전략 ‘오토배틀러(Autobattler)’ 게임으로 명 이상의 다른 속성을 지닌 영웅을 오토배틀러로 선택하여 팀조합을 구성할 수 있으며, 총 8명의 유저가 필드에서 전략적 전술을 펼치며 승리를 쟁취하는 전략 게임이다. 현재 중국을 제외한 전세계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정식으로 다운로드를 할 수 있다. ‘체스러쉬’ 는 모바일환경에 최적화 하기위해 플레이 시간을 10여분으로 단축하는 급속 대결패턴을 제공하며 게임보상을 배로 늘려 유저의 레벨업 속도를 높이고, 빠른 템포의 게임으로 기존 오토배.. 2019. 7. 5.
[프리뷰] 경제를 배우고, 자본을 탐닉하다 ‘게임 오브 에셋’(Game of Asset)’ 플랫폼: 모바일 안드로이드장 르: 경제 시뮬레이션 게임출시일: 2019년 7월1일 구글플레이주 소: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tomatovr.goa 신작 게임 ‘게임 오브 에셋’(Game of Asset, 이하 GoA) 은 자신의 자본을 바탕으로 가상의 주식과 부동산, 펀드 등을 통해 자산을 불리는 경제 시뮬레이션 모바일 게임이다. 실제 투자자의 입장에서 겪을 수 있는 다양한 운용 과정을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게 만들었다. 이 자산게임인 GoA 게임 속에는 11개의 주식 테마와 55개의 종목, 그리고 10여개의 부동산, 그리고 다양한 특징을 가진 아바타 캐릭터가 등장한다. 유저는 자신의 상황에 따라 이를 적극적으로 이용, 자산을 극대화시.. 2019. 7. 5.
‘폭군’ 이제동, ‘철벽’ 김민철 출격! 아프리카TV ASL 시즌8 2주차 진행 아프리카TV 는 오는 7일(일) 과 9일(화) 서울 대치동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스타크래프트 : 리마스터(StarCraft®: Remastered) 로 진행하는 ‘아프리카TV 스타리그(AfreecaTV StarCraft League, 이하 ASL)’ 시즌8 24강 2주차 경기가 열린다고 밝혔다. 24강 2주차 경기에는 이제동, 김민철, 김성대 등 저그 스페셜리스트들이 출동한다. 7일(일) 펼쳐지는 C조 경기에는 장윤철(P), 서문지훈(Z), 이제동(Z), 김재훈(P) 이 맞붙는다. 시즌8 로 9개월만에 ASL 에 돌아온 ‘폭군’ 이제동이 어떤 경기를 펼칠지 기대가 모인다. 최근 저그전에서 뛰어난 실력을 자랑하는 프로토스 신성 장윤철과 아마추어 최상위권 실력자인 서문지훈의 활약도 주목된다. 이어 9일(화) .. 2019. 7. 5.
이제이엔, 크리에이터 및 스트리머 온에어 스토어 ‘Twip마켓’ 오픈 크리에이터 및 스트리머 후원 플랫폼과 게이밍 커뮤니티를 운영하고 있는 이제이엔(대표 박찬제) 은 크리에이터 및 스트리머를 위한 오버레이 도구 ‘Twip’ 의 새로운 기능인 ‘Twip마켓’ 베타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Twip마켓’ 은 크리에이터 및 스트리머를 이용한 새로운 온라인 판매 채널로 본인들이 직접 선정한 게이밍 장비, 게임 키, 굿즈 등을 방송에서 판매할 수 있으며 해당 수익 일부를 정산 받을 수 있다. 특히 굿즈는 본인들이 원하는 제품을 ‘Twip마켓’ 과 협의하여 제작부터 배송까지 진행할 수 있다. 실제로 전 LCK 소속 프로게이머 출신의 유명 스트리머인 ‘앰비션’ 은 ‘앰비션 텀블러’ 를 제작하여 판매 예정이다. 또한 시청자는 상품을 구매하고 보상으로 방송을 통해 자랑하기 메시지를 .. 2019. 7. 5.
코믹콘 서울 2019 아티스트 앨리 소개-20세기 초중반 감성 일러스트레이터 '하렌' 다가오는 2019 코믹콘 서울을 기다리며, 본 블로그에서는 2019 코믹콘 서울에서 전하는 소식을 연속적으로 담을 예정입니다. 그 두번째로 코믹콘 서울 2019에 참여하시는 아티스트 앨리이신 20세기 초중반 빈티지 감성을 담은 일러스트를 작업하는 하렌 님입니다. 작업한 일러스트를 활용하여 다양한 종류의 굿즈도 제작하고 있습니다.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아티스트의 더 많은 작품을 보고 싶다면? :)'하렌' 님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Haren1125'하렌' 님 트위터 http://www.twitter.com/edcroo111'하렌' 님 인스타그램 http://www.instagram.com/kim_haren'하렌' 님 아트스테이션 http://www.artstat.. 2019. 7. 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