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 아프리카TV]


아프리카TV가 직장인들을 위한 스타크래프트 대회를 개최한다.


오는 21일(월) 부터 31일(목) 까지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StarCraft®: Remastered)' 로 진행되는 직장인 대상 e스포츠 대회 '아프리카TV 스타 직장인 대회' 의 참가 접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회 본선 무대는 11월 10일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아프리카TV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펼쳐진다.




이번 대회는 국내 기업 및 단체에 4대 보험이 가입된 모든 직장인(근로자) 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직장인을 대상으로 한 대회인 만큼 전 프로게이머와 ‘아프리카TV 스타리그(AfreecaTV StarCraft League, ASL)’ 24강,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Korea StarCraft League, KSL)' 16강 이상 본선 진출 경험이 있는 자는 참여가 제한된다.




참가 접수는 동일 기업(단체) 소속 선수 2명이 1개의 팀을 구성해 신청하면 된다. 신청은 아프리카TV 참가 신청 페이지(http://form.afreecatv.com/?idx=26&type=init) 를 통해 가능하다.


오는 11월 2일과 3일에는 서울과 부산에서 예선전이 진행된다. 서울 예선은 2일 아프리카TV 오픈스튜디오 잠실점에서, 부산 예선은 3일 아프리카TV 오픈스튜디오 서면점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지역 별 중복 출전도 가능하며, 서울과 부산에서 각 2개 팀 씩 총 4개 팀이 본선 무대에 진출한다. 본선에 진출한 4개 팀은 11일 아프리카TV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총상금 400만 원을 걸고 개인전, 팀전 등 싱글 토너먼트 방식으로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아프리카TV 스타 직장인 대회' 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프리카TV 스타리그(ASL) 공식 방송국(http://bj.afreecatv.com/afstar1)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강남구 대치동 997-4 | 아프리카티비 프릭업스튜디오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

[보도자료 : 넷마블]


넷마블(대표 권영식) 은 할로윈 시즌을 맞아 자사를 대표하는 인기 게임 5종에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는 할로윈을 맞이해 풍성한 신규 콘텐츠와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선 새롭게 추가된 미니던전 ‘할로윈 케이크를 지켜라’ 에서는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고 AS 할로윈 나이트 하이데른, 나이트 상페이, 나이트 마리의 AS 소울 등을 획득할 수 있다. 팀 릴레이 던전에는 신규 보스 ‘공포의 좀비로드’ 도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보스에게 입힌 피해량에 따라 플러스 캡슐을 획득할 수 있다.

 

다양한 할로윈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할로윈 이벤트 기간 동안 추가되는 슈퍼미션에서는 매일매일 새롭게 오픈되는 미션을 수행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매일 출석만 해도 400루비와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이하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개발사 퍼니파우)' 도 할로윈을 맞이해 SSR [할로윈] 단장 멜리오다스, SSR [할로윈] 수호자 길라, SSR [할로윈] 수호자 엘레인 등 신규 캐릭터 3종을 추가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새롭게 추가된 할로윈 이벤트 월드에서 프리 스테이지와 보스전을 클리어 하고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이 가능한 재화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출석만 해도 SSR [할로윈] 수호자 길라를 비롯해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모바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 은 할로윈을 기념해 ‘할로윈 축제 큐브’ 로 할로윈 캐릭터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접속만 해도 2019 버전으로 새롭게 탄생한 할로윈 캐릭터 5종 중 1종을 ‘할로윈 축제 큐브’ 에서 획득 할 수 있다. 또한, ‘할로윈 축제 큐브’ 에서 얻는 이벤트 카드로 다이아, 별사탕, 2019 할로윈 캐릭터 선택 박스 등 풍성한 보상도 획득 할 수 있다.


  


방탄소년단 매니저 게임 ‘BTS월드(BTS WORLD, 개발사 테이크원컴퍼니)’ 는 할로윈 테마의 이벤트 스테이지와 신규 카드 등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할로윈 컨셉에 맞춘 새로운 이벤트 스테이지 ‘방탄소년단 학교 괴담’을 선 보이며 할로윈 테마로 만들어진 새로운 5성 카드도 멤버별로 1장씩 추가했다. 이 외에도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4~5성 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챌린지 등도 함께 추가됐다.

 

차세대 전략 MMO(Massively Multiplayer Online 대규모 다중접속, 이하 MMO) 게임 ‘아이언쓰론 Iron Throne, 개발사 포플랫(4PLAT)' 은 할로윈 이벤트 기간 동안 획득할 수 있는 할로윈 연맹/개인 외성 스킨을 추가했다. 


또한 월드에 등장하는 할로윈 이벤트 ‘호박 바구니’ 를 처치하고 ‘2019 할로윈 상자’ 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다른 왕국 버프가 제공된다.

  

넷마블 게임과 관련한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netmarble.net)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

[보도자료 : 시프트업]


시프트업(대표 김형태)은 10월 21일부터 ‘데스티니 차일드’의 직접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데스티니 차일드의 직접 서비스를 기념해 풍성한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11월 21일까지 이관에 동의한 유저 전원에게 5성급 차일드 소환권을 지급하고, 10월 21일부터 일주일간 간단한 이관 퀴즈를 푼 유저에게 크리스탈 1,000개를 지급하는 이벤트가 공식 커뮤니티에서 진행된다. 


같은 기간 이벤트 공지글에 응원 댓글이 200개 이상일 경우 댓글을 남겨준 유저 전원에게 크리스탈 1,500개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와 함께 시프트업은 오는 27일(일), 데스티니 차일드 서비스 3주년을 맞아 대대적인 온, 오프라인 이벤트를 앞두고 있다. 먼저, ‘3주년 카운트다운 이벤트’ 로 10월 21일(월) 부터 3주년 당일인 27일(일) 까지 6일동안 접속한 유저 전원에게 11연차 차일드 소환권, 크리스탈, 5성 차일드 소환권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이 매일 지급된다. 




이 밖에도 유저가 직접 참여하는 팬아트, 3주년 기념 인포그래픽스, 게임내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유저와의 직접적인 소통을 위한 오프라인 행사가 11월 23일(토), 24일(일) 양일간 홍대 꿀템카페에서 진행된다. 별도의 사전 신청없이 현장에 방문한 유저 대상으로 신규 굿즈 현장 판매, 성우 더빙쇼, 개발자와의 만남이 준비되어 있다. 




시프트업 이주환PD 는 “데스티니 차일드 3주년과 함께 직접 서비스를 진행하게 되어 더욱 의미깊다.” 며, “유저분들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며 진심을 담은 서비스로 지난 3년을 지켜봐 준 유저분들에게 보답하겠다.“ 고 전했다.  


이번 이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데스티니 차일드 공식 커뮤니티(https://cafe.naver.com/destinychild)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