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045

[갑분리뷰] 아침을 위한 간편식 '어차피 바나나주웁' 안녕하세요! B.k Mania입니다!잊을만하면 돌아오는 '갑분리뷰'의 시간이 찾아왔습니다. 이 영상에서 리뷰할 제품은 올인원 아침 식사 대용 제품 '어차피 바나나주웁'입니다. 모바일 독자는 밑의 링크를 클릭하시면유튜브로 이동하여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https://youtu.be/qfbdUW6oqdM * 상품 정보 링크 https://bit.ly/2UVLvzS #바나나주웁 #간편식 #아침식사대용 오덕포텐 콘텐츠는 여러분의 추천, 시청, 공유, 후원으로 만들어집니다. 오덕포텐에 소액이라도 후원의사가 있으시면 아래 '투네이션' 링크를 통해 후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후원 방법 https://goo.gl/cZnCtT오덕포텐 투네이션 링크 https://toon.at/donate/63657729265473.. 2020. 4. 24.
센츄리게임, 방치형 모바일 RPG '아이들마피아' 정식 론칭! [보도자료 : 센츄리게임] 센츄리게임(century game) 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RPG 게임 '아이들 마피아(IDLE MAFIA)' 가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론칭했다고 금일(15일) 밝혔다. '아이들 마피아' 는 사업을 관리하고, 재능 있는 카포들을 모아 미션을 수행하고, 필요한 모든 수단을 동원하여 새로운 영역을 차지하는 등 전략요소가 가미하여 세계 최고의 마피아두목이 될 수 있다. 이외 마피아두목으로서 충성스런 부하로 부터 일을 처리해 줄 수 있어 오프라인에서도 푸짐한 보상이 획득가능한 방치형게임으로 높은 편의성이 주요 특징이다. 센츄리게임은 2010년에 설립되었으며 북경, 상해, 센프란시스코, 싱카포르, 도쿄 등의 국가에 스튜디오가 있고, 20여개 국에서.. 2020. 4. 15.
김포 맛집 '달구네 짱닭' 웰빙시래기닭매운탕 안녕하세요~ B.k Mania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써보는 맛집 포스팅입니다!!! 요즘같은 코로나19가 성행하고 '사회적 거리두기' 하는 이 상황에서 멀리 있는 맛집 보다도 바로 집근처에 있는 맛집을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하하하 원래 김포에서 알려진 맛집이었는데, 마침 저희집 근처로 확장 이사 했으니 얼마나 좋은지요~ 참고로 이건 지극히 개인적으로 방문해서 남기는 리뷰임을알려드립니다. 그럼 바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달구네 짱닭' 입니다. (주소 : 경기 김포시 양촌읍 양곡3로 188) 김포 맛집 '달구네 짱닭' 은 토종닭 요리집으로 유명한 곳입니다.대표 메뉴는 지금 소개할 웰빙시래기닭매운탕(50,000원)그리고 능이백숙(토종닭 / 오리) 60,000원, 황금옻닭(50,000원)이 있습니다. '달구네 .. 2020. 4. 11.
원스토어, 최근 한 달간 주요 신작 및 이벤트 소식 공개 [보도자료 : 원스토어] 게임, 앱, 스토리콘텐츠까지 다양한 모바일 콘텐츠를 서비스하는 앱 마켓 원스토어가 최근 한 달간의 주요 신작 및 이벤트 소식을 공개했다. 90년대 오락실 게임의 인기가 되살아나는 등 게임 업계에 뉴트로가 트렌드로 떠오른 가운데 3월 10일 원스토어에 선출시된 창유의 ‘킹오파 익스트림 매치’ 흥행세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더 킹 오브 파이터즈(KOF)’ 의 인기 캐릭터들이 대거 등장하는 ‘킹오파 익스트림 매치’ 는 기존에 없던 다양한 유머 요소가 더해진 모바일 게임으로 현재 원스토어에서만 서비스 중이다. 원스토어는 이 밖에도 룽투코리아의 MMORPG ‘용의기원’과 아이스버드 게임스(ICEBIRD NETWORK TECHNOLOGY CO.,LIMITED)의 힐링 판타지 MMORPG .. 2020. 4. 7.
웹젠, 신작 모바일MMORPG ‘뮤 아크엔젤’ 대표 이미지 첫 공개 [보도자료 : 웹젠] 웹젠(대표 김태영)이 신작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 의 캐릭터 특성들을 드러낸 게임 이미지를 처음 공개했다. 오늘(4월 2일), 신작 모바일게임 ‘뮤 아크엔젤’ 의 주요 캐릭터가 등장하는 대표 이미지를 공개해 이달 비공개테스트를 앞두고 사전 기대감을 높였다. 4월 중 ‘뮤 아크엔젤’ 의 주요 콘텐츠와 캐릭터 소개 등의 게임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공식 게임커뮤니티를 열고, 비공개테스트 진행을 위한 참가자 모집을 진행한다. '뮤 아크엔젤' 의 게임 이미지에는 '흑기사', '흑마법사', '요정' 등 PC온라인게임 '뮤 온라인'을 비롯해 '뮤(MU)' 시리즈 게임을 대표하는 캐릭터 3종이 등장한다. 화려한 갑옷과 날개, 역동적인 자세의 캐릭터들은 원작 게임의 특징과 디자인을 그대.. 2020. 4. 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