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838

[추첨결과 발표] 오덕포텐 유튜브 채널 구독자 6,000명 돌파 기념 나눔이벤트! 안녕하세요! 오덕포텐의 B.k Mania 입니다. 오덕포텐 유튜브 구독자 6,000명 돌파 기념 나눔이벤트에 대한 추첨결과 입니다. 2019년 8월 29일 오후8시경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통해서 추첨을 하였으며, 이 영상은 그 라이브 영상의 편집본입니다. 이미 당첨자분들에게 메일을 보내드렸으니 확인하시고 답장으로 상품을 배송받기위해 성함, 연락처, 주소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모바일 독자는 밑의 링크를 클릭하시면유튜브로 이동하여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https://youtu.be/ENQY2cU8DRU 오덕포텐 콘텐츠는 여러분의 추천, 시청, 공유, 후원으로 만들어집니다. 오덕포텐에 소액이라도 후원의사가 있으시면 아래 '투네이션' 링크를 통해 후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후원 방법 https://goo.. 2019. 8. 30.
슈퍼어썸, 모바일 퍼즐게임 ‘햄스터 타운’ 출시 [자료제공 : 슈퍼어썸] 글로벌 흥행 게임 ‘헬로키티 프렌즈’ 개발사 슈퍼어썸(대표 조동현) 이 귀엽고 깜찍한 햄스터 캐릭터가 등장하는 퍼즐게임 ‘햄스터 타운’ 을 정식 서비스 개시했다고 금일(29일) 밝혔다. ‘햄스터 타운’ 은 글로벌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흥행하고 있는 드로잉 퍼즐 장르에 귀여운 그림체의 햄스터 캐릭터와 함께 하는 캐주얼 퍼즐 게임으로 퍼즐 플레이의 조작감과 수집 및 육성 콘텐츠가 모두 돋보이는 것이 강점이다. 또한 햄스터 타운 이용자는 반려동물을 직접 키우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햄스터에게 먹이를 주고, 쓰다듬고, 놀아주면서 교감하고, 퍼즐 플레이를 통해 별점을 모아 햄스터를 위한 가구와 소품을 구매할 수 있어 반려동물을 키우거나 햄스터를 사랑하는 이용자라면 누구나 빠져들 수.. 2019. 8. 29.
검은사막 대규모 업데이트 ‘대양의시대’ 개막 [보도자료 : 펄어비스] 펄어비스(대표 정경인) 는 ‘검은사막’ 의 새로운 모험 ‘대양의시대’ 대규모 업데이트를 오늘(28일) 진행했다. ‘대양의시대’ 는 지난 6월 ‘하이델 연회’ 간담회에서 공개해 이용자들에게 큰 호응과 기대를 받았던 대규모 해양 콘텐츠이다. 이용자들은 ‘대양의시대’ 업데이트로 광활한 바다와 섬 그리고 함선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즐기며 ‘검은사막’ 의 새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선박 시스템에 편의성을 높였다. 조선소에서 제작하던 기존 방식에 선박을 건조할 수 있는 ‘증축 시스템’ 을 넣어 이용자들이 손쉽게 새로운 선박을 얻을 수 있다. 선박이 없는 이용자를 위한 튜토리얼용 ‘바탈리 범선’ 도 제공한다. 더욱 넓어진 대양에 맞춰 웅장한 신규 선박도 추가했다. 가장 큰 규모의 ‘에.. 2019. 8. 28.
퍼펙트월드, 모바일 MMORPG '완미세계' 시네마틱 트레일러 영상 공개 [자료제공 : 퍼펙트월드] 퍼펙트월드(Perfect World) 는 자사의 새로운 모바일 MMORPG '완미세계' 의 시네마틱 CG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모바일 MMORPG '완미세계' 는 인기 PC 온라인게임 '완미세계' IP(Intellectual Property, 지식재산권) 를 활용하여 만들어진 게임으로 원작의 정통성을 계승한 동시에 모바일 환경에 맞게 게임성을 한층 더 발전시켜 개발되었다. 트레일러 영상보기 : https://youtu.be/CeHgfcsZ7vI 이번 트레일러 영상에서는 완미세계의 세계관을 미리 확인 할 수 있으며, 강렬한 사운드와 함께 직업 및 캐릭터에 대해 살펴볼 수 있다. '완미세계' 는 총 3개의 종족과 5개의 직업군으로 나뉘어져 있는데, 도시를 건설하고 문.. 2019. 8. 28.
웹젠 신작 모바일SRPG ‘나선영웅전’, 2차 티저 영상 공개 [자료제공 : 웹젠] 웹젠(대표 김태영) 이 자사의 신작 모바일 SRPG ‘나선영웅전’ 의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나선영웅전’ 의 다양한 영웅들과 배경 스토리를 엿볼 수 있는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하면서 게임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높였다.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나선영웅전’ 의 2차 티저 영상(http://youtu.be/8EE4t5BOEWI) 에는 1차 티저 영상에서 공개된 캐릭터 외에도 여러 가지 매력을 지닌 영웅들이 새롭게 등장하는 애니메이션 영상을 선보여 게임의 분위기를 엿볼 수 있다. ‘나선영웅전’ 은 속성과 무기 타입에 따라 다양한 특성을 가진 영웅 캐릭터를 수집, 육성하고 전략을 만들어 즐기는 턴(Turn) 제 전략육성게임(SRPG) 이다. 전략적 위치 선점에 따.. 2019. 8. 27.
디아블로 III 18 시즌: 삼위일체단의 시즌 시작 [보도자료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는 자사의 액션 롤플레잉 게임 디아블로 III(Diablo® III) 와 확장팩 디아블로 III: 영혼을 거두는 자(Diablo III: Reaper of Souls) 의 새로운 시즌인 ’18 시즌’ 이 시작됐다고 밝혔다. 시즌 적용과 함께 PC 플레이어들 뿐만 아니라 Xbox, PlayStation 4, Nintendo Switch 등 각종 콘솔 플레이어들까지 모두 새로운 시즌을 즐길 수 있다. 18시즌에는 모든 시즌 캐릭터들에게 ‘삼위일체단의 힘’ 강화 효과가 기본적으로 적용된다. 전투 시 전장 주변에 주기적으로 마법진이 소환되며 마법진 안에 있는 캐릭터들은 공격력 증가, 자원 소모량 감소.. 2019. 8. 26.
퍼니게임즈 액션 RPG '단짠클래시' 구글 플레이스토어 정식출시 완료 [자료제공 : 퍼니게임즈] 퍼니게임즈는 귀여운 캐릭터와 ‘단짠’ 이라는 특이한 컨셉으로 유저들의 궁금증을 일으키는 맛있는여신 군단전 RPG '단짠클래시' 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정식출시 했다고 금일(26일) 밝혔다. '단짠클래시' 는 사전예약 불과 1주만에 30만명 돌파하는 등 뜨거운 인기몰이 중이며 지난 7일 원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되었다. 이번 구글 플레이스토어 정식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오픈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7일보상’ 이벤트에서 과금 부담없이 7일동안 매일 접속만해도 아이템 챙겨 갈 수 있고 매일 콘텐츠 순위 목표 달성시 ‘7일 대축제’ 를 통해서 추가 아이템 보상 또한 확보할 수 있다. 접속 이벤트는 물론 80레벨까지 성장하면 보람을 확실하게 느끼게 해주는 ‘호화 선물’ .. 2019. 8. 26.
펍지주식회사, 2019 HOT6 PKL 페이즈 3 개막 [자료제공 : 펍지주식회사]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 가 ‘2019 핫식스 펍지 코리아 리그(2019 HOT6 PUBG KOREA LEAGUE, 이하 2019 PKL) 페이즈 3’ 개막을 26일 알렸다. 2019 PKL 페이즈 3 는 8월 26일부터 10월 12일까지 총 6주간 매주 월∙수∙토요일 오후 6시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진행된다. (9월 9일 주 제외) 지난주 조 추첨식을 통해 A/B/C 3개 조로 나뉜 24개 팀이 2개 조씩 경기를 진행, 총 상금 2억원을 놓고 승부를 겨룬다. 특히, 이번 2019 PKL 페이즈 3부터 미라마(Miramar) 와 에란겔(Erangel) 외 사녹(Sanhok) 맵을 최초로 도입해 팬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모든 경기는 FPP(1인칭 시점) 모.. 2019. 8. 26.
대한민국 게임산업 선도 핵심인재 양성 ‘게임인재원’ 개원 [보도자료 : 문화체육관광부] 창의적이고 선도적인 게임을 개발하는 인재를 양성하기 위한 ‘게임인재원’ 이 문을 연다. 문화체육관광부(장관 박양우, 이하 문체부) 는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김영준, 이하 콘진원) 과 함께 8월 26일(월) 오후 2시, 콘진원의 홍릉콘텐츠인재캠퍼스(서울 동대문구) 에서 ‘게임인재원’ 개원식을 열고 제1기 교육생 입학식을 진행한다. ‘게임인재원’ 에서는 첨단 융·복합 기술과 현장 연계 프로젝트를 중심으로 게임산업 전문인력 교육을 실시한다. 교육 과정은 게임 관련 전공 학생 등 예비취업 및 창업 인력을 대상으로 게임기획, 게임그래픽, 게임프로그램 분야로 나누어 2년, 8학기로 운영된다. 1년 차에는 기초 및 심화 학습과 간단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2년 차에는 실무 경험을 위한 .. 2019. 8. 2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