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퍼펙트월드]


퍼펙트월드(Perfect World) 는 자사의 새로운 모바일 MMORPG '완미세계' 의 홍보모델을 선정하고 본격적인 홍보활동에 나설 예정이라고 금일(11일) 밝혔다.


모바일 MMORPG '완미세계' 는 인기 PC 온라인게임 '완미세계' IP(Intellectual Property, 지식재산권) 를 활용하여 만들어진 게임으로 원작의 정통성을 계승한 동시에 모바일 환경에 맞게 게임성을 한층 더 발전시켰으며, 사상 최초 육해공 전투 MMO 라는 컨셉으로 해양과 공중 전투 플레이를 강화하였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육, 해, 공’ 3배의 공간을 아우르는 게임체험을 할 수 있다.


'완미세계' 의 공식 홍보모델은 육, 해, 공 전투의 ‘육지’를 대표하는 인물로 구릿빛 피부와 탄탄한 근육이 매력포인트인 대중적인 연예인이다. 완미세계 게임 내 요족의 화신을 완벽히 재해석 하면서 완미세계만의 색다른 재미를 알릴 예정으로 이 홍보모델은 활동 작품에서도 넘치는 에너지의 소유자로 대중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추후에 공개될 예정인 '완미세계' 의 신비로운 홍보모델은 그의 강한 이미지를 어필하며 플레이어가 완미세계에서 광대한 육지를 정복하도록 게임으로 초대할 예정이다. 




홍보모델을 확인할 수 있는 ‘완미세계-육지편’ TV CF 는 추후 공개되며 게임사 공식페이지에서 확인해볼 수 있다.


한편, '완미세계' 는 현재 사전예약을 진행 중에 있으며 사전예약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예약에 참여후 인증을 하면 추첨으로 삼성 갤럭시노트 10, 애플 에어팟, 기프트 카드 등 푸짐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홍보모델과 관련된 이벤트 및 사전예약 참여는 공식 홈페이지(https://www.playperfectworld.co.kr) 및 공식카페 (https://cafe.naver.com/wmsj) 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OfficialPerfectWorldM.KR) 에서 확인 가능하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

[보도자료 : 펍지]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 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로얄패스 시즌 9’ 을 오픈한다고 11일 밝혔다.


로얄패스 시즌 9 은 전장의 무사 콘셉트로 황룡무사 배낭, 암흑 무사-마체테, 암흑 무사 세트 등이 지급돼 색다른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출시 후 14일 동안만 1레벨 보상인 전투 트레블러 세트를 착용한 상태에서 임의 모드를 1회 진행하면 무사 보이스 카드를 무료로 제공한다.


민족 대명절 추석을 기념하는 스킨과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업데이트 후 18일까지 접속 시 한가위 상자 1개, 노을 여성 한복 스킨(7일제), 2000BP(배틀그라운드 포인트) 를 지급한다. 또한 접속 이벤트 및 인게임 미션을 통해 황금 송편을 모아 상자 교환권과 인게임 영구제 스킨 등으로 교환할 수 있는 ‘황금 송편 잔치 이벤트’ 도 10월 15일까지 진행한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특별 이벤트인 ‘사녹 일주 보드게임’ 도 만나볼 수 있다. 접속 이벤트 및 플레이 미션을 통해 이벤트 아이템인 연료통을 수집하고 연료통 1개로 보드 게임상 차량을 이동해 포인트를 얻는다. 




획득한 포인트에 따라 스페셜 상자 교환권, 미스터리 상자 교환권, 배틀로얄 상자 교환권, 치킨메달 등을 보상받는 이벤트로 10월 1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업데이트는 12일 오후 진행되며 로얄패스 시즌 9은 13일 오전 오픈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battlegroundsmobile) 에서 확인 가능하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