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06/014

베데스다, '엘더스크롤: 블레이드' CBT 신청접수! [보도자료 : 베데스다] 베데스다 게임 스튜디오는 오늘(1일) 자사에서 제작한 대형 모바일 액션 RPG ‘엘더스크롤:블레이드’ 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CBT) 의 사전예약을 접수받는다고 밝혔다. 6월1일부터 ‘엘더스크롤:블레이드’ CBT 신청서(https://bit.ly/3c8wxgc)를 통해 CBT 사전예약을 신청할수 있으며, 안드로이드OS 기기 이용자에 한해 누구나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엘더스크롤’ 시리즈의 세계관을 사용한 ‘엘더스크롤:블레이드’ 는 2019년 북미에서 앞서 출시되었으며, 당시 리얼한 모델링과 뛰어나 그래픽, 분위기 있는 BGM, 신박한 장비설정등을 비롯하여 손쉬운 조작과 중독성 있는 전투 시스템으로 유저사이에서 입소문이 난 게임이기도 하다. 오는 6월3일부터 7일까지 5일간 .. 2020. 6. 1.
웹젠, 임인스 작가의 '뮤(IP)' 웹툰 '슬레이브 B' 해외 진출 [보도자료 : 웹젠] 웹젠(대표 김태영) 이 자사의 '뮤(MU)' IP(지적재산권, Intellectual Property) 를 소재로 하는 신작 웹툰 '슬레이브 B' 를 중국 연재를 시작한다. 6월 1일(월) 부터 웹툰 ‘슬레이브 B’ 가 중국 웹툰 플랫폼 ‘텐센트 동만(腾讯动漫, https://ac.qq.com)’ 에 ‘대륙무쌍(大陆无双)’ 이라는 이름으로 연재된다. 웹툰은 매주 월요일마다 업데이트 될 예정이며 ‘텐센트 동만’이 중국어로 번역해 서비스를 진행한다. ‘텐센트 동만’ 은 중국을 대표하는 웹툰 플랫폼으로, 약 1억 2천만 이상의 월간이용자(MAU) 를 기록하는 거대한 웹툰 시장이다. 현재 누적 조회수 10억 이상을 기록하는 웹툰을 약 180편 이상을 보유하고 있으며, 한국을 웹툰 플랫폼들과.. 2020. 6. 1.
검은사막, 글로벌 ‘하이델 연회 AT HOME’ 통해 신규 콘텐츠 공개 [보도자료 : 펄어비스] 펄어비스(대표 정경인) 는 5월 30일 검은사막 글로벌 이용자 간담회 '하이델 연회 AT HOME’ 에서 신규 클래스 ‘하사신’과 하반기 로드맵을 공개했다. 하사신은 발렌시아 토착신의 권능을 위임받아 모래폭풍을 다루는 암살자형 클래스다. '사곡도' 를 주무기로 근접전을 펼치거나 '사도강림' 과 같은 모래폭풍을 이용한 기술을 사용한다. 특정 위치를 기억했다가 근거리에서 순간이동을 하고, 모래폭풍을 타고 낙하하여 급습하는 등의 플레이를 할 수도 있다. 사막에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으며, 사막 질병에 저항력이 높다. 하사신은 7월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신규 클래스와 함께 ▲설산 형태의 ‘신규 지역(지역명 미정)’ ▲PvP 와 PvE 가 결합된 새로운 형태의 새로운 전장 ‘가시나무 요.. 2020. 6. 1.
세븐나이츠, 신규 영웅 '라드그리드' 업데이트 실시 [보도자료 : 넷마블]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 은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개발사 넷마블넥서스)' 에 신규 영웅 ‘라드그리드’ 추가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일 밝혔다. 라드그리드는 ‘천상의 수호자’ 소속의 방어형 영웅으로 적군 전체의 마법력을 감소시키는 패시브를 통해 적을 견제할 수 있다. 또한 적군에게 고정 피해를 입히는 동시에 각성 게이지를 회복하는 특성도 있어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준비했다. ‘라드그리드 출시 기념 푸시 이벤트’ 에서는 2주 동안 출석만 해도 고급 영웅 소환 이용권 6개와 영혼 조각 소환 이용권 8개 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 ‘라드그리드 성장 업적’ 에서는 라드그리드를 획득한 뒤 신화 .. 2020. 6. 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