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 펄어비스]


펄어비스(대표 정경인) 가 검은사막 IP(지식재산권) 굿즈를 만나볼 수 있는 공식 온라인몰 ‘펄어비스 스토어’ 를 14일 오픈했다.


‘펄어비스 스토어’ 는 게임의 즐거움을 더욱 확대하고 이용자들과 소통하기 위해 만든 굿즈몰이다.


‘지스타 2019’ 펄어비스 부스에서 큰 인기를 얻었던 월드 보스 ‘가모스’ 를 실물로 재현한 ▲가모스 헤드 스태츄, 표정과 장비로 자유로운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흑정령 프라모델 ▲흑정령 LED 무드등 ▲흑정령 망토 담요 등을 스토어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펄어비스 스토어’ 오픈 이벤트를 3월 15일까지 진행한다. 회원 가입 후 상품을 구매한 이용자 모두에게 ▲토템 상자 5개 ▲고대 금주화 500개를 담은 ‘검은사막 모바일’ 쿠폰을 지급한다.


펄어비스 스토어(https://www.pearlabyssgoods.com) 는 신규 굿즈를 지속해서 늘려갈 계획이며, 게임과 연계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

[보도자료 : 웹젠]


웹젠(대표 김태영) 이 신작 PC웹게임 '뮤 이그니션2(MU IGNITION2)' 의 사전 예약 홈페이지를 열고 참가이벤트를 시작했다.


오늘(2월 14일) 부터 ‘원클릭 PC웹게임’, '뮤 이그니션2' 의 정식서비스 전까지 사전 예약 참가신청을 받고 참가자들에게 이벤트 혜택을 제공한다. 사전 예약 신청은 본인의 핸드폰 번호로 받은 인증번호만 입력하면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다.


‘뮤 이그니션2’ 는 2019년 중국에서 먼저 출시돼 약 2천여 대의 서버를 운영하는 등 큰 인기를 얻은 PC웹게임이다. 전편인 ‘뮤 이그니션’ 은 2000년 출시돼 250대 이상의 서버를 운영하는 등 흥행수명이 짧은 PC웹게임시장에서 이례적으로 4년 넘게 최고 인기게임으로 자리를 지키고 있다.


전편이 출시된 후 4년의 기간동안 PC웹게임 제작기술이 발전하면서, ‘뮤 이그니션2’ 의 게임성도 한층 높아졌다. 


 


클라이언트게임 못지않은 3D게임 그래픽 품질을 구현해 보는 재미를 확대했고, 사용자환경(UI, User Interface) 을 개선해 쉽고 빠른 게임 접속이라는 장점은 더욱 부각시켰다.  또한, 자동사냥 기능의 인공지능(AI, Artificial Intelligence) 수준도 향상시켜 시간과 장소에 상관없이 캐릭터를 육성하고 게임을 즐기는 접근성과 편의성도 높였다.


웹젠은 2020년 1분기 중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사전체험 기간을 거쳐 서비스 준비를 마치는 대로 ‘뮤 이그니션2’ 의 정식서비스를 시작한다. 사전예약자 모집과 함께 사전 예약 초청이벤트 및 자사 게임들과의 제휴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우선, 참가자 전원에게는 ‘뮤 이그니션2’ 의 정식서비스가 시작된 후 사용할 수 있는 게임내 아이템을 선물하며, 이 중에 100명을 추첨해 10,000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또한, 사전예약 기간동안 '뮤 이그니션2' 의 사전 예약 소식을 주변인에게 알려 5명 이상의 인원을 모집한 회원들에게 보조 배터리와 텀블러 등 ‘뮤 IP’로 디자인된 다양한 제품 패키지를 제공하는 ‘용사모집 이벤트’가 진행된다. 여기에 10명 이상의 인원을 모집한 회원을 10명을 추첨해 100,000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외에도 ‘뮤 온라인’ / ‘뮤 오리진 1,2’/ ‘뮤 온라인H5’ 등 웹젠의 ‘뮤(MU)’ 시리즈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하는 제휴이벤트도 진행된다.


웹젠의 신작 PC 웹게임 ‘뮤 이그니션2’ 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뮤 이그니션2’ 의 공식 사이트(http://muignition2.webzen.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

[보도자료 : NHN]


NHN(대표 정우진) 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한게임 포커가 신규 모델로 프로게이머 출신 유명 방송인 임요환, 홍진호를 모델로 선정하고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임요환은 프로게이머 시절 ‘황제’로 불리며 세계를 주름잡은 스타크래프트 세계 챔피언이다. 2013년에는 프로 포커 선수로 전향, 아시안포커투어 2018 필리핀대회와 2019 베트남대회 등 공식 국제포커대회에서 총 10여차례 우승하는 등 포커의 대중화를 위해 앞장서고 있다.


‘폭풍 저그’ 로 이름을 떨친 홍진호 역시 임요환과 함께 프로게이머 1세대로 함께 경쟁하며 명성을 쌓아왔으며, ‘더 지니어스’와 ‘크라임신’ 등 활발한 방송활동과 함께 프로 포커선수로 전향해 입지를 다져나가고 있다.


프로모션 영상(https://youtu.be/auoqFdzcgxU) 에서는 두 선수가 기존의 포커 게임에 대한 인식에서 탈피, 객관적인 시각과 냉철한 분석은 물론, 마인드가 중요한 스포츠임을 강조했다.




이번 모델 선정과 함께 임요환, 홍진호를 활용한 대결 이벤트 ‘한게임 포커 레전드 매치’ 를 예고했다. 2월 22일 22시부터 유투브 채널(Boxer TV/홍진호 TV/Hangame) 을 통해 생방송으로 중계되며, 시청자는 임요환과 홍진호 가운데 승리 예측 투표를 할 수 있고 적중 시 1000만 코인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NHN측은 “웹보드 게임 사업이 가이드라인을 충실히 준수하되, 건전한 방향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 며, “2020년 경자년 새해에는 더욱 더 활발한 마케팅으로 아껴주시는 이용자분들의 성원에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한다.” 고 밝혔다.


한편, ‘모바일 한게임 포커’ 는 지난 10년간 검증된 게임룰과 정교한 베팅 밸런스로 인기를 얻은 ‘한게임 포커 ’의 모바일 버전이다. 성인이라면 누구나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등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플레이 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

[보도자료 : 넷마블]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 은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이하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개발사 퍼니파우)' 에 발렌타인 시즌을 맞이해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달콤한 유혹' 수호자 엘레인, 드루이드 젠나, 드루이드 자네리 등 발렌타인 기념 신규 영웅 3종이 추가됐다. 드루이드 젠나와 자네리의 코스튬도 함께 만나볼 수 있으며 발렌타인 테마의 주점 인테리어도 함께 선 보인다.

 

신규 진보스전 ‘멜리오다스&엘리자베스’ 도 선 보인다. 기존 진보스전과는 다르게 두 명의 보스가 등장하는 새로운 형태의 콘텐츠로 하드, 익스트림, 헬 등 난이도로 구성돼 있다.

 



넷마블은 발렌타인 시즌을 기념해 글로벌 드랍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용자들은 솔가레스 요새, 섬멸전, 수련굴 등 콘텐츠를 통해 초콜릿 상자를 획득할 수 있으며 초콜릿 상자를 통해 SSR 진화의 목걸이, 모루 등 성장을 위한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는 이용자들이 직접 주인공이 되어 원작 세계를 탐험하는 어드벤처 방식의 게임으로 최고 수준의 그래픽을 바탕으로 3D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화려한 필살기 연출이 특징이다. 지난 6월 4일 국내와 일본에 출시된 이후 10일 만에 한국과 일본 애플 앱스토어에서 동시에 매출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일곱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사이트(https://7ds.netmarble.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