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7/293

한국e스포츠협회-KBS ‘e스포츠 산업발전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자료제공 : 한국e스포츠협회] 사단법인 한국e스포츠협회(이하 협회) 가 KBS 와 29일(월) e스포츠 명예의 전당(서울 마포) 에서 ‘e스포츠 산업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식’ 을 진행했다. 이 자리에는 KBS 정필모 부사장, 한국e스포츠협회 김영만 회장이 참석해, ‘한국 e스포츠 중장기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서’ 에 서명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한국 e스포츠 발전이라는 공동의 목표를 위해 아마추어 e스포츠 활성화부터 아시안 게임 e스포츠 종목화까지 전방위적 협력을 약속했다. KBS는 올해 협회가 주최하는 KeSPA Cup 중계 권리를 획득해 e스포츠에 본격적으로 진입한다. 또한 한국의 e스포츠가 생활 스포츠로서 자리잡고, 국산 e스포츠 종목이 세계 무대에서 활약할 수 있도록 국내외 e스포츠 산업을 .. 2019. 7. 29.
안전성이 검증된 원격 관리 시스템, '웹젠 무인 PC방' 사전 신청 순항 중 [자료제공 : 웹젠] 웹젠(대표 김태영) 이 중앙 관제 시스템의 ‘무인 PC방’ 사업장을 모집하고 있다. 8월 중순까지 PC방 사업자를 대상으로 ‘웹젠 무인 PC방’ 가입 사전 신청 접수를 받고 있다. 사전 신청 기간 동안 ‘웹젠 무인 PC방’ 가맹 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며, 현재 ‘무인 PC방’ 가맹과 관련 서비스에 대한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 웹젠의 ‘무인 PC방’ 은 스마트홈 전문 기업 ㈜코콤(대표 고성욱)과 협력해 사물인터넷(IOT) 기기 및 네트워크 보안 시스템을 제공하는 자동화된 중앙관제형 PC방이다. 사전 교육을 수료한 전문 운영인력이 ‘무인 PC방’ 구축을 위해 설치된 각종 스마트홈 기기를 중앙에서 관제한다. 특히, ‘웹젠 무인 PC방’ 은 내방객이 줄어드는 심야시간 미성년자의 출입을 원.. 2019. 7. 29.
GT아케이드의 헝거 히어로즈 게이밍 마라톤 개시 [자료제공 : 유주게임즈] 유주게임즈(YOOZOO Games) 가 전 세계 게이머들이 식량을 놓고 게임을 벌이는 역대급 게이밍 마라톤을 8월에 개최한다. 이 행사는 세계에서 가장 취약한 지역의 기아와 맞서 싸우는 유엔세계식량계획(WFP) 을 지원하기 위해 실시된다. 게임 팬들은 일주일 동안 진행되는 이 행사에서 독점적인 게임플레이 기능과 이벤트를 즐기면서 WFP 의 자금 모음을 도울 수 있다. 조건은 단순하다. 게임을 많이 플레이할수록 유주는 더 많은 돈을 기부한다. #GTarcadeHungerHeroes 는 GT아케이드(GTarcade) 가 더 많은 사람을 WFP 의 식량 부족 해소를 지원하는 즐거운 자선 행사에 참여하게 하면서 기아의 존재를 경험하고 공유하고 인식하게 만든다. 유주게임즈는 지난 10년.. 2019. 7. 2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