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8/123

아프리카TV, 카트라이더 e스포츠팀 ‘아프리카 프릭스’ 후원 [보도자료 : 아프리카TV] 아프리카TV 는 카트라이더 정규 e스포츠 대회인 ‘2019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에 출전하는 ‘아프리카 프릭스(Afreeca Freecs)’ 팀을 후원한다고 밝혔다. 아프리카 프릭스 팀에는 지난해 카트라이더 정규 리그 개인전에서 준우승을 차지했던 ‘유영혁’ 을 비롯해 ‘강석인’, ‘이중선’, ‘정승민’, ‘홍승민’ 등 5명의 선수가 속해 있다. 이들은 지난달 27일 열린 오프라인 팀 예선전에서 조1위로 본선 진출을 확정했다. 오는 17일 개막하는 본선에서도 빼어난 활약을 펼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후원은 e스포츠 활성화 및 프로게이머들의 안정적인 활동을 보장하기 위해 이뤄졌다. 아프리카TV 는 소속 선수들이 리그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금과 더불어 연습실, 합숙소 등 체.. 2019. 8. 12.
웹젠 게임,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광복절 기념 이벤트 진행 [자료 제공 : 웹젠] 웹젠(대표 김태영) 이 제74주년 광복절을 맞아 게임회원들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웹젠은 자사의 모바일게임 2종(‘뮤 오리진2’, ‘뮤 오리진’) 과 PC온라인게임 3종(‘뮤 온라인’, ‘R2’, ‘샷 온라인’) 에서 광복절을 의미 있고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여러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모바일 MMORPG '뮤 오리진2' 는 오늘(8월 12일) 부터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광복절을 기념한 신규 코스튬과 각종 아이템을 선물한다. 8월 31일까지는 '시즈널 출석체크' 이벤트를 열고, 게임에 접속한 일수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한다. '뮤 오리진' 은 공식 카페에서 8월 13일부터 18일까지 태극기와 관련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시된 태극기 이미지.. 2019. 8. 12.
도미노피자 먹고 검은사막 모바일 아이템 받자! [보도자료 : 펄어비스] 펄어비스(대표 정경인) 의 ‘검은사막 모바일’ 이 세계 배달 피자 전문점 도미노피자와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해태제과와 함께한 껌은사막, 네네치킨과 콜라보한 ‘너에게 란’ 세트에 이은 세 번째 이색 프로모션이다. 9월 5일까지 도미노피자 앱과 홈페이지에서 피자를 구매하면 3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앱과 홈페이지 로그인 시 ‘검은사막 모바일’ 1만원 상당 게임 아이템도 지급한다. 제휴기념으로 검은사막 모바일 공식 포럼에서 ‘도미노피자 x 검은사막 모바일 콜라보! 가로세로 퀴즈’ 이벤트를 21일까지 진행한다. 포럼 게시판에서 낱말 퀴즈를 맞추고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0명을 대상으로 도미노피자 쿠폰(3만 3천원권) 을 지급한다. 심현준 .. 2019. 8. 1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