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9/053

“새로운 세상을 경험하라”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19 [보도자료 : 지스타조직위원회] 전시를 넘어 문화의 영역으로, 게임문화의 한 축인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19’ 가 돌아온다. 지스타조직위원회(위원장 강신철, 이하 조직위) 는 4일 오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지스타 2019’ 기자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지스타는 5G 생태계를 겨냥한 글로벌 IT 기업의 참가와 신규 국가의 게임기업도 다수 참여하고 신규 인디쇼케이스, 기존 참관객 프로그램의 확대 등으로 새로움을 경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가 될 것이라고 조직위는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약 2개월여를 앞둔 ‘지스타 2019’ 의 추진 계획과 전시 운영, 참가사 현황을 안내하고 올해 행사의 비전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 자리에는 강신철 조직위원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지스타 2019.. 2019. 9. 5.
퍼펙트월드, 모바일 MMORPG '완미세계' 캐릭터 일러스트 최초공개 [자료제공 : 퍼펙트월드] 퍼펙트월드(Perfect World) 는 자사의 새로운 모바일 MMORPG '완미세계' 의 캐릭터 일러스트를 금일(5일) 공개했다. 모바일 MMORPG '완미세계' 는 인기 PC 온라인게임 '완미세계' IP(Intellectual Property, 지식재산권) 를 활용하여 만들어진 게임으로 천족, 요족, 인족이 공존하던 평화로운 완미대륙이 종족간 전쟁과 ‘원령’의 부활로 위기를 맞이하자 세계의 구원을 위해 세 종족이 다시 힘을 합쳐 완미세계를 구한다는 세계관을 담고 있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일러스트에서는 '완미세계' 의 종족과 직업별 캐릭터의 모습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완미세계' 는 총 3개의 종족과 5개의 직업군으로 나뉘어져 있는데, 도시를 건설하고 문명을 이.. 2019. 9. 5.
SRPG 장르의 재해석, 웹젠 신작 ‘나선영웅전’ 9월 18일 정식서비스 [자료제공 : 웹젠] 웹젠(대표 김태영) 이 오는 9월 18일 자사의 신작 모바일 SRPG ‘나선영웅전’ 을 국내 앱 마켓에 정식으로 출시한다. 오늘(9월 5일) 신작 ‘나선영웅전’ 의 공식 게임카페(http://cafe.naver.com/nsheroes) 에 9월 18일부터 시작되는 정식서비스 일정을 공지했다. ‘나선영웅전’ 의 정식서비스는 안드로이드와 iOS 2가지 플랫폼에서 동시에 시작된다. 게임이 출시되면 강력한 한국 영웅 캐릭터 ‘춘향’ 을 포함, 여러 혜택을 받고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정식서비스 사전예약(http://nsh.webzen.co.kr) 접수는 출시 전 9월 17일까지 계속 진행된다. 한국 영웅 ‘춘향’ 은 ‘나선영웅전’ 의 국내 서비스를 위해 전용 제작한 한정 캐릭터다. 속성과 직.. 2019. 9. 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