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09/233

서사적 심리 스릴러 비디오 게임 Twin Mirror 2020년 12월 1일 발매! [보도자료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 는 DONTNOD 의 PlayStation®4, Xbox One, PC용 서사적 비디오 게임 ‘Twin Mirror™’(자막 영어) 를 2020년 12월 1일 발매한다고 밝혔다. DONTNOD 와 Shibuya Productions 가 공동으로 개발을 진행한 심리 스릴러 게임 ‘Twin Mirror™’ 에서 Sam Higgs 는 가장 친한 친구의 장례식에 참석하기 위해 자신의 옛 고향인 Basswood 로 돌아온다. 그리고 얼마 지나지 않아, 웨스트버지니아에 감추어져 있던 수많은 어두운 비밀들이 드러난다. 전직 르포 기자였던 주인공은 자신의 연역적 능력으로 도시와 주민들 주변의 수수께끼를 파헤쳐 나가고자 한다.. 2020. 9. 23.
‘킹스레이드’ 신규 영웅 및 10챕터 에필로그 업데이트 [보도자료 : 베스파] 베스파가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 에 신규 영웅과 10챕터 ‘리벨리온’의 에필로그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공개된 ‘이솔렛’ 은 물리 속성의 마법사 영웅으로, 비밀 조직 ‘판도라’ 에서 활동하며 처형자라는 별칭을 얻은 마녀 캐릭터다. 주무기인 지팡이를 사용해 불과 얼음, 바람으로 이뤄진 원소를 생성하며, 공격 대상이 위치한 공간 주위로 결계를 형성, 해당 범위 안의 적들에게 치명적인 피해를 입힌다. 각 원소 간 상호작용을 통해 더 강한 위력을 발휘하는 ‘이솔렛’의 스킬은 쿨타임 감소 및 공격속도 증가 효과가 적용되지 않는 대신, 스킬을 사용할 때마다 마나가 회복되고 치명타 피해량이 상승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충의의 기사 ‘테오’ 의 .. 2020. 9. 23.
[우리게임 징징토론] MMORPG 넥슨 V4 VS 웹젠 R2M * 디스코드를 통해서 녹화한 영상이라 다소 음질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이 방송은 9월 10일 녹화하였으며, 우리가 플레이하는 게임의 단점적인 요소(주관적 기준)를 서로 비교하고 이야기를 나누는 방송입니다. 모바일 독자는 밑의 링크를 클릭하시면유튜브로 이동하여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https://youtu.be/QdhyuV-NHRM 오덕포텐 콘텐츠는 여러분의 추천, 시청, 공유, 후원으로 만들어집니다. 오덕포텐에 소액이라도 후원의사가 있으시면 아래 '투네이션' 링크를 통해 후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후원 방법 https://goo.gl/cZnCtT오덕포텐 투네이션 링크 https://toon.at/donate/636577292654736925 '오덕포텐’은 대한민국 오덕 문화계의 화제가 된 이슈와 .. 2020. 9. 2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