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9/103

풍성한 한가위, 웹젠 게임과 함께하면 재미가 두 배 [자료제공 : 웹젠] 웹젠(대표 김태영) 이 한가위를 앞두고 게임회원들을 대상으로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사의 모바일게임 4종(뮤 오리진2, 뮤 오리진, 뮤 온라인H5, 마스터탱커) 과 PC 온라인게임 3종(뮤 온라인, R2, 샷온라인) 에서 추석 연휴를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여러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모바일 MMORPG '뮤 오리진2' 는 오는 9월 30일까지 게임에 10일 이상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전용 호칭과 코스튬을 선물한다. 또, 9월 12일부터 16일까지 특정 아이템을 수집하면 ‘대천사 무기’ 등 고급 아이템과 바꿀 수 있는 '추석 스페셜 이벤트' 가 열린다. '뮤 오리진' 은 추석을 맞아 신규 탈것 코스튬과 클랜 변신 펫을 9월 15일까지 무료로 지급한다. 사냥터에 등장.. 2019. 9. 10.
넷마블, '쿵야 캐치마인드' 추석맞이 이벤트 진행 [보도자료 : 넷마블]추석을 완벽하게 보내는 꿀팁, ‘쿵야 캐치마인드’ 와 함께! 넷마블(대표 권영식) 은 신개념 모바일 위치 기반 그림퀴즈게임 '쿵야 캐치마인드' 에서 추석 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 밝혔다. 금일부터 오는 16일까지 ‘쿵야톡’ 시스템을 한시적으로 오픈 한다. ‘쿵야톡’ 은 친구 및 지인에게 그림퀴즈와 함께 추석 안부 메세지를 전할 수 있는 콘텐츠로 1회 전송 시 50다이아를 지급받는다. 주고 받은 ‘쿵야톡’ 메세지를 게임 내 공식카페를 통해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빛나는 캠핑밤 코스튬’ 도 추가 제공한다. 오는 16일까지 게임 내 인기 모드인 ‘쿵야퀴즈’ 를 풀면 ‘룽’ 과 ‘호감도’ 를 2배 획득하는 ‘핫타임’ 이벤트도 마련했다. 핫타임은 이벤트 기간 내 20시부터 23시까지 진.. 2019. 9. 10.
핵 앤 슬래시의 명작 ‘패스 오브 엑자일', 추석 경품 이벤트 오픈 [보도자료 : 카카오게임즈]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 가 서비스하는 핵 앤 슬래시 PC온라인게임 ‘패스 오브 엑자일: 메마름의 시대’ 가 9월 10일부터 10월 1일 오전 6시까지 추석맞이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신규 리그 ‘메마름의 시대’ 를 즐기는 이용자들에게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경품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경품은 프리미엄 냉장고(LG 오브제), 안마의자(코지마 카이저), 최신 스마트폰(갤럭시 노트10 플러스) 등 파격적으로 구성했다. 여기에 백화점 상품권, 문화상품권, 한우 세트 등 인기 명절 선물도 마련된다. 이벤트는 총 3차로 나눠 진행된다. 참여를 희망하는 이용자들은 매일 게임에 출석하거나, ‘패스 오브 엑자일’ 가맹 .. 2019. 9. 1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