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929

스트리머 도네이션 프로그램 '투네이션' 1000일 기념 캐시지급 이벤트(2019.9.27~10.3) 인터넷 방송을 하는 스트리머에게 시청자가 후원을 할 수 있는 도네이션 프로그램 '투네이션(Toonation)' 에서 오픈 1000일 기념 이벤트로 2019년 9월 27일 ~ 10월 3일 기간동안 프로모션 캐시 지급 이벤트가 진행되는 중입니다. 투네이션 홈페이지(https://toon.at) 에서 도네이터로 로그인한 뒤 휴대폰 인증만 하면 스트리머에게 도네이션(후원) 할 수 있는 1,000캐시를 무료로 지급하는 이벤트입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아래 참여 방법을 참고하셔서 참여하시고, 괜찮으시다면 제가 운영하는 오덕포텐 채널에 후원 투네이션 링크(https://toon.at/donate/636577292654736925) 로 후원해주신다면 감사하겠습니다. 1. 투네이션 페이지(https://toon.at) .. 2019. 9. 30.
국내 모션그래픽 업체 '알프레드 이미지웍스' MIPCOM·AFM 참가로 글로벌 시장 공략 [보도자료 : 알프레드 이미지웍스] 알프레드 이미지웍스(대표 박종후) 가 10월 14일부터 17일까지 프랑스 깐느에서 열리는 ‘영상물, 방송 콘텐츠 박람회(MIPCOM 2019)’ 와 11월 6일부터 13일까지 미국 산타모니카에서 열리는 ‘아메리칸 필름 마켓(American Film Market, AFM 2019)’ 의 참가를 확정짓고 본격적인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선다. 두 행사를 통해 장편 애니메이션 ‘The First Step’을 집중 홍보할 예정이다. 글로벌 시장을 타깃으로 기획된 극장용 애니메이션 ‘The First Step’ 은 스포츠 장르의 성장드라마로, 세상의 기상천외한 아웃사이더 농구팀들을 소재로 한 애니메이션이다. 알프레드 이미지웍스는 ‘The First Step’의 적극적인 홍보를 통.. 2019. 9. 30.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 워킹데드’ 컬래버레이션 진행 [보도자료 : 펍지주식회사]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 가 미국 AMC 방송의 세계적인 인기 드라마 ‘워킹데드’ 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으로 9월 30일부터 10월 31일까지 다양한 인게임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클래식 모드에서 탑10 진입 달성 누적 수에 따라 상자 교환권 조각 3종, 미스터리 상자 교환권, 치킨 메달 등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일정 횟수 누적 달성 시 워킹데드 시리즈에서 ‘데릴 딕슨(Daryl Dixon)’ 이 타는 오토바이 스킨(영구제) 을 획득 가능하다. 이외에도 다양한 워킹데드 컬래버레이션 기념 이벤트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워킹데드 컬래버레이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카페(http://c.. 2019. 9. 30.
2019 LoL 월드 챔피언십 기념 챔피언십 라이즈 스킨 공개 [보도자료 : 라이엇 게임즈] e스포츠의 정통 스포츠화를 위한 도전을 이어가고 있는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 의 개발 및 유통사 라이엇 게임즈(한국대표 박준규) 가 10월 2일부터(현지 시각 기준) 유럽에서 진행되는 ‘2019 LoL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을 맞아 오늘부터 11월 20일 오전 4시까지 기념 스킨을 판매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2019 롤드컵을 기념하는 ‘챔피언십 라이즈’ 스킨이 공개됐다. 라이엇 게임즈는 매년 롤드컵을 상징하는 챔피언십 스킨을 선보인 바 있으며, 해당 스킨 판매금의 25%를 롤드컵 총상금(기본상금 222.5만 달러) 에 적립해 모든 출전팀에게 배분하고 있다. 이 금액 중 절반(12.5%) 은 24개의 출전팀들에게 균일하게 배분되며,.. 2019. 9. 27.
리니지2M, 첫번째 영지 ‘글루디오’ 공개 [보도자료 :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 NC) 는 26일 신작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2M’ 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글루디오’ 영지에 대한 정보를 공개했다. ‘글루디오’ 영지는 다양한 모험가들이 교류하는 항구 도시다. 이용자들이 리니지2M 에서 가장 먼저 만나게 될 여행의 시작점이기도 하다. 이용자는 3D 로 구현된 ‘글루디오’ 영지를 감상할 수 있다. ‘글루딘 마을’ 과 ‘개미굴’ 등 13개 핵심 지역의 상세 소개도 영상과 그림으로 살펴볼 수 있다. ‘여왕 개미’ 등 각 지역을 대표하는 몬스터와 NPC(Non-Player Character) 에 대한 정보도 포함되어 있다. 이용자는 공식 홈페이지 내 ‘월드맵’ 메뉴의 ‘월드 텔레포트’ 를 통해, 리니지2.. 2019. 9. 26.
조이시티, ‘프리스타일2’ 미니게임 3종 업데이트 [보도자료 : 조이시티]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 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온라인 농구 게임 ‘프리스타일2’ 에 미니게임 3종을 업데이트한다고 25일 밝혔다. 사방에서 날아오는 불줄기를 피하는 'Treasure Hunter' 외에도 카드게임 'TwinsWanted', 탄막게임 '오싹오싹 토이쿤' 을 선보이며, 빠른 컨트롤을 기반으로 플레이 후 랭킹에 따라 시즌 보상도 지급된다. 미니게임의 시즌은 총 네 시즌으로 한 시즌 당 일주일 간격으로 진행되며, 게임을 위해 필요한 코인이 매일 5개씩 무료로 제공되는 것은 물론 정규 경기 1회 플레이 시 코인 2개가 주어져 하루 최대 20코인을 경기로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스트릿 블록' 의 시즌 2 가 시작된다. 새 시즌을 맞아 신규 블록 모양과.. 2019. 9. 25.
협공 모바일 SRPG ‘나선영웅전’, 신규 영웅 유리장인 ‘로자’ 등장 [자료제공 : 웹젠] 웹젠(대표 김태영) 이 새롭게 출시한 모바일 SRPG ‘나선영웅전’ 에 신규 영웅을 공개했다. 오늘(9월 25일) ‘나선영웅전’ 의 공식 커뮤니티(http://nsh.webzen.co.kr) 에 지원타입 신규 영웅 ‘로자’의 일러스트와 배경 스토리, 주요 스킬 등을 공개했다. ‘로자’ 는 최고 희귀도인 ‘UR등급’ 의 영웅으로, ‘레이요크’ 세력의 영웅이다. 레이요크의 뛰어난 유리공예 장인이라는 설정을 갖고 있으며 전투에서 파티원들을 회복시키고 보조하는 무속성 사제 캐릭터다. 신규 영웅 ‘로자’ 는 내일(9월 26일) 부터 게임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로자’ 는 적 1인에게 마법 피해를 주거나 아군의 체력을 회복시키는 스킬은 물론, 오의 사용 시 상대방에게는 마법 공격을 가하.. 2019. 9. 25.
모바일 MMORPG '완미세계' 두 번째 홍보모델 실루엣 포스터 공개 [자료제공 : 퍼펙트월드] 퍼펙트월드(Perfect World) 는 자사의 새로운 모바일 MMORPG '완미세계' 의 두 번째 홍보모델의 실루엣을 공개했다고 금일(25일) 밝혔다. 첫 번째 홍보모델 ‘김종국’ 에 이어 두 번째 홍보모델의 존재가 드러나면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모바일 MMORPG '완미세계' 는 인기 PC 온라인게임 '완미세계' IP(Intellectual Property, 지식재산권) 를 활용하여 만들어진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육, 해, 공’ 3배의 공간을 아우르는 전투체험을 할 수 있어 사상 최초 육해공 전투 MMO 라는 컨셉으로 해양과 공중 전투 플레이를 강화한 모바일게임이다. PC 원작의 고유 특징을 계승한 동시에 모바일 플레이 환경에 맞게 게임을 최적화하였기 때.. 2019. 9. 25.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시련의 탑’ 확장 업데이트 [보도자료 : 게임빌] 게임빌(대표 송병준) 이 글로벌 히트작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KRITIKA: The White Knights)’ 의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시련의 탑을 확장하고, 운석 재감정 시스템을 추가하여 모험의 재미와 게임성을 향상시킨다. 시련의 탑은 기존 60층에서 65층으로 높아지고 랭킹이 매월 초기화되기 때문에 상위 랭킹을 향한 치열한 경쟁이 매월 펼쳐진다. 운석의 ‘능력치 재감정 시스템’ 도 추가하여 성장 방식도 개선시킨다. 기존에 낮은 등급부터 진화하여 추가 능력치를 맞춰야 했던 방식에서 이미 성장된 운석의 능력치도 변경할 수 있도록 바뀐다. 유저들의 의견을 토대로 다양한 편의성 개선 작업도 이루어진다. 진.초월 펫 강화 시 소모되는 정수 비.. 2019. 9. 2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