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10/213

'아프리카TV 스타 직장인 대회' 21일부터 참가 접수 진행 [보도자료 : 아프리카TV] 아프리카TV가 직장인들을 위한 스타크래프트 대회를 개최한다. 오는 21일(월) 부터 31일(목) 까지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StarCraft®: Remastered)' 로 진행되는 직장인 대상 e스포츠 대회 '아프리카TV 스타 직장인 대회' 의 참가 접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회 본선 무대는 11월 10일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아프리카TV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펼쳐진다. 이번 대회는 국내 기업 및 단체에 4대 보험이 가입된 모든 직장인(근로자) 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직장인을 대상으로 한 대회인 만큼 전 프로게이머와 ‘아프리카TV 스타리그(AfreecaTV StarCraft League, ASL)’ 24강,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Korea StarCraft Leagu.. 2019. 10. 21.
넷마블, ‘할로윈 기념 이벤트 파티’ 연다 [보도자료 : 넷마블] 넷마블(대표 권영식) 은 할로윈 시즌을 맞아 자사를 대표하는 인기 게임 5종에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는 할로윈을 맞이해 풍성한 신규 콘텐츠와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선 새롭게 추가된 미니던전 ‘할로윈 케이크를 지켜라’ 에서는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고 AS 할로윈 나이트 하이데른, 나이트 상페이, 나이트 마리의 AS 소울 등을 획득할 수 있다. 팀 릴레이 던전에는 신규 보스 ‘공포의 좀비로드’ 도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보스에게 입힌 피해량에 따라 플러스 캡슐을 획득할 수 있다. 다양한 할로윈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할로윈 이벤트 기간 동안 추가되는 슈퍼미션에서는 매일.. 2019. 10. 21.
시프트업, ‘데스티니 차일드’ 21일부터 직접 서비스 시작 [보도자료 : 시프트업] 시프트업(대표 김형태)은 10월 21일부터 ‘데스티니 차일드’의 직접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데스티니 차일드의 직접 서비스를 기념해 풍성한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11월 21일까지 이관에 동의한 유저 전원에게 5성급 차일드 소환권을 지급하고, 10월 21일부터 일주일간 간단한 이관 퀴즈를 푼 유저에게 크리스탈 1,000개를 지급하는 이벤트가 공식 커뮤니티에서 진행된다. 같은 기간 이벤트 공지글에 응원 댓글이 200개 이상일 경우 댓글을 남겨준 유저 전원에게 크리스탈 1,500개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와 함께 시프트업은 오는 27일(일), 데스티니 차일드 서비스 3주년을 맞아 대대적인 온, 오프라인 이벤트를 앞두고 있다. 먼저, ‘3주년 .. 2019. 10. 2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