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4/0324

218만 애니메이션 음악 유튜버 '애니멘즈' 4/4 내한 공연 세계 최초 애니메이션-피아노 뮤지션인 애니멘즈는 오는 4월 4일(목) 오후 7시 30분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에서 내한 공연을 갖고 애니멘즈 스타일로 재해석한 애니메이션 OST 를 관객에게 선보인다. 이번 애니멘즈의 내한 공연 프로그램은 ‘진격의 거인’, ‘귀멸의 칼날’, ‘최애의 아이’, ‘주술회전’ 등 전 세계적인 인기를 끌며 마니아를 형성했던 애니메이션 OST 로 펼쳐진다. 또한 뛰어난 작화와 스토리로 명작이라 평가 받는 ‘길티크라운’ 과 ‘에이티식스’ 의 OST 를 포함해 애니멘즈 애니메이션 음악의 정수라고 평가받는 그의 스페셜 메들리까지 국내 팬들을 위해 풍성하게 준비했다. 스타인웨이 공식 아티스트인 애니멘즈는 누적 조회수 5억뷰 기록을 보유하고 있는 218만 애니메이션 OST 연주 유튜버로 활.. 2024. 3. 28.
넷이즈게임즈, 마블 게임즈와 글로벌 신작 공개…슈퍼 히어로 PVP 슈팅 게임 ‘마블 라이벌즈’ 글로벌 게임 개발사 및 퍼블리셔 넷이즈게임즈(나스닥 상장 코드: NTES, 홍콩 증권거래소 상장 코드: 9999) 와 마블 게임즈(Marvel Games) 가 한국 시각 27일 밤 신작 슈퍼히어로 PVP 슈팅 협동 게임 ‘마블 라이벌즈(Marvel Rivals)’ 를 공개했다. ‘마블 라이벌즈’ 는 다양한 인기 슈퍼 히어로와 빌런 캐릭터로 팀을 구성해 마블 유니버스가 상기되는 맵에서 각 캐릭터 별 고유의 파워를 활용,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콜 오브 듀티’, ‘배틀필드’ 등 유명 게임 IP 개발을 경험했던 넷이즈게임즈가 개발을 맡았다. ‘마블 라이벌즈’의 프로듀서 스티븐 우(Stephen Wu) 는 “모두가 사랑하는 마블 유니버스와 캐릭터를 게임으로 구현한 ‘마블 라이벌즈’를 전 세계 플레이어.. 2024. 3. 28.
모태솔로 극복을 위한 치열한 솔로 탈출기! CFK, ‘모태솔로’ PS4판 글로벌 발매 글로벌 게임 퍼블리셔 CFK(대표 구창식) 은 오늘(28일), 인터랙티브 무비 게임 ‘모태솔로(Motesolo: No Girlfriend Since Birth)’ 의 플레이스테이션4(PS4) 판을 글로벌 발매한다고 밝혔다. ‘모태솔로’ 콘솔판은 닌텐도 스위치를 비롯해, 플레이스테이션5(PS5) 와 Xbox 시리즈 X|S 로 발매된 바 있다. 스팀에 이어 현존 모든 콘솔로 출시된 만큼, 전세계 유저들이 보다 많이 ‘모태솔로’ 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모태솔로’ 는 국내 인디 게임사 ‘인디카바 인터랙티브(INDICAVA INTERACTIVE) 에서 개발한 1인칭 인터랙티브 무비 게임이다. 어느 늦은 오후, 서울의 한 카페에서 대화하고 있는 두 남녀의 대화를 우연히 듣게 된 당신(유저) 는.. 2024. 3. 28.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선별인원 시절 '하 유리' 와 '레로 로' 업데이트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 은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개발사 넷마블엔투) 에서 신규 동료 '[선별인원] 하 유리' 와 '[선별인원] 레로 로' 를 추가하고, 새로운 성장 콘텐츠 '레볼루션'을 업데이트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이는 '[선별인원] 하 유리’ 는 SSR+등급의 녹 속성의 암살자로, 검은 사월을 하사 받기 전 선별인원 시절의 모습이다. 이번 '하 유리' 는 적군 타겟 공격과 연속 공격 스킬을 보유해 순간적으로 강력한 대미지를 줄 수 있다. 신규 SSR 동료 '[선별인원] 레로 로' 역시, 선별인원 시절의 모습으로 등장한다. 탑을 오르던 시절의 '레로 로' 는 성격 차이로 하 유리와 많은 갈등을 겪었으나, 점차 그녀에 대한 편견이 깨지는 인물.. 2024. 3. 27.
[덕질기담] 2024 홀로라이브 페스티벌 라이브 뷰잉 후기와 버튜버를 즐기는 이유에 대하여 제 절친 '무휴휴'는 버튜버도 참 좋아라합니다. 최근에 2024 홀로라이브 페스티벌 라이브 뷰잉 후기를 보내줬습니다. 그 참에 여러모로 이전에 합정역에서 버튜버 생일광고 한 것도 리뷰한다고 하네요. 그럼 본격적으로 보기 전에 이전에 버튜버 '와타메' 라이브 뷰잉 후기 보고오세요~ [덕질기담] 홀로라이브 버튜버 희망의 상징, 츠노마키 와타메의 2nd 라이브 콘서트 리뷰 https://kbk518.tistory.com/4832 [덕질기담] 홀로라이브 버튜버 희망의 상징, 츠노마키 와타메의 2nd 라이브 콘서트 리뷰 제 절친 '무휴휴'는 버튜버도 참 좋아라합니다. 최근에 홀로라이브(Hololive) 소속 버튜버 츠노마키 와타메의 라이브 뷰잉 이벤트에 다녀온 후기를 저에게 던지고 왔습니다. 그래도 나름 팬심으로.. 2024. 3. 27.
[덕질기담] 홀로라이브 버튜버 희망의 상징, 츠노마키 와타메의 2nd 라이브 콘서트 리뷰 제 절친 '무휴휴'는 버튜버도 참 좋아라합니다. 최근에 홀로라이브(Hololive) 소속 버튜버 츠노마키 와타메의 라이브 뷰잉 이벤트에 다녀온 후기를 저에게 던지고 왔습니다. 그래도 나름 팬심으로 알차게 여러정보가 가미된 팬심가득한 후기를 남겼으니, 관심있는 분들은 읽어주시고, 좋아요~ 좋은 덧글~ SNS 공유 부탁드립니다. 그럼 '무휴휴' 나와라!! 와타메이트, 팬심을 가득담다. 2024년 1월 31일, 새해 첫 달의 마지막 날, 서울 홍대 롯데시네마와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점에는 한가지 목적을 가진 약 400명의 무리들이 모였다. 유명 버츄얼 유튜버(이하 버튜버) 츠노마키 와타메의 2nd 라이브콘서트 “와타메 나이트 피버!!”의 라이브 뷰잉 행사를 관람하기 위해서 였다. 필자가 가장 좋아하는 일명 최애.. 2024. 3. 25.
[갑분리뷰] 여행 브이로그 #초경량 #가성비 #미러리스카메라 '파나소닉 LUMIX DC-G100DV KIT' 모바일 독자는 밑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유튜브로 이동하여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youtu.be/1sg--KC5idw 이번 '갑분리뷰' 는 브이로그용 미러리스 카메라 파나소닉에서 나온 LUMIX DC-G100DV KIT 입니다. * 위 영상은 유료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구매링크 : https://muhan8.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1759&cate_no=634&display_group=1 [PANASONIC] LUMIX DC-G100DV KIT (12-32m+슈팅그립 킷 2024년형)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SHIPPING TO : 가나(GHANA) SHIPPING TO :.. 2024. 3. 23.
'백영웅전' 한국어판 패키지, PS4, PS5, 닌텐도 스위치로 4월 23일 정식 출시, 오늘부터 예약 판매 시작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 는 래빗 앤 베어 스튜디오(Rabbit & Bear Studio) 가 개발한 롤플레잉 게임 ‘백영웅전(Eiyuden Chronicle: Hundred Heroes)’ 의 PS4, PS5 그리고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 패키지를 오는 4월 23일 정식 출시하며, 오늘(3월 22일) 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여러 국가가 군집하면서 다양한 문화와 가치를 지닌 올란 대륙의 어느 변두리 지역. 검의 힘과 ‘룬 렌즈’ 라고 알려진 마법의 물체를 통해서, 그리고 인간과 엘프, 수인 그리고 사막인의 단결과 침략의 반복을 통해서 이 지방의 역사는 축적됐다. 모바일 독자는 밑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NaverTV로 이동하여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 2024. 3. 22.
탑스핀® 2K25, 모든 시대의 아이콘으로 구성된 로스터 공개 2K 가 4월 게임 출시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선수 로스터와 의류 브랜드 리스트를 공개했다. 스탠다드 에디션과 디지털 전용 그랜드 슬램® 에디션의 표지를 장식한 로저 페더러와 세레나 윌리엄스 그리고 디럭스 에디션의 표지를 장식한 카를로스 알카라스, 이가 시비옹테크, 프랜시스 티아포를 비롯해 과거와 현재를 아우르는 25명의 거장들이 로스터에 포함된다. 이 외에도 게임 출시 후 플레이 가능한 선수를 발표할 예정이다. 플레이어는 존 매켄로와 안드레 애거시와 같은 레전드들의 역사적인 대결을 재현하거나 슈테피 그라프, 피트 샘프라스를 비롯한 과거의 거장들과 파울라 바도사, 마테오 베레티니를 포함한 떠오르는 스타들을 플레이할 수 있다. 게임 출시와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탑스핀 2K25의 로스터는 다음과 같다. * .. 2024. 3. 2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