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10/103

순천에서 열리는 지역 최대규모 게임문화축제 ‘제3회 지투페스타’, 11월 1일 개막 [보도자료 : 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 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 전라북도문화콘텐츠산업진흥원,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 등이 공동 주최하는 전국 단위 놀이문화 행사인 ‘제3회 지투페스타(G2FESTA)’ 가 11월1일~3일까지 전남 순천만 생태문화교육원에서 개최된다. 광주광역시, 군산시에 이어 전남 순천에서 열리는 이번 ‘제3회 지투페스타(G2FESTA)’ 는 세대 간의 게임문화 소통의 장으로서 호남 최대 콘텐츠 축제 브랜드 창출 및 지역 관광 산업 연계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젊은 세대는 물론 가족단위의 관람객 유치를 통한 대중 게임 산업 관심 확대와 순기능 인식 강화, 그리고 호남지역 게임산업의 성장에 일조할 전망이다. ‘제3회 지투페스타(G2FESTA)’ 는 광주, 전남, 전북 등의 게임기.. 2019. 10. 10.
웹젠 모바일SRPG ‘나선영웅전’, 신규 영웅 ‘마스카 & 맥포’ 업데이트 [자료제공 : 웹젠] 웹젠(대표 김태영) 이 쉽고 빠르게 즐기는 협공 전략 모바일 SRPG ‘나선영웅전’ 에 새로운 영웅 2종을 선보이고 기념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늘(10월 10일) ‘나선영웅전’에 UR등급 신규 영웅 ‘마스카’ 와 ‘맥포’ 2종을 추가하고, 공식 커뮤니티(http://nsh.webzen.co.kr) 에 캐릭터 일러스트와 스토리, 주요 스킬을 공개했다. ‘마스카’ 는 ‘라이온하트 공국’ 귀족 가문 출신이지만, 싸움과 결투를 좋아하고 용감하며 활기 넘치는 적속성 검사 캐릭터다. 아군 대상과 위치를 변경한 후 자신에게 물리/마법공격 저항 보호막을 보유하는 지원 스킬과, 주변 1칸 이내 아군이 받는 피해 일부를 자신에게 돌리는 패시브 스킬을 보유해 다른 캐릭터의 생존율을 크게 높여준다. 함께.. 2019. 10. 10.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업데이트 및 할로윈 테마 공개 예정 [보도자료 : 펍지주식회사]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 가 10월 16일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업데이트를 진행,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배틀그라운드 PC 에서 즐길 수 있었던 아이템과 기능을 모바일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된다. 우선 플레어건으로 소환 가능한 수륙양용 신규 차량 ‘BRDM-2’, 강력한 위력을 자랑하는 권총 ‘디글(Deagle)’ 이 추가된다. 또한, 연료통 폭파 기능, 기존에 닿지 않던 높은 곳이나 건물 사이를 이동할 수 있는 렛지 그랩 등이 적용돼 업데이트 전부터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유저들의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이번 업데이트에는 할로윈 컨셉의 이벤트 모드를 적용해 할로윈 분위기의 테마 및 특별 아이템을 선보이고 할로윈 아이템을 .. 2019. 10. 1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