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8/073

이스카이펀 MMORPG '갓수라 : 운명을 지배하는 자' 첫 업데이트 [보도자료 : 이스카이펀] 이스카이펀(eskyfun) 이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게임 '갓수라 : 운명을 지배하는 자' 가 정식출시 이후 첫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7일) 밝혔다. 지난 7월 23일 정식출시된 '갓수라 : 운명을 지배하는 자' 는 룬시스템, 도감시스템, 결혼시스템, 오프라인 사냥, 원터치 강화 등 간단하고 쉬운 조작 방법과 고퀄리티 그래픽, 다양한 콘텐츠들로 출시 초반부터 많은 유저들 사이에서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갓수라 : 운명을 지배하는 자' 는 한국유저 성향에 맞는 빠른 성장속도를 자랑한다. 캐릭터 육성 난이도도 굉장히 쉬운 동시에 타 게임에서 받았던 레벨업 스트레스를 현저히 줄였기 때문에, 유저들의 레벨 성장속도가 매우 빠른 편이다. 또한, 결혼 시스템으로 아이를 키.. 2019. 8. 7.
LG전자, ‘LG 울트라기어’ 게이밍 모니터 세계 최초 IPS 패널에 가장 빠른 응답속도 갖춰 [보도자료 : LG전자] LG전자가 ‘LG 울트라기어’ 게이밍 모니터 라인업을 확대하며 국내 프리미엄 모니터 시장을 본격 공략한다. 게이머들은 풍부하고 섬세한 색 표현, 화면 잔상 현상을 최소화하는 빠른 응답속도 등을 갖춘 게이밍 모니터를 선호한다. 이러한 특성을 고려한 ‘LG 울트라기어’ 27인치 게이밍 모니터 신제품(모델명 27GL850) 은 세계 최초로 ‘IPS 패널’ 에 1ms 응답속도를 갖췄다. 이 제품은 ‘IPS 패널’ 에 나노미터(nm) 단위 미세 입자를 활용한 ‘나노 IPS 디스플레이’ 를 탑재했다. 나노 픽셀 단위에서 색상을 정확하게 구현해 보다 정교한 색 표현이 가능하다. 시야각도 넓어 사용자가 측면에서 왜곡 없이 선명한 화면을 볼 수 있다. ‘나노 IPS 디스플레이’ 는 구현할 수 있.. 2019. 8. 7.
퍼니게임즈, 맛있는 액션 모바일 RPG '단짠클래시' 정식출시 [자료제공 : 퍼니게임즈] 퍼니게임즈는 맛있는 액션 모바일 RPG '단짠클래시' 가 구글플레이, 원스토어,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금일(7일) 밝혔다. '단짠클래시' 는 인간 미각에 대한 절대적인 패권을 쟁탈하기 위해, 맛의 나라에서 벌어진 단/짠 두 군단 사이의 끊임 없는 전쟁과 뜻밖인 스토리를 담은 액션 RPG 게임이다. 지난달 23일 사전예약을 시작한 '단짠클래시' 는 사전예약자수 30만명을 돌파하는 뜨거운 인기를 끈 바가 있어 이번 정식런칭 역시 유저들의 큰 관심을 모을 전망이다. '단짠클래시' 는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공식카페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섭축제’ 이벤트 참여하는 유저에게 한정판 선물을 지급하며 ‘7일 대축제’ 이벤트에서 푸짐한 보상을 선물하며 ‘백배 환급’ 이벤트를.. 2019. 8. 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