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0930

데스티니 차일드, 게임 'DOAXVV'와 콜라보레이션 실시한다 [보도자료 : 시프트업] 시프트업은 자사의 모바일 게임 '데스티니 차일드' 와 '데드 오어 얼라이브 익스트림 비너스 베케이션'(이하 DOAXVV) 의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오늘(29일) 전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캐릭터 아야네, 레이팡과 함께 지난 콜라보레이션 복각 차일드인 카스미, 호노카, 마리 로즈까지 'DOAXVV' 의 여성 캐릭터 5종을 '데스티니 차일드' 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유저는 오늘(29일) 부터 오는 10월 20일까지 진행되는 월드보스 트라이얼, 내러티브 던전 플레이를 통해 카스미, 레이팡 콜라보레이션 캐릭터와 장비, 스킨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시프트업은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이벤트 아이템 ‘여신의 추억’을 모아 신규 콜라보 5성 프리즘 카르타를 얻을 수 있.. 2020. 9. 29.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 추석 맞아 '레전드 트레이너 영입권' 100% 지급 [보도자료 : 게임빌] 게임빌(대표 송병준) 의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이하 겜프야 2020)’ 가 추석을 기념해 풍성한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겜프야 2020 은 추석 명절을 기념해 이달 30일부터 5일간 ‘접속 보상 이벤트’ 를 진행한다. 특히 추석 당일에는 게임에 접속하기만 해도 ‘레전드 트레이너 영입권’ 을 획득할 수 있어 전력 강화의 기회가 될 전망이다. 다음달 4일까지는 ‘24시간 핫타임 이벤트’ 를 실시한다. ‘나만의 선수’를 7주차 4턴까지 플레이할 수 있는 ‘리그 일정 변경권’ 이 지급되어 보다 강력한 선수를 육성할 수 있다. 다음달 13일까지는 이벤트 미션인 ‘지지의 보름달 대축제’ 가 진행된다.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면 다양한 육성 아이템을 얻을 수 있고,.. 2020. 9. 29.
카카오게임즈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 신규 SS 영웅 ‘티아’ 공개 [보도자료 : 카카오게임즈]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 는 29일(화), 코그(대표 이종원) 가 개발한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 의 신규 SS 영웅 ‘티아’ 를 업데이트했다. 새롭게 등장하는 '티아' 는 얼음의 최상위 정령인 '빙룡' 이다. 강력한 냉기의 힘으로 전장을 얼려버리는 수호형 캐릭터로, 드래곤으로 변신하면 스킬의 효과가 더욱 강화되는 것이 특징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신규 영웅 등장을 기념해 오는 10월 6일(화)까지 ‘티아’ 를 파티에 포함해 ‘모험 던전’ 플레이 시, ‘골드’, ‘몬스터카드’, ‘영웅경험치’ 를 2배씩 제공한다. 이와 함께, 10월 5일(월)까지 '추석 달토끼와 함께 모험을!’ 이벤트를 진행하여 ‘추석 달토끼’ 가 모험던전 플레.. 2020. 9. 29.
[덕질투어] 아이언맨 체험?! 국내최초 4차산업 종합 체험관 용산 X스페이스 * 아래 영상은 해당 업체에게 제작비를 지원받아 만든 영상입니다. 지난 2020년 9월 19일 토요일 우리 로딕과 함께 서울 용산 전자랜드 신관 4층에 위치한 코딩부터 VR, 드론, 3D 프린터까지 모두 체험해 볼 수 있는 국내최초 4차산업 종합 체험관 용산 X스페이스에 다녀왔습니다. 그 곳에 다양한 체험과 소감을 영상에 담아봤습니다! 모바일 독자는 밑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유튜브로 이동하여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youtu.be/cJzMeRxRyKw * 용산 X스페이스 정보 https://blog.naver.com/etlandking/222025545590 국내 최초 4차산업 종합 체험관 용산 X SPACE(엑스 스페이스) 오픈 아직도 '4차산업'이라는 말이 머나먼 우주처럼 느껴지나요?.. 2020. 9. 27.
모바일 서브컬처 게임 '디버스 오더' 25일 국내 첫 알파 테스트 시작 [자료 제공 : 오버부스트 스튜디오] 모바일 서브컬처 게임 시장에 또 하나의 개발사가 출사표를 던졌다. 서울에 위치한 30여명으로 이루어진 소규모 게임 개발사, 오버부스트 스튜디오가 모바일 서브컬처 게임 시장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2019년 12월 창설된 오버부스트 스튜디오는, 서브컬처 게임 시장에서 활동하면서 꾸준한 게임 개발을 선보였던 개발자들이 다수 포진, 기존의 모바일 게임과는 다른 새로운 트렌드의 서브 컬처 게임을 출시하고자하는 가치를 내세웠다. 이러한 가치를 바탕으로 서브컬처 매니아를 위해, 서브컬처 매니아들이 게임을 만든다’라는 기조로 올 연말, '디버스 오더' 라는 전략 기반의 RPG 를 출시할 예정이다. 오버부스트 스튜디오에서는 매니아들의 입장에서 소통하고, 매니아들의 니즈를 이해하며, .. 2020. 9. 25.
웹젠 게임, 보름달처럼 풍성한 한가위 이벤트 진행 [자료제공 : 웹젠] 웹젠(대표 김태영) 이 한가위를 앞두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게임들에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바일게임 4종('R2M', ‘뮤 아크엔젤’, '뮤 오리진2', '뮤 오리진') 과 PC 온라인게임 4종(‘뮤 이그니션2’, 'R2', ‘메틴’, '샷온라인') 에서 추석 연휴를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신작 모바일 MMORPG 'R2M' 은 10월 8일까지 추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로 추가된 시즌 던전 '헤라켄의 정원' 의 퀘스트를 완료하면 보상을 지급하고, ‘추석맞이 특별 출석 이벤트’를 열어 ‘강화 주문서’ 와 ‘변신/서번트 뽑기권’ 등의 아이템을 선물한다. '뮤 아크엔젤' 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9월 28일부터 10월 4일까지 제시된 이미지 속 송편의 개.. 2020. 9. 25.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X 블랙핑크’ 컬래버레이션 진행 [보도자료 : 펍지]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 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서 그룹 블랙핑크의 컬래버레이션 콘텐츠를 공개한다고 24일 밝혔다. 먼저 9월 24일부터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로비 배경음악(BGM) 은 블랙핑크의 인기곡 ‘하우 유 라이크 댓(How You Like That)’ 으로 재생된다. 이는 10월 2일 블랙핑크의 정규 앨범 ‘THE ALBUM’ 공개 후 신곡으로 교체될 예정이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컬래버 영상과 풍성한 이벤트도 선보인다. 9월 24일 오후 3시부터 10월 8일까지 게임 내 특설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블랙핑크 영상을 감상할 수 있고, 블랙핑크 멤버별 개인공간으로 이동해 응원하고 싶은 멤버에게 마이룸 선물을 보낼 수도 있다. 또한 미션을 통해 얻은 응원 포인트로 보상 단계.. 2020. 9. 24.
서사적 심리 스릴러 비디오 게임 Twin Mirror 2020년 12월 1일 발매! [보도자료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 는 DONTNOD 의 PlayStation®4, Xbox One, PC용 서사적 비디오 게임 ‘Twin Mirror™’(자막 영어) 를 2020년 12월 1일 발매한다고 밝혔다. DONTNOD 와 Shibuya Productions 가 공동으로 개발을 진행한 심리 스릴러 게임 ‘Twin Mirror™’ 에서 Sam Higgs 는 가장 친한 친구의 장례식에 참석하기 위해 자신의 옛 고향인 Basswood 로 돌아온다. 그리고 얼마 지나지 않아, 웨스트버지니아에 감추어져 있던 수많은 어두운 비밀들이 드러난다. 전직 르포 기자였던 주인공은 자신의 연역적 능력으로 도시와 주민들 주변의 수수께끼를 파헤쳐 나가고자 한다.. 2020. 9. 23.
‘킹스레이드’ 신규 영웅 및 10챕터 에필로그 업데이트 [보도자료 : 베스파] 베스파가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 에 신규 영웅과 10챕터 ‘리벨리온’의 에필로그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공개된 ‘이솔렛’ 은 물리 속성의 마법사 영웅으로, 비밀 조직 ‘판도라’ 에서 활동하며 처형자라는 별칭을 얻은 마녀 캐릭터다. 주무기인 지팡이를 사용해 불과 얼음, 바람으로 이뤄진 원소를 생성하며, 공격 대상이 위치한 공간 주위로 결계를 형성, 해당 범위 안의 적들에게 치명적인 피해를 입힌다. 각 원소 간 상호작용을 통해 더 강한 위력을 발휘하는 ‘이솔렛’의 스킬은 쿨타임 감소 및 공격속도 증가 효과가 적용되지 않는 대신, 스킬을 사용할 때마다 마나가 회복되고 치명타 피해량이 상승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충의의 기사 ‘테오’ 의 .. 2020. 9. 2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