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12/126

모바일 MMORPG '완미세계' 신규 클래스 ‘요정’ 정보공개 [보도자료 : 퍼펙트월드 게임즈] 퍼펙트월드 게임즈(Perfect World Games) 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완미세계' 가 출시 후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기존 PC 온라인 게임 '완미세계' 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요정’ 클래스에 대한 정보를 공개했다고 금일(12일) 밝혔다. '완미세계' 신규 클래스 ‘요정’ 은 기존에 공개되었던 수인과 같은 종족인 요족으로 인간과 야수두 가지 형태로 변신이 가능하다. 기존 클래스인 수인은 탱커로 방어와 물리 공격 포지션인 반면 요정은 다양한 스킬을 통한 공격 및 디버프 포지션을 가지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던전이나 팀 PVP 전투에서 빠질 수 없는 핵심 클래스라고 할 수 있다. 요정 클래스 영상 보기 : https.. 2019. 12. 12.
데스티니 차일드, 크리스마스 특집 내러티브 던전 업데이트 [보도자료 : 시프트업] 시프트업(대표 김형태) 은 자사의 모바일게임 '데스티니 차일드'에서 크리스마스를 기념한 내러티브 던전 ‘All you need is love’ 를 업데이트 한다. 해당 던전은 금일부터 오는 12월 31일까지 열리며, 5성 차일드인 ‘활강하는 에슈’ 와 4성 차일드 ‘플린스’ 가 등장한다. 던전을 클리어할 때마다 얻을 수 있는 ‘에슈의 깃털’ 로 각종 장비, 차일드 소환권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는 내러티브 컬렉션도 함께 업데이트 된다. 이번 신규 던전은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진행되는 스키장 테마의 두번째 이야기로, 플린스와 지바의 숨겨진 이야기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시프트업은 오는 12월 31일까지 풍성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Snowy Paradice’ 이벤트를 진행한다... 2019. 12. 12.
웨이코스, 레이저 무선 하이엔드 게이밍 마우스 RAZER Basilisk 시리즈 2종 공식 출시 [보도자료 : 웨이코스] 게이머를 위한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하는 게이밍 기어 브랜드 RAZER 에서 동급 최고 성능의 무선기술을 제공하는 RAZER Basilisk Ultimate와 Razer Basilisk X HyperSpeed 게이밍 마우스를 국내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공식수입유통사 웨이코스에서는 RAZER Basilisk Ultimate 공식 출시를 기념하여 12일부터 한정수량 얼리버드 이벤트를 통해 첫 구매 고객들에게 RAZER 정품 티셔츠를 증정한다. RAZER Basilisk 시리즈는 비대칭형 오른손용으로 개발된 FPS 전용 게이밍 마우스로 최상의 그립감을 제공하며 무선 기반으로 출시하는 Ultimate와 X HyperSpeed 모델은 다른 무선마우스보다 25% 향상된 RAZERTM Hy.. 2019. 12. 12.
글로벌 히트 MMORPG ‘탈리온’ 대규모 업데이트 [보도자료 : 게임빌] 게임빌(대표 송병준) 이 글로벌 히트 MMORPG ‘탈리온’ 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본격적인 필드 전투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콘텐츠를 개선하고 신규 등급 장비를 선보인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레이드 콘텐츠인 ‘대관문’에서 필드 전투를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대관문 시즌2’ 로 개편되는 것이다. 주요 보스인 ‘프라네린’ 이 체력에 따라 사용하는 공격 패턴이 달라지도록 조정되며 처치 참여를 통한 보상도 상향된다. 필드 보스인 ‘거대 트롤’ 과 레이드 보스 ‘마르코’ 가 새롭게 등장하며 대관문 콘텐츠를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맵도 변경된다. 기존 신화 등급 장비의 한계를 뛰어넘는 신화 플러스 등급의 방어구 장비도 새롭게 선보인다. 신.. 2019. 12. 12.
‘고스트버스터즈: 더 비디오 게임 리마스터드’ PS4, Nintendo Switch 한국어판 오늘 출시 [보도자료 :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 는 세이버 인터렉티브(SABER INTERACTIVE) 의 액션 게임 ‘고스트버스터즈: 더 비디오 게임 리마스터드(Ghostbusters: The Video Game Remastered)’ 한국어판을 PS4 와 Nintendo Switch 로 오늘(12월12일) 소비자가격 39800원에 정식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고스트버스터즈: 더 비디오 게임 리마스터드’ 는 팬들과 유저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았던 ‘고스트버스터즈: 더 비디오 게임’ 의 리마스터 버전이다. 원작 영화의 비주얼을 충실하게 재현한 오리지널 멤버들과 함께 고스트버스터즈가 되어, 프로톤 팩을 짊어지고 유령들과 싸우며 뉴욕의 평화를 지켜내야.. 2019. 12. 12.
한화생명e스포츠, 선수 내면 가꾸는 ‘HLE 라이프 스쿨’ 실시 [보도자료 : 한화생명e스포츠] 한화생명e스포츠(Hanwha Life Esports) 가 4일 2020 정규시즌을 앞두고 선수들의 성장을 위한 ‘HLE 라이프 스쿨(HLE Life School, 이하 라이프 스쿨)’ 을 실시했다. 라이프 스쿨은 한화생명e스포츠가 팀 창단 시 발표했던 팀 소속 선수 케어 프로그램 중 하나다. 한화생명e스포츠는 윤리, 어학, 스피치, 파이낸셜 케어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라이프 스쿨을 기획, 프로 e스포츠 선수가 기본적으로 갖춰야 할 덕목과 소양에 대해 정기적으로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한화생명e스포츠 트레이닝 센터 ‘캠프원(Camp One)’ 에서 진행된 이번 라이프 스쿨은 2020년 한화생명e스포츠에서 팀 생활을 새롭게 시작하게 된 구성원을 포함 코치진과 선수단에게 팀에.. 2019. 12. 1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