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0613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신규 시나리오 등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보도자료 : 넷마블]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 은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개발사 넷마블체리)’ 에 신규 시나리오, 던전, 수호신령 등을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신규 시나리오 ‘이계 3막. 격동하는 신생제국’ 은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만의 독자적인 스토리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총 2부 중 1부가 공개됐다. 이계 3막 1부는 건헌제국 직할령인 가우성을 배경으로 마족의 음모를 밝혀내기 위해 에르나와 마족을 추적하는 주인공의 험난한 여정을 담고 있다. 신규 던전 ‘흑룡교 지하감옥’ 도 추가됐다. 이 던전에는 다양한 스킬과 무작위 패턴을 이용해 강력한 공격을 펼치는 최종 보스 ‘자칸’ 이 등장하며, 보상으로 신규 ‘자칸 모자’ .. 2020. 6. 25.
게임빌 ‘탈리온’, 1주년 기념 이벤트 던전 ‘이교도의 침공’ 오픈 [보도자료 : 게임빌] 게임빌(대표 송병준) 이 글로벌 히트 MMORPG ‘탈리온’ 의 국내 출시 1주년을 맞아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1주년 기념 업데이트에서는 이벤트 던전, ‘이교도의 침공’을 오픈한다. 다음달 9일까지 열리는 ‘이교도의 침공’ ‘시련의 동굴’에 쳐들어온 이교도들을 막아낸다는 스토리로 던전은 파티를 꾸려 입장할 수 있다. 해당 던전에서는 ‘고대 신화 조각 상자’, ‘승급석 상자’ 등 풍성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다음달 9일까지 ‘강화 확률업 이벤트’, ‘한계 돌파 확률업 이벤트’, ‘핫타임 200%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강화 확률업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동안 장비 강화 성공 확률이 50% 증가하고, ‘한계 돌파 확률업 이벤트’ 는 한계.. 2020. 6. 25.
선데이토즈 ‘애니팡4’, 사전 예약부터 ‘애니팡3’ 넘었다 [보도자료 : 선데이토즈]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 는 자사의 기대작 ‘애니팡4’ 의 사전 예약 신청자가 166만 명을 돌파하며 호응을 이어가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애니팡4’ 는 지난 21일, 166만여 명의 사전 예약 신청자로 애니팡 시리즈의 최대 기록이자 ‘애니팡3’ 의 사전 예약 최종 수치인 156만여 명 기록을 넘어섰다. 현재 ‘애니팡4’는 166만 5,000여 명의 신청자를 모집하고 있어 남은 기간 동안 ‘애니팡’ 시리즈에 새로운 기록을 안길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애니팡4’ 지원에 나선 가수 겸 배우 ‘아이유’ 역시 '애니팡' 에 어울리는 최고의 모델이라는 평가 속에 이용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애니팡4’ 의 지원 등판에 나선 아이유는 첫 등장한 15일부터 일주.. 2020. 6. 23.
뮤 아크엔젤, 더 넓은 뮤 대륙의 전장으로! ‘크리소스’ 업데이트 [보도자료 : 웹젠] 웹젠(대표 김태영) 이 자사의 신작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MU Archangel)' 에 신규 전장 '크리소스'를 업데이트한다. 오늘(6월 18일) 오후 3시 30분부터 '뮤 아크엔젤' 의 업데이트 점검 시간을 갖고, 출시 후 첫 번째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성물을 채집해 진귀한 아이템들을 획득하는 전장 '크리소스' 와 신규 장비 '신급장비 세트', '세트 보물' 등의 여러 콘텐츠를 도입한다.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인 '크리소스' 는 ‘블루오브’ 와 ‘블루크라운’ 등 2가지의 성물을 채집하고 여러 종류의 보상을 얻는 전장이다. 이곳에서 '블루오브' 를 채집하면 '레전드 펫'의 합성에 필요한 희귀 아이템들을 획득할 수 있어 이용자 간 치열한 쟁탈전이 예상된다. 웹젠은 강력한 장.. 2020. 6. 18.
배틀그라운드 7.3 업데이트 진행 및 PCS1 승자 예측 이벤트 시작 [보도자료 : 펍지주식회사]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 가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PUBG, 이하 배틀그라운드) 7.3 업데이트를 17일 진행했다. 업데이트를 통해 메인 메뉴에 이스포츠 탭이 추가돼 ‘펍지 콘티넨털 시리즈(PUBG Continental Series, 이하 PCS) 1, 2’ 와 관련된 각종 소식 및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해당 탭에서는 권역별 참가팀 정보 및 누적 순위, 대회 일자별 스탯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PCS1 의 승자를 예측하는 이벤트인 ‘Pick’Em 챌린지’ 는 7월 2일 오후 6시까지 진행된다. Pick’Em 챌린지 이벤트는 경기 시청 또는 인게임 아이템 구매로 투표권을 획득해 PCS1 의 승자를 예측하고 성공 시 보상을 받는 이벤트로 아이템 판매 수익의 2.. 2020. 6. 18.
한화생명e스포츠, 서머 시즌 맞아 공식 유니폼 사전예약 판매 실시 [보도자료 : 한화생명e스포츠] 한화생명e스포츠(Hanwha Life Esports) 가 17일 개막하는 2020 리그오브레전드(LoL)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시즌을 앞두고 15일부터 공식 유니폼의 사전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한화생명e스포츠의 브랜드 슬로건인 ‘에너제틱 라이프(Energetic Life)’ 를 테마로 제작된 이번 공식 유니폼은 미국 3대 스포츠 리그(MLB, NBA, NFL) 의 공식 파트너사인 ‘뉴에라(New Era)’ 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제작되었다. 이번에 판매되는 공식 유니폼은 활동성과 통기성이 뛰어난 스포츠 원단을 사용하였고 원단 안쪽 면에 와플 조직을 덧대 신속하게 땀을 흡수하고 건조하여 쾌적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디자인은 한화생명e스포츠의 정체성을 상징하는.. 2020. 6. 15.
조이시티,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 유튜브 영상 공모전 개최 [보도자료 : 조이시티]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 는 모바일 전략 게임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에서 유튜브 영상 공모전인 ‘해적무비 콘테스트’ 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에는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 의 요새 건설과 함선 콘텐츠, 해양 전투, 연맹 활동 등 게임과 관련된 영상이라면 어떤 주제든지 자유롭게 제작하여 응모할 수 있으며, 제출 형식 및 참여 자격에도 별도의 제한 없이 누구에게나 열린 콘테스트로 진행된다. 지원 방법은 유튜브 개인 계정에 직접 제작한 영상을 ‘[캐리비안의 해적 / 해적무비 콘테스트]’ 문구가 포함된 제목으로 올린 후, 6월 30일까지 공식 커뮤니티 등에 안내된 접수 메일을 통해 영상의 인터넷 주소(URL) 를 제출하면 된다. ‘해적무비 .. 2020. 6. 11.
[영화리뷰] 위대한 대한외국인 락커 '안녕, 미누' * 영화 '안녕, 미누' 는 SBA 미디어콘텐츠센터에서 후반작업된 영화입니다. (포스팅된 영상은 서울시와 SBA가 지원하는 1인 크리에이터 그룹 '크리에이티브포스' 소속 크리에이터로 지원받아 제작된 영상입니다.) SBA 덕분에 로딕과 함께 좋은 독립영화 리뷰를 하게 되었습니다.그 영화는 바로 이주노동자이자 문화운동가,그리고 한국 최초 다국적 밴드 ‘스탑 크랙다운'의 보컬인미노드 목탄, 미누 씨의 이야기가 담긴 '안녕, 미누' 입니다.조금 있으면 개봉이 끝나는 시기이지만, 재개봉이나 다른 매체를 통해 접할 기회가 생긴다면 꼭 봐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안녕미누 #독립영화 #다문화 모바일 독자는 밑의 링크를 클릭하시면유튜브로 이동하여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https://youtu.be/dnHsGC1P3rw.. 2020. 6. 11.
'아프리카TV 하스스톤 리그' 16강 2주차 진행 [보도자료 : 아프리카TV] 아프리카TV는 9일(화) 과 10일(수)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의 인기 무료 디지털 카드 게임인 하스스톤(Hearthstone®) 의 신규 e스포츠 리그인 '아프리카TV 하스스톤 리그(AfreecaTV Hearthstone League, 이하 AHL)' 16강 2주차 경기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회는 저녁 6시부터 서울 대치동 '아프리카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무관중 오프라인으로 진행된다. 9일 진행되는 16강 C조 경기에는 경기에는 박태희(Aedaebak), 이범기(Rainy), 조성민(Zochi), 장건호(NJ) 이 출전한다. 지난 2일(화) 진행된 16강 A조에서 최연소 참가자 최종원(AQueen) 이 8강에 진출하는 이변을 만들.. 2020. 6. 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