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12/046

센츄리게임, 숨은그림찾기 게임 드림디텍티브(Dream Detective) 정식 론칭! [보도자료 : 센츄리게임] 센츄리게임(century game) 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숨은그림찾기 게임 'Dream Detective' 가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앱스토어, 그리고 스팀을 통해 오늘 정식 론칭했다고 금일(4일) 밝혔다. 'Dream Detective' 은 사설 탐정 앨리가 의문의 드림랜드에서 눈을 뜨며 자신의 타임크리스탈을 도둑맞아 꿈속의 시간이 불안정해져 혼돈에 빠질 위기에 닥치며, 드림랜드의 평화를 되찾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스토리와 함께 삽화아트풍의 그래픽을 가미한 숨은 그림찾기 게임이다. 게임은 플레이어에게 어린시절 숨은 그림찾기를 했던 아련한 추억과 즐거웠던 기억들을 떠올리게 해줄 것이다. 'Dream Detective' 는 12개의 크고 특별한 레벨로 이루어져 있으며,.. 2019. 12. 4.
펄어비스 ‘검은사막’ 서비스 5주년 맞이 특별 이벤트 [보도자료 : 펄어비스] 펄어비스(대표 정경인) 는 강렬한 전투와 모험이 펼쳐지는 오픈월드 MMORPG ‘검은사막’ 의 서비스 5주년 기념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월 17일 서비스 5주년을 맞는 ‘검은사막’ 은 5주년 기념 펄상품 출석보상 이벤트를 통해 ▲거래/창고 관리 메이드 각 1종 ▲가방 슬롯 확장권(8칸, 16칸) ▲봉인된 전투의 서 등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용자에게 2월 5일까지 캐릭터 달성 레벨에 따라 ‘억압된 우두머리 무기 상자’ 를 지급하며, ‘흑정령의 비밀의뢰’ 를 완료하면 ‘억압된 우두머리 방어구’ 를 제공하는 특별 도전과제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다. PC방 이용자를 위한 의상 및 기운 회복량 증가 등 신규 혜택도 추가했다. PC방 이용자는 ‘[PC방] 프리미엄 무기, 의상 세트 .. 2019. 12. 4.
WOW : 격전의 아제로스, 신규 자선 애완동물 ‘도티’ 판매 시작 [보도자료 :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의 다중 접속 온라인 역할 수행 게임(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격전의 아제로스'(World of Warcraft®: Battle for Azeroth®) 에 신규 자선 애완동물인 아기 알파카 ‘도티(Dottie)’ 가 출시됐다. 도티는 격전의 아제로스에서 새롭게 추가된 지역인 볼둔(Vol’dun) 에서 서식하는 아기 알파카로 귀여운 외모가 뜻깊은 일에 동참하고자 하는 많은 플레이어들의 수집욕을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오늘부터 12월 31일까지 판매되는 신규 자선 애완동물 도티의 판매 수익 전액은 세계 각지에서 병마와 싸우는 아이들의 소원을 들어주는 메이크어위시(Make-A-Wis.. 2019. 12. 4.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겨울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예정 [보도자료 : 펍지]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 가 겨울을 맞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12월 11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클래식 모드 에란겔 맵에서 무작위로 특별 겨울 테마 맵 ‘에란겔 겨울 모드’ 를 만나볼 수 있다. 에란겔 내 일부 지역에서 스노우 보드, 케이블카 등이 등장해 유저들이 겨울 분위기를 만끽하며 색다른 전투를 경험할 수 있게 된다. 클래식 모드에 대한 유저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다양한 기능이 업데이트된다. 먼저 이동 중에도 회복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으며 붕대 연속 자동 사용도 가능해진다. 또한 누구나 탑승 가능했던 수륙양용 차량 ‘BRDM-2’ 은 팀원만 탑승 가능하도록 개선되고 일부 총기의 데미지 및 사격 거리가 조정된다. 그뿐만 아니라 차량을.. 2019. 12. 4.
게임빌 '빛의 계승자', 다양한 연말 이벤트 실시 [보도자료 : 게임빌] 게임빌(대표 송병준) 은 12월을 맞아 '빛의 계승자'(HEIR OF LIGHT) 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빛의 계승자’ 는 최근 실시한 대규모 업데이트에 이어 다양한 이벤트들을 실시하면서 크리스마스와 연말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리고 있다. 이달 17일까지는 전체 유저들을 대상으로 ‘7일의 행복 미션’ 이벤트가 진행된다. 7일간 매일 주어지는 ‘탐험 지역 클리어’, 오멘의 은신처 6층 이상 클리어’, ‘대전권 사용’ 등의 미션을 진행하면 6성 영웅 장비, 스킬번, 특별 소환석 파편 등의 일일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7일간의 행복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불/물/숲 5성 서번트 선택권이 주어진다. 17일 이후에는 신규 유저들을 위한 이벤트로 전환하여 진행된다. 신규.. 2019. 12. 4.
테일즈런너, 성주신 연오와 이매망량 스토리가 펼쳐진다! [보도자료 : 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 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라온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한 인기 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 에 겨울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로 신규 캐릭터 성주신 연오를 공개하고 겨울 스토리의 배경이 되는 ‘이매망량’ 이벤트 채널이 오픈됐다고 4일(수)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테일즈런너에 신규 캐릭터가 등장했다. 지난 여름 업데이트에 등장했던 엘림스 스마일의 도움으로 동화나라에 모습을 드러낸 신규 캐릭터는 성주신 ‘연오’ 다. 연오는 20대 초반 여성의 외모를 가지고 있으나, 성주신인만큼 실제 나이를 가늠할 수는 없다. 또 겉으로는 차가운 분위기를 내뿜지만, 속으로는 인간들의 평안과 부귀를 북돋아 주는 존재이다. 스마일게이트는 지난 1일 홈페이지 공개와 동시에.. 2019. 12. 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