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09/173

'데스티니 차일드' 신규 레이드 '부활' 추가 [보도자료 : 시프트업] 시프트업은 자사의 모바일 게임 '데스티니 차일드' 에서 신규 레이드 ‘부활’ 을 추가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부활’ 에서는 기억을 찾은 주인공 미트라와 친타마니의 존재가 드러나면서 본격적인 메인 스토리가 전개된다.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주인공에게 버림받았다고 생각해 악마와 뒤섞인 모습으로 변해버린 프로켈과 미트라의 극적인 만남을 담고 있다.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레이드에서는 신규 차일드 프로켈과 고백의 아우로라가 업데이트 되며, 플레이를 통해 5성 프로켈, 5성 바리, 신규 5성 프리즘 카르타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데스티니 차일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이번 메인 스토리 ‘부활’을 감상하고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0일.. 2020. 9. 17.
오버부스트 스튜디오, 참신함과 전략성을 바탕으로 모바일 서브컬처 시장에 출사표 [자료 제공 : 오버부스트 스튜디오] 2019년 12월 창설된 오버부스트 스튜디오는 서브컬처 게임 시장에서 활동하면서 꾸준한 게임 개발을 선보였던 개발자들이 다수 포진, 기존의 모바일 게임과는 다른 새로운 트렌드의 서브 컬처 게임을 출시하고자하는 가치를 내세웠다. 이러한 가치를 바탕으로 "서브컬처 매니아를 위해, 서브컬처 매니아들이 게임을 만든다." 라는 기조로 올 연말, '디버스 오더' 라는 전략 기반의 RPG를 출시할 예정이다. 오버부스트 스튜디오에서는 매니아들의 입장에서 소통하고, 매니아들의 니즈를 이해하며, 매니아들이 만족할만한 게임과 서비스 퀄리티를 확보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임을 밝혔다. 개발자 하나 하나의 이름을 알리기보다는, 팀이 하나로 뭉쳐 오버부스트 스튜디오라는 이름 자체가 .. 2020. 9. 17.
배틀그라운드 8.3 업데이트...에란겔 ‘페리’, 사녹과 카라킨의 ‘전파 방해 배낭’ 등 [보도자료 : 펍지]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 가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PUBG, 이하 배틀그라운드) 8.3 업데이트를 16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장비 아이템인 ‘전파 방해 배낭’을 추가했다. 착용 시 에너지를 활용해 블루존(자기장) 의 피해를 일시적으로 막아주는 아이템으로, 새로운 전략 요소로 활용할 수 있어 공개 전부터 많은 유저들의 주목을 받았다. 전파 방해 배낭은 사녹과 카라킨에 월드 스폰되고 루트 트럭에서도 획득 가능하다. 그뿐만 아니라 에란겔의 네 군데 선착장에서 ‘페리’ 를 타고 이동할 수 있게 됐다. 페리는 정해진 노선을 따라 에란겔 본섬과 밀리터리 베이스 섬을 왕복 운항한다. 지정 노선을 이동하므로 적의 공격을 받을 수 있는 만큼, 페리 내부에는 화물들이 적재돼.. 2020. 9. 1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