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대표 김태영) 이 중앙 관제 시스템의 ‘무인 PC방’ 사업을 시작한다.


오늘(7월 18일) 부터 8월 18일(일) 까지 전국의 PC방 사업자를 대상으로 ‘웹젠 무인 PC방’ 가입 사전 신청 접수를 시작하고, 8월 한 달간 무료로 관제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웹젠의 ‘무인 PC방’ 은 스마트홈 전문 기업 ㈜코콤(대표 고성욱) 과 협력해 사물인터넷(IOT) 기기 및 네트워크 보안 시스템을 제공하는 자동화된 중앙관제형 PC방이다. 사전 교육을 수료한 전문 운영인력이 ‘무인 PC방’ 구축을 위해 설치된 각종 스마트홈 기기를 중앙에서 관제한다.


‘무인 PC방’ 서비스를 신청한 PC방을 대상으로 3년간 전국 무상 AS 제공하며, 통합 관리 시스템으로 사소한 AS 이력까지 상담이 가능한 고객센터를 운영한다


특히, ‘웹젠 무인 PC방’ 은 내방객이 줄어드는 심야시간 미성년자의 출입을 원격으로 통제할 수 있다. 또한 관제 시작 및 종료 시 문자 알림과 관제 현황에 대한 리포트도 제공해 인건비 절감과 함께 효율적으로 사업장을 운영할 수 있게 도와준다.




웹젠은 지난 2월, 코콤과 사업 협력을 시작한 후 시범운영을 진행해 원활한 서비스를 위한 검증도 마쳤다.


한편, 웹젠은 오늘 사업 시작과 함께 기념 이벤트도 시작했다.


8월 18일까지 이용 신청을 접수한 PC방 사업장에는 ‘기본 패키지 설치 비용 20% 할인’ 과 8월 31일까지의 ‘관제 비용 무료 서비스’ 도 제공한다. 또한, 사업초기인 올해 12월 31일까지 ‘웹젠 무인 PC방’ 에 신청한 모든 사업에는 신청일과 무관하게 ‘월 관제 비용 10% 할인’ 을 적용한다. 단, 12월 31일에 신청한 PC방은 이듬해 1월 31일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웹젠은 이외에도 가입하는 사업장 전체에 매장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만 원 상당의 인테리어 키트를 선물한다. 19년간 쌓아온 PC방 사업에 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PC방 이용자와 사업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도록 PC방 사업 발전에 초점을 맞춰 부가사업을 넓혀 갈 계획이다.


PC방 퍼블리싱 사업 및 부가사업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젠 PC방 홈페이지(http://pcbang.webzen.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

텐센트(tencent) 는 7월 28일 개최되는 ‘체스러쉬 글로벌 스타 챌린지’ 에 한국 대표로 ‘따효니(Ddahyoni)’ 가 참가한다고 금일 (18일) 밝혔다.


체스러쉬의 e스포츠화를 목표로 한 이번 토너먼트에는 8개 국가의 정상급 인플루언서들이 참여하며, 한국 대표로는 Cloud 9 소속 하스스톤 프로게이머이자 트위치 스트리머로 활동 중인 따효니(Ddahyoni, 백상현)가 참가한다.


세계적인 팬덤을 보유한 따효니는 27만 명의 트위치 팔로우와 16만 유튜버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한국 트위치 채널 중 상위 10위권 안에 드는 인기 스트리머이다. 


프로게이머답게 전략 게임에 강한 면모를 보이는 따효니가 토너먼트에서 어떤 플레이를 할지 관계자들의 많은 기대를 받으며 토너먼트에 참가하게 되었다. 따효니는 미국, 브라질, 독일, 러시아, 태국/인도네시아, 일본 등의 대표 인플루언서들과 겨루게 된다.


이번 토너먼트는 체스러쉬 페이스북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되며, 참가 선수들은 터보모드와 클래식모드를 모두 플레이할 예정이다. 토너먼트의 재미와 난이도 조절을 위하여 참가 선수들에게 특별한 규칙이 적용된다. 선수들은 배정된 캐릭터를 토너먼트 중에 꼭 사용해야하며, 클래식 모드를 플레이하는 동안 해당 영웅을 팔거나 교체할 수 없다.




토너먼트에는 총 16,000달러(한화 약 1,900만 원) 의 상금이 걸려 있으며, 우승자는 1만 달러의 상금을 받고, 체스러쉬의 대표 인플루언서가 될 자격을 얻게 된다. 2위와 3위는 각각 5천 달러와 1천 달러의 상금을 획득하게 된다.


동시에 공식 페이스북에서 토너먼트 시청자들을 위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시청자들은 여러번의 럭키드로우를 통하여 샤오미 MI9 과 오포 레노(Reno), 비보 넥스(NEX) 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체스러쉬는 8x8 체스판에서 50명 이상의 독특한 영웅들로 전투를 벌이며, 화려한 그래픽, 그리고 다양한 게임모드가 특징이다. 또한 터보 모드는 게임을 10분 내외에 끝낼 수 있도록 고안된 모드이며, 30-40분이 걸리는 클래식 모드에 비해 모바일 사용자들에게 친화적인 플레이 환경을 제공한다. 플레이어들은 협동 모드를 통해 친구와 함께 플레이 할 수도 있다.


체스러쉬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iOS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게임 및 글로벌 스타 챌린지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ChessRushOfficial) 과 트위터 (https://twitter.com/PlayChessRush) 그리고 웹사이트(https://www.chessrushgame.com)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 NC) 의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M’ 이 오늘(18일) 서비스 2주년 기념 업데이트로 월드 공성전 ‘기란성’ 을 추가했다.


월드 공성전은 리니지M 을 대표하는 ‘공성전’ 을 ‘월드 던전’ 에서 구현한 신규 콘텐츠다. 같은 월드에 속한 10개 서버의 이용자가 ‘월드 던전’ 에서 만나 ‘기란성’ 을 차지하기 위한 전투를 펼친다. 엔씨(NC) 는 오는 21일부터 격주(2주 1회) 일요일 오후 8시에 월드 공성전을 연다.


참여한 혈맹은 성문을 돌파하고 ‘기란성’ 내부의 수호탑을 파괴해 ‘면류관’ 을 얻을 수 있다. 50분 동안 진행되는 공성전이 끝나는 순간 ‘면류관’ 을 보유하고 있는 혈맹이 최종 승리한다. 모든 이용자는 게임 내 재화를 사용해 월드 공성전을 관전할 수 있다.


월드 공성전에서 승리한 혈맹은 다음 공성전까지 월드 내 10개 서버에서 모인 성 세금을 획득하고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전용 상점과 높은 경험치와 유용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성 내부 던전 강화 효과를 받는 전용 호칭을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을 받는다.




엔씨(NC) 는 7월 중 2주년 기념 마지막 업데이트로 ‘월드 진영전’ 콘텐츠를 추가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리니지M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

게임빌(대표 송병준) 이 하반기 기대작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의 2차 티저 영상을 18일, 공개한다.


이번 2차 티저 영상에서는 축구가 아닌 야구 캐스터로 변신, 매력을 뽐내는 배성재 아나운서의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녹음 메이킹 필름이 최초로 공개된다. 월드컵, 올림픽 등 굵직한 축구 경기의 캐스터를 도맡아 온 배성재 아나운서가 첫 야구 캐스터로 도전한 것이라서 주목된다.


배성재 아나운서는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의 캐스터로 발탁되어 목소리 연기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이번 티저 영상에는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야구 중계에서 강조한 포인트들, 축구의 ‘골’ 과 야구의 ‘홈런’ 을 외칠 때의 느낌 차이, 이스터에그(게임 내에 재미로 숨겨놓은 메시지) 등 배성재 아나운서의 인터뷰가 담겨 있다.


‘게임빌프로야구’ 시리즈는 2002년부터 2013년까지 폭넓은 유저층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으면서 국내 1천7백 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대표적인 국민 모바일게임이다.



  




9월 출시 예정인 최신작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는 이전 시리즈들의 인기 요소였던 ‘나만의 선수’, ‘마선수’ 등 육성 요소를 계승하고 발전시켜 ‘나만의 구단’을 꾸릴 수 있게 되었으며, 최신 트렌드를 조화시켜 그래픽은 풀 3D 로 진화했다.


게임빌은 비라이선스 야구 게임이면서 캐주얼 판타지 요소들을 가미한 독특한 게임성의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를 앞세워 새로운 모바일게임 장르를 개척한다는 계획이다.


*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티저 페이지 http://bit.ly/2JoXlhr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