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029

웹젠 원클릭 PC웹게임 ‘뮤 이그니션2’, 2월 28일 게임 사전체험 시작 [보도자료 : 웹젠] 웹젠(대표 김태영) 이 자사의 신작 PC웹게임 ‘뮤 이그니션2(MU IGNITION2)' 의 사전체험을 진행한다. 2월 28일(금) 오후 4시부터 3월 1일(일) 오후 10시까지 3일간 ‘뮤 이그니션2’의 사전체험 접속 기회를 제공한다. ‘뮤 이그니션2’ 는 오는 3월 12일(목) 정식 출시된다. 이번 사전체험 기간동안 게임 내의 안정성과 최적화 여부를 점검하고 서비스 준비를 마칠 계획이다. 별도의 자격 없이 웹젠 게임 포털에서 회원 가입을 완료하기만 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웹게임의 특성상 ‘크롬’/‘인터넷 익스플로러’ 등의 PC 웹 브라우저가 작동되는 환경이라면 별도로 대용량의 게임 클라이언트 설치도 필요가 없어, 언제 어디서나 접속할 수 있다. 웹젠의 ‘뮤 이그니션2’ 는.. 2020. 2. 28.
SBA 인디게임 패스트트랙 지원작 ‘캣트릭스’ 출시 후 3개 마켓 1위 [보도자료 : SBA 게임산업팀] 서울시와 서울시 일자리 창출의 주역인 중소기업지원기관 SBA(서울산업진흥원, 대표이사 장영승)가 제작지원한 게임 스타트업 리브라시스템즈의 ‘캣트릭스’가 2월 14일(금) 정식 출시되었다고 밝혔다. SBA는 콘텐츠 진단, 경쟁력 강화, 집중 홍보지원 3단계로 구성된 인디게임 종합 성장지원체계 ‘인디게임 패스트트랙’을 통해 서울 소재 게임 스타트업과 개발자(팀)들을 대다수 지원해왔다. 그 중 독창적인 게임성과 우수한 개발력을 지닌 리브라시스템즈의 ‘캣트릭스’ 가 2018년도 SBA 인디게임 제작지원작으로 선정되었다. 리브라시스템즈는 SBA 인디게임 패스트트랙의 콘텐츠 진단프로그램으로 처음 SBA와 연을 맺었으며, QA(품질검수)지원, 네트워킹 세미나 ‘SPP파트너스데이:게임.. 2020. 2. 28.
한․중․일 이스포츠 첫 대회, 성공적 개최 준비 시작 [보도자료 : 문화체육관광부] 문화체육관광부(장관 박양우, 이하 문체부) 는 2월 28일(금) 오전 10시 한국이스포츠협회에서 ‘한·중·일 이스포츠 대회 조직위원회(이하 조직위)’ 를 출범하고 첫 회의를 개최한다. 문체부는 지난해 11월 15일 부산에서 열린 ‘한·중·일 문화콘텐츠산업 포럼’ 에서 3국 이스포츠협회(단체) 간 ‘한·중·일 이스포츠 대회’ 추진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첫 대회를 대한민국에서 개최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민관 위원 8명으로 이루어진 조직위는 2022년 12월까지 3년간 활동한다. 유진룡 위원장(전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을 비롯해 이스포츠 및 게임협회 관계자, 정부 관계자 등이 위원으로 참여해 대회 운영 등 행사 전반에 걸쳐 중심적인 역할을 맡는다. ‘제1회 한·중·일 이스포츠 대.. 2020. 2. 28.
넷이즈 게임즈,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모바일 출시 예정 공개 [보도자료 : 넷이즈코리아] 넷이즈 게임즈는 Behaviour™ Interactive(이하 비헤이비어 인터렉티브) 의 게임 퍼블리싱 파트너로서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Dead by Dalight™, 이하 데바데)’ 모바일의 아시아 지역 출시 및 서비스 계획을 발표했다. 데바데는 미치광이 살인마가 끔찍한 악몽 속에서 4명의 생존자를 사냥하는 4 vs 1 서바이벌 멀티 대전 호러 게임으로 목숨을 건 숨바꼭질 게임에서 유저는 살인마가 될 수도, 아니면 생존자가 되어 잔혹한 시련 속에서 생존을 도모할 수도 있다. 데바데 모바일은 철저한 최적화를 진행하여 모바일 단말기에 맞추어진 새로운 조작감과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데바데를 즐겼던 PC 버전 유저에게도 동일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2020. 2. 28.
게임빌, 히트작 ‘엘룬’ 대규모 업데이트 [보도자료 : 게임빌] 게임빌(대표 송병준) 이 글로벌 시장에서 서비스 중인 RPG ‘엘룬(Elune)’ 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전설 등급의 신규 엘룬 ‘레다’ 가 등장한다. 차원의 추위를 관장하는 신적 존재로 ‘혹한의 정령’ 이라 불리는 레다는 동상과 결빙을 매개로 한 다양한 광역 스킬로 다수의 적에게 데미지를 가할 수 있다. 동상 또는 결빙 상태의 적들을 상대로 공격력이 증가하는 패시브 스킬도 갖추고 있어 더욱 흥미진진한 전투를 즐길 수 있도록 해준다. 신규 성장 요소인 ‘장비 초월’ 과 '장비 재련' 이 추가되어 더욱 강력한 캐릭터로 키울 수 있다. 12강화가 완료된 장비는 동일한 12강화 장비와 특별 재료를 사용해 초월 강화가 가능한데 이를 통.. 2020. 2. 28.
펄어비스 공식 온라인 굿즈몰 ‘펄어비스 스토어’ 오픈 [보도자료 : 펄어비스] 펄어비스(대표 정경인) 가 검은사막 IP(지식재산권) 굿즈를 만나볼 수 있는 공식 온라인몰 ‘펄어비스 스토어’ 를 14일 오픈했다. ‘펄어비스 스토어’ 는 게임의 즐거움을 더욱 확대하고 이용자들과 소통하기 위해 만든 굿즈몰이다. ‘지스타 2019’ 펄어비스 부스에서 큰 인기를 얻었던 월드 보스 ‘가모스’ 를 실물로 재현한 ▲가모스 헤드 스태츄, 표정과 장비로 자유로운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흑정령 프라모델 ▲흑정령 LED 무드등 ▲흑정령 망토 담요 등을 스토어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펄어비스 스토어’ 오픈 이벤트를 3월 15일까지 진행한다. 회원 가입 후 상품을 구매한 이용자 모두에게 ▲토템 상자 5개 ▲고대 금주화 500개를 담은 ‘검은사막 모바일’ 쿠폰을 지급한다. 펄어비스.. 2020. 2. 14.
원클릭 PC웹게임, '뮤 이그니션2’ 사전 예약 참가자 모집 [보도자료 : 웹젠] 웹젠(대표 김태영) 이 신작 PC웹게임 '뮤 이그니션2(MU IGNITION2)' 의 사전 예약 홈페이지를 열고 참가이벤트를 시작했다. 오늘(2월 14일) 부터 ‘원클릭 PC웹게임’, '뮤 이그니션2' 의 정식서비스 전까지 사전 예약 참가신청을 받고 참가자들에게 이벤트 혜택을 제공한다. 사전 예약 신청은 본인의 핸드폰 번호로 받은 인증번호만 입력하면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다. ‘뮤 이그니션2’ 는 2019년 중국에서 먼저 출시돼 약 2천여 대의 서버를 운영하는 등 큰 인기를 얻은 PC웹게임이다. 전편인 ‘뮤 이그니션’ 은 2000년 출시돼 250대 이상의 서버를 운영하는 등 흥행수명이 짧은 PC웹게임시장에서 이례적으로 4년 넘게 최고 인기게임으로 자리를 지키고 있다. 전편이 출시된 .. 2020. 2. 14.
모바일 한게임 포커, 프로게이머 출신 임요환, 홍진호 신규 모델 선정 [보도자료 : NHN] NHN(대표 정우진) 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한게임 포커가 신규 모델로 프로게이머 출신 유명 방송인 임요환, 홍진호를 모델로 선정하고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임요환은 프로게이머 시절 ‘황제’로 불리며 세계를 주름잡은 스타크래프트 세계 챔피언이다. 2013년에는 프로 포커 선수로 전향, 아시안포커투어 2018 필리핀대회와 2019 베트남대회 등 공식 국제포커대회에서 총 10여차례 우승하는 등 포커의 대중화를 위해 앞장서고 있다. ‘폭풍 저그’ 로 이름을 떨친 홍진호 역시 임요환과 함께 프로게이머 1세대로 함께 경쟁하며 명성을 쌓아왔으며, ‘더 지니어스’와 ‘크라임신’ 등 활발한 방송활동과 함께 프로 포커선수로 전향해 입지를 다져나가고 있다. 프로모션 영상(https://yout.. 2020. 2. 14.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 발렌타인 시즌 업데이트 [보도자료 : 넷마블]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 은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이하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개발사 퍼니파우)' 에 발렌타인 시즌을 맞이해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달콤한 유혹' 수호자 엘레인, 드루이드 젠나, 드루이드 자네리 등 발렌타인 기념 신규 영웅 3종이 추가됐다. 드루이드 젠나와 자네리의 코스튬도 함께 만나볼 수 있으며 발렌타인 테마의 주점 인테리어도 함께 선 보인다. 신규 진보스전 ‘멜리오다스&엘리자베스’ 도 선 보인다. 기존 진보스전과는 다르게 두 명의 보스가 등장하는 새로운 형태의 콘텐츠로 하드, 익스트림, 헬 등 난이도로 구성돼 있다. 넷마블은 발렌타인 시즌을 기념해 글로벌 드랍 이벤트도 실시.. 2020. 2. 1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