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4/0414

스코넥, XR 1인칭 슈팅게임 ‘스트라이크 러시’ 메타 퀘스트 플랫폼 공식 출시 글로벌 확장현실(XR) 콘텐츠 전문기업 스코넥(276040, 대표이사 황대실) 은 XR 1인칭 슈팅 게임(FPS) ‘스트라이크 러시(Strike Rush)’ 를 메타 퀘스트 플랫폼을 통해 18일(현지시간, PST)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황대실 스코넥 대표이사는 “올해 핵심 사업으로 준비한 ‘스트라이크 러시’를 전 세계에 공식 출시하게 됐다.” 며, “소셜 미디어, 글로벌 XR 리뷰 전문매체 보도 및 온/오프라인 쇼케이스 등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많은 유저들이 스트라이크 러시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것” 이라고 말했다. 이어 “향후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는 DLC (Downloadable content) 를 추가로 출시해 수익 구조를 확대하고, 게임 라이프 사이클을 길게 가져갈 계획” 이라고 덧.. 2024. 4. 18.
모바일 소셜 네트워크 게임 '플레이투게더' 숲의 정령 업데이트 해긴(대표 이영일) 이 개발 및 서비스하는 모바일 소셜 네트워크 게임 '플레이투게더' 가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였다. '플레이투게더' 에 주무대인 카이아섬에 갑자기 많은 양의 정령석이 나타났다. 정령석은 잘못 다룰 경우 폭주할 수 있기 때문에 조심해야 한다. 이용자는 정령석의 출현 소식을 듣고 섬에 찾아온 엘프 정령술사와 초보 정령술사를 도와 섬 곳곳에 흩어져 있는 정령석을 모으고, 신비로운 정령의 선물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미션 진행 중 획득한 정령의 주사위를 통해 '신비로운 정령의 숲'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정령의 주사위를 던져 나오는 수만큼 이동하며 해당 칸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보상으로는 나무 정령의 잠자리채, 초보 정령술사 코스튬 세트 등이 포함된 .. 2024. 4. 17.
한화생명e스포츠, 한화이글스와 함께하는 팬 이벤트 진행 한화생명e스포츠(Hanwha Life Esports) 가 오는 21일(일) 대전 한화생명 이글스파크에서 팬들과 함께 야구 경기를 관람하고 소통하는 ‘한화생명e스포츠 데이’ 를 진행한다. 올해로 4회 차를 맞은 이번 행사는 한화생명에서 주관하는 시그니처 위크 행사의 일환으로, ‘e스포츠’ 와 ‘프로야구’ 의 종목 간 협업이라는 특별한 의의를 지닌다. 한화생명e스포츠는 지난 스프링 스플릿 기간 동안 많은 관심을 가져주고 열정적으로 응원해 준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날 현장에는 한화생명e스포츠 선수, 감독, 코치 등 1군 선수단 8명 전원이 참석해 팬들과 함께 경기를 관람하고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는 등 소통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경기 전 오프닝 행사로 ‘피넛(한왕호)’, .. 2024. 4. 16.
OGQ, 이세계아이돌 이모티콘 출시 OGQ는 2018년부터 크리에이터로 활동한 167만 스트리머 ‘우왁굳’과 협업해 지난 3월 28일 네이버 OGQ마켓( https://ogqmarket.naver.com ) 과 아프리카TV OGQ마켓( https://ogqmarket.afreecatv.com ) 에서 ‘이세계아이돌’ 스티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세계아이돌’ 은 ‘우왁굳’ 이 기획한 6인조 버츄얼 걸그룹이다. 임방송 스트리머인 ‘우왁굳’ 은 현재 OGQ에서 개인 IP 를 활용한 스티커 외에 이를 따르는 고멤(고정멤버) ‘왁타버스’ 의 스티커를 합해 총 45건을 판매 중이며, 이번에는 ‘이세계아이돌’ 스티커까지 총 51건의 스티커를 발매했다. ‘이세계아이돌’ 의 스티커 발매 시점부터 반응이 뜨거웠다. 발매 시작과 동시에 일일 매출 약 60.. 2024. 4. 16.
액션 로그라이트 RPG ‘야차 - 백 개의 검 이야기’ 한국어판, PC, PS5, 닌텐도 스위치로 올 해 출시 예정 모바일 독자는 밑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NaverTV로 이동하여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tv.naver.com/v/49860067 오덕포텐 OtakuPoten 액션 로그라이트 RPG ‘야차 - 백 개의 검 이야기’ 한국어판, PC, PS5, 닌텐도 스위치로 출시 tv.naver.com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 는 ‘7쿼크(7QUARK)’ 가 개발한 액션 로그라이트 RPG ‘야차 - 백 개의 검 이야기 (Yasha: Legends of the Demon Blade)’ 한국어판을 올 해 PC, PS5, 닌텐도 스위치로 정식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야차 - 백 개의 검 이야기’ 는 요괴가 날뛰는 일본의 에도 시대를 배경으로, 각자 개성 넘치는 .. 2024. 4. 15.
게임 일러스트레이터 전설과 현재 1편 : 이노마타 무츠미를 추억하며 (1960~2024) 요즘 게임을 하다보면 게임 덕질을 하는 여러요인 중에서 일러스트가 빠질 수 없다고 봅니다. 요즘 저희 오덕포텐 기획 포스팅을 참여하고 있는 제 절친 '무휴휴'는 일러스트레이터 덕질을 꽤 했던 친구였습니다. 이번에 기획한 '게임 일러스트레이터 전설과 현재' 는 약 7명의 유명 게임 일러스트레이터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그 첫번째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게임 일러스트레이터 전설과 현재 1편 이노마타 무츠미를 추억하며 (1960~2024) 서론 이노마타 무츠미 작가님(이하 작가님)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화려하고 섬세한 그림체로 유명한 80~90년대의 전설적인 게임/애니메이션 일러스트레이터. 날씬하지만 볼륨있는 아름다운 큰 눈의 여성 캐릭터로 그녀의 그림을 지금도 많은 사람들이 기억하고 있.. 2024. 4. 14.
넷이즈게임즈 MMO 신작 '원스 휴먼' 한국 출시 계획 발표·사전 예약 개시 글로벌 게임 개발사 및 퍼블리셔 넷이즈게임즈가 신작 오픈 월드 '대규모 다중 접속' 타이틀 '원스 휴먼(Once Human)' 의 한국 출시를 공식 발표했다. 또한, 스팀 및 모바일 마켓에서 사전 예약을 개시했다. '원스 휴먼' 은 종말 이후의 세계에서 다양한 동료와 협력하고, 괴이한 존재에 맞서 생존 미션을 수행해 나가는 게임이다. 한국 전용 서버를 통해 4000명 동시 접속 플레이를 지원하며, 신선한 협동 플레이 콘텐츠를 통해 대규모 멀티 플레이를 즐기는 한국 유저를 공략할 계획이다. '원스 휴먼' 은 이전 MMO 및 오픈월드 타이틀에서 볼 수 없던 '초자연 현상' 을 메인 테마로 삼아 주목을 받았다. 외계 존재의 침입으로 모든 사물이 오염된 세계에서 생존과 동시에 인류의 새로운 미래를 개척하는 것이.. 2024. 4. 12.
[코스프레 방송인 소개] 코스어 '겟겟' 님 안녕하세요! 오덕포텐 B.k 입니다. 은근 많은 분들이 찾아주시는!! 스트리머 혹은 BJ, 유튜버 등 인터넷 방송을 하시는 코스어 분들이나 코스프레 모델 분들을 소개하는 오덕포텐 포스트 콘텐츠 프로젝트 이름 하여 '코스프레 방송인 소개' 줄여서 '코·방·소' !!! 지난 '코·방·소' 6화 새양 님 편을 못 보신 분들은 밑의 링크로 보고 오세요. 티스토리 https://kbk518.tistory.com/4820 [코스프레 방송인 소개] 코스프레 모델 '새양' 님 안녕하세요! 오덕포텐 B.k 입니다. ​ 은근 많은 분들이 찾아주시는!! ​ 스트리머 혹은 BJ, 유튜버 등 인터넷 방송을 하시는 코스어 분들이나 코스프레 모델 분들을 소개하는 오덕포텐 포스트 콘 kbk518.tistory.com 이번에 주목받을.. 2024. 4. 10.
더블유:크로스월드 × 가면라이더 시리즈, 컬래버레이션 시작 SPGame 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더블 월드 모험 MMORPG ‘더블유:크로스월드’ 가 인기 특촬물 ‘가면라이더’ 시리즈와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등장하는 가면라이더는 ‘쿠우가’, ‘555’, ‘덴오’ 3종으로, 이용자는 4월 5일부터 26일까지 가이아 대륙에서 가면라이더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용자는 게임에 접속만 해도 컬래버레이션 한정 아이템으로 가면라이더들과 모험을 떠날 수 있다. 또한 7일 연속 로그인하면 ‘라이더 변신’ 이벤트를 통해 가면라이더 컬래버 코스튬 3종 중 1종을 선택해 한정 시간 동안 체험할 수 있다. 이외에도 ‘더블유:크로스월드’ 는 다양한 방식을 통해 이용자가 가면라이더 컬래버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도록 하고, 이용자의 전투력을 높일 .. 2024. 4. 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