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1027

Nintendo Switch™용 대전 닌자 껌 액션 게임 ‘닌자라’ 10월 29일 시즌3 개막 [보도자료 : 겅호 온라인 엔터테인먼트] 겅호 온라인 엔터테인먼트는 닌텐도 스위치용 닌자 껌 액션 게임 ‘닌자라’ 가 10월 29일부터 시즌3 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닌자라는 닌자 껌을 활용해 스테이지 안에서 입체적으로 기동하면서 다른 유저들과 싸우는 액션 배틀 게임이다. 이번 시즌 3에서는 새로운 스테이지 ‘크루아상 아레나’ 와 해머 타입의 신규 껌 웨폰 2종류가 추가됐다. 또 과거 셀렉트 숍에서 판매됐던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는 트렌드 숍과 룸 배틀에서 다른 플레이어의 배틀을 관전할 수 있는 관전 모드, 닌자라 패스를 구입하면 닌자 껌을 사용해도 소모되지 않는 신규 요소 등이 추가됐다. 겅호 사는 닌자라 시즌 3 오픈을 기념해 로그인 보너스를 지급한다. 10월 30일 오전 11시부터 11월 6일 오전.. 2020. 10. 30.
[인디게임] 한국판 대운동회 ?! - BIC 페스티벌 2020 Untact Live 루키부문 공식 선정작 '트랙의 여왕' 체험판 리뷰 [Indie Game] Korean Version of Battle Athletes ?! - Review of the trial version of'Queen of the Track', officially selected for BIC Festival 2020 Untact Live Rookie Category 2020년 10월 19~25일 온라인 비대면으로 진행되는 부산인디커넥트(BIC) 페스티벌 2020의 Untact Live 루키부문 공식 선정작 - 모바일게임 '트랙의 여왕' 체험판을 플레이한 방송 하이라이트입니다. 모바일 독자는 밑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유튜브로 이동하여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youtu.be/JYLgA0Lkc6c 오덕포텐 다음 콘텐츠를 위해 도움주실 분을 찾습니다... 2020. 10. 30.
V4 1주년 기념 간담회 ‘브이포택트’ 11월 7일 개최 [보도자료 : 넥슨] 넥슨은 자회사 넷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 MMORPG 'V4' 의 출시 1주년을 기념해 다음 달 7일 온라인 간담회 ‘브이포택트’ 를 개최한다. 'V4' 1주년 사전 등록을 완료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오늘(27일) 부터 오는 11월 1일까지 ‘브이포택트’ 신청자를 모집한다. 행사 참가자로 선발된 150명에게 ‘브이포택트’ 에 참여할 수 있는 화상회의 프로그램 링크를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1주년 성과 및 업데이트 발표 ▲실시간 게임 이벤트 ▲브이포쇼핑 ▲특별 게스트 축하 공연 ▲질의응답 등으로 구성된다. 모든 프로그램은 약 2시간 30분 동안 'V4' 공식 유튜브와 아프리카TV 를 통해 생중계된다. 넥슨은 지난 1년간 온·오프라인 쌍방향 소통을 적극 지원해왔다. 'V4' 광고 모델 백.. 2020. 10. 27.
카카오게임즈, 모바일 게임에서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핼러윈 데이 이벤트 진행 [보도자료 : 카카오게임즈]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 )가 27일(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인기 모바일 게임 6종을 통해 게임 내에서 즐길 수 있는 핼러윈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모바일 RPG '가디언 테일즈' 는 오는 11월 5일(목)까지 ‘로드맵 이벤트: 핼러윈 나이트 파티’ 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이벤트에 참여해서 획득한 포인트로 다양한 인게임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또, 단편집 스테이지 ‘핼러윈의 밤’ 을 추가하고, 메인 로비 ‘부유성’에 핼러윈 테마를 적용, 핼러윈 특별 코스튬을 판매해 망자들의 밤 분위기를 게임 내에서 실감나게 재현할 예정이다.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는 29일(목)부터 핼러윈 시즌.. 2020. 10. 27.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지스타 2020 온라인 참가! [보도자료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 는 다음 달 19일부터 22일까지 부산 벡스코(BEXCO) 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 게임쇼 ‘지스타 2020’ 에 온라인으로 참가한다고 27일(화) 밝혔다. 이번 지스타를 통해 현재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는 캐주얼 웰메이드 모바일 게임 ‘마술양품점’ 과 이번에 최초로 깜짝 공개되는 모바일 신작 ‘티타이니 온라인’ 등 2종의 게임을 선보일 예정이다. 마술양품점은 판타지 가득한 마법 세계에서 주인공이 행복을 찾아가는 과정을 보여주는 게임으로 최근 공식 홍보모델로 방송가에서 맹활약하고 있는 7인조 걸그룹 ‘오마이걸’ 을 선정하며 기대작으로 떠오르고 있다. ‘티타이니 온라인’ 은 전 세계 게이머들과의 상호 작용을 통해 서로 협력하며 몬스터.. 2020. 10. 27.
아프리카TV, '2020 LoL 월드 챔피언십' LoL 스킨 증정 이벤트 진행 [보도자료 : 아프리카TV] 아프리카TV 를 통해 2020 LoL 월드 챔피언십을 시청하는 유저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2020 LoL 월드 챔피언십' 의 4강과 결승전이 펼쳐지는 기간 동안 리그오브레전드(League Of Legends, 이하 롤) 스킨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유저들에게 지급될 스킨은 유저들에게 인기가 많은 '챔피언십 제드', '원소술사 럭스' 등 2가지다. 2020 LoL 월드 챔피언십은 라이엇게임즈가 개최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롤 e스포츠 대회로, 한국을 포함한 12개 지역별 리그에서 상위권을 차지한 팀들이 모여 세계 최강 롤 팀을 가리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아프리카TV 는 지난 9월 25일(금)부터 시작된 2020 LoL 월드 챔피.. 2020. 10. 23.
국내 신작 ‘디버스 오더’ 인기 캐릭터 3인방 선정 투표 이벤트 [자료 제공 : 오버부스트 스튜디오] 국내 개발사 오버부스트 스튜디오의 서브컬처 게임 '디버스 오더'가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diverseorder) 에서 캐릭터 투표 이벤트를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자사의 신작 모바일 게임 '디버스 오더' 는 지난달 국내 첫 1차 알파 테스트를 진행한 바 있다. 최근 출시되는 모바일 게임 중에서는 독창적인 싱글 플레이 중심의 게임으로, 턴 마다 주어지는 다양한 재화를 이용해서 자신의 영토를 키우고 NPC 들의 영토를 침공하고 이벤트를 보면서 최종적으로 모든 지역을 점령하면 승리하는 게임 방식에 미소녀 캐릭터 수집 요소가 가미되어 유저들의 호평을 받았다. 이에 이상호 개발팀 총괄기획은 공식 카페의 개발자 노트를 통해 유저들의 피드백에 감사.. 2020. 10. 23.
펄어비스 검은사막 콘솔, 신규 클래스 가디언 사전 생성 이벤트 시작 [보도자료 : 펄어비스] 펄어비스(대표 정경인) 가 ‘검은사막 콘솔’ 의 20번째 클래스 ‘가디언’ 출시를 앞두고 사전 생성 이벤트를 오늘(21일) 부터 시작한다. 사전 생성에 참여하면 ▲카마실브의 축복 ▲조련사의 피리 ▲아이템 획득 증가 주문서 ▲축복받은 전령서 ▲가방 최대 슬롯 확장권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아이템 획득 확률 증가 혜택을 제공하는 ‘주인 모를 도끼’ 등 신규 클래스 가디언 이벤트 3종도 함께 진행된다. 가디언은 큰 전투도끼와 방패를 무기로 사용하는 강력한 여전사 캐릭터로, 11월 4일 선보일 예정이다. 가디언은 ▲거암 가르기 ▲대지 강타 ▲검은 피의 영역 ▲검은 피의 도륙 등 적에게 돌진해 공격을 가하는 근접형 스킬을 지녔다. 무사, 위자드, 위치, 다크나이트 클래스 ‘전승’ 도 .. 2020. 10. 21.
NHN, 무협 액션 RPG ‘용비불패M’ 정식 출시 [보도자료 : NHN] NHN(대표 정우진) 은 자사가 서비스 하는 무협 액션 RPG ‘용비불패M’ 을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용비불패M’ 은 만화 용비불패의 IP 를 활용한 게임으로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했다. 용비불패는 1996년 만화 잡지에서 연재를 시작해 2002년 완결을 맺는 동안 큰 사랑을 받으며 현재까지 국내 대표의 무협 만화로 회자되고 있다. 원작의 짜임새 있는 시나리오와 화려한 액션을 게임으로 구현해 7월 CBT(비공개테스트) 참여자에게 호평을 받았으며, 기대감 속에 최근 사전 예약자 수 100만명을 돌파하기도 했다. 게임에서는 용비불패의 주인공 용비, 비룡을 비롯해 반가운 등장 인물들을 대거 만날 수 있다. 캐릭터별 개성을 담은 전용무기와 코스튬도 제공해 재미.. 2020. 10. 2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