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09/293

데스티니 차일드, 게임 'DOAXVV'와 콜라보레이션 실시한다 [보도자료 : 시프트업] 시프트업은 자사의 모바일 게임 '데스티니 차일드' 와 '데드 오어 얼라이브 익스트림 비너스 베케이션'(이하 DOAXVV) 의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오늘(29일) 전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캐릭터 아야네, 레이팡과 함께 지난 콜라보레이션 복각 차일드인 카스미, 호노카, 마리 로즈까지 'DOAXVV' 의 여성 캐릭터 5종을 '데스티니 차일드' 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유저는 오늘(29일) 부터 오는 10월 20일까지 진행되는 월드보스 트라이얼, 내러티브 던전 플레이를 통해 카스미, 레이팡 콜라보레이션 캐릭터와 장비, 스킨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시프트업은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이벤트 아이템 ‘여신의 추억’을 모아 신규 콜라보 5성 프리즘 카르타를 얻을 수 있.. 2020. 9. 29.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 추석 맞아 '레전드 트레이너 영입권' 100% 지급 [보도자료 : 게임빌] 게임빌(대표 송병준) 의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이하 겜프야 2020)’ 가 추석을 기념해 풍성한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겜프야 2020 은 추석 명절을 기념해 이달 30일부터 5일간 ‘접속 보상 이벤트’ 를 진행한다. 특히 추석 당일에는 게임에 접속하기만 해도 ‘레전드 트레이너 영입권’ 을 획득할 수 있어 전력 강화의 기회가 될 전망이다. 다음달 4일까지는 ‘24시간 핫타임 이벤트’ 를 실시한다. ‘나만의 선수’를 7주차 4턴까지 플레이할 수 있는 ‘리그 일정 변경권’ 이 지급되어 보다 강력한 선수를 육성할 수 있다. 다음달 13일까지는 이벤트 미션인 ‘지지의 보름달 대축제’ 가 진행된다.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면 다양한 육성 아이템을 얻을 수 있고,.. 2020. 9. 29.
카카오게임즈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 신규 SS 영웅 ‘티아’ 공개 [보도자료 : 카카오게임즈]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 는 29일(화), 코그(대표 이종원) 가 개발한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 의 신규 SS 영웅 ‘티아’ 를 업데이트했다. 새롭게 등장하는 '티아' 는 얼음의 최상위 정령인 '빙룡' 이다. 강력한 냉기의 힘으로 전장을 얼려버리는 수호형 캐릭터로, 드래곤으로 변신하면 스킬의 효과가 더욱 강화되는 것이 특징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신규 영웅 등장을 기념해 오는 10월 6일(화)까지 ‘티아’ 를 파티에 포함해 ‘모험 던전’ 플레이 시, ‘골드’, ‘몬스터카드’, ‘영웅경험치’ 를 2배씩 제공한다. 이와 함께, 10월 5일(월)까지 '추석 달토끼와 함께 모험을!’ 이벤트를 진행하여 ‘추석 달토끼’ 가 모험던전 플레.. 2020. 9. 2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