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7/093

LoL 코스프레 in 2019 리프트라이벌즈 레드 결승전 현장 LoL Cosplay in 2019 LIFT Rivals Red Finals 안녕하세요! 오덕포텐의 B.k Mania입니다.지난 2019년 7월 7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게임 '리그오브레전드' 국제 지역대항전 대회인 2019 리프트 라이벌즈 결승전이 진행되었습니다. 총 4일간 한국에서 치뤄진 국제 e스포츠 대회인만큼 다양한 이벤트와 코스플레이어 분들을 볼 수 있었는데요~그 LoL 캐릭터 코스어 분들의 매력적인 모습들을 저희 오덕포텐이 영상에 담아왔습니다.오덕포텐 영상 즐겁게 감상하시고, 채널 구독과 좋아요! 공유 부탁드립니다. 모바일 독자는 밑의 링크를 클릭하시면네이버TV로 이동하여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http://tv.naver.com/v/9089868 Hi! It is B.k Mania of O.. 2019. 7. 9.
스틸시리즈, Arctis1 게이밍 헤드셋 국내 출시 글로벌 게이밍기어 브랜드 스틸시리즈가 Arctis1 게이밍 헤드셋을 국내에 출시했다. Arctis 1은 더욱 세련된 디자인을 채택하고 Arctis 3, 5, 7, 9X와 동일한 Arctis 드라이버를 사용하면서도 보다 저렴한 6만9000원의 가격으로 가성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출시한 아크티스1은 평상시에 휴대용 헤드폰으로도 사용이 가능한 올플랫폼 게이밍 헤드셋이다. 탈부착이 가능한 마이크와 날렵한 low-profile 디자인으로 설계하여 게이머들이 어떠한 환경에서도 다수의 수상경력으로 입증한 스틸시리즈만의 높은 수준의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다. Arctis 1은 3.5mm 범용 스테레오 오디오 입력단자를 사용하여 PC, PS4, Xbox One, 닌텐도 스위치를 포함한 콘솔기기는 물론, 스마트.. 2019. 7. 9.
온페이스게임즈 모바일 신작 4종 퍼블리싱 진행 온페이스게임즈는 영유아 애니메이션 ‘모양새 친구들’ 제작사 림팩토리(http://www.limfactory.com) 의 IP 를 이용한 게임 개발 및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으며, 올해 하반기 4종의 신작 모바일 게임을 글로벌 출시한다고 오늘(9일)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온페이스게임즈(http://www.onfacegames.com) 는 캐주얼 모바일 게임 쉐이크 쉐입(Shake Shape) 과 쉐입 스쿨 버전, 그리고 원 버튼 액션 게임 ‘크레이지 점프’(Crazy Jump) 등 총 4종의 게임을 개발하며, 올해 안에 130여개국에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 쉐이크 쉐입은 3매치 방식의 퍼즐 게임으로 격자 규격의 일반적 퍼즐 게임과 달리 자유낙하 방식의 무작위 배열을 특징으로 내세웠다. 간단한 조작은 .. 2019. 7. 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