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자료제공 : 웹젠]


웹젠(대표 김태영) 이 신작 모바일 MMORPG ‘R2M’ 에 신규 방어구와 액세서리를 추가한다. 오늘(10월 15일) 오전 8시 30분부터 오전 11시 30분까지 ‘R2M’ 의 정기 점검 진행하고, 신규 아이템 추가, 아이템 드랍 확률 상향을 포함한 각종 업데이트를 적용한다.


먼저 ‘R2M’ 에 총 9종으로 구성된 희귀 등급의 방어구인 ‘친위대 세트’가 새롭게 추가된다. 중갑, 경갑, 망토, 방패, 가더 등 각각 클래스에 호환되는 방어구 종류가 모두 포함되며, 장신구인 벨트, 인장, 목걸이도 마련되어 있다.


해당 아이템들은 70레벨 이상부터 입장할 수 있는 ‘에르테스 던전’ 에서 획득이 가능하며, 치명타 및 마나 소모 감소 등 다양한 추가 옵션이 부여되어 있어 기존보다 효율적인 사냥이 가능하다.


‘R2M’ 은 필드 던전에서의 아이템 획득 확률을 대폭 상향해 회원들의 아이템 획득 기회도 늘린다. 또한 화염의 동굴 3층, 왕의 무덤 2층~4층, 딱정벌레 구덩이 1층~4층, 에르테스 내부/외부 던전에서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을 추가한다. 


 


이외에도 웹젠은 이번 정기 점검 업데이트에서 ‘+9 바르 아이템’ 에 새로운 옵션을 추가하고, 아이템 제작 연출 화면과 길드 기부 금액 자릿수 구분 등의 편의 시스템도 개선한다.


한편, 오늘부로 이벤트 던전 ‘헤라켄의 정원’ 의 입장이 종료된다. 관련 아이템의 제작은 오는 10월 22일 정기점검 전까지 사용할 수 있다.


웹젠의 신작 모바일게임 ‘R2M’ 의 신규 서버와 이벤트 등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s://r2m.webzen.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

반응형

[보도자료 : 브로크신드리]


브로크신드리(대표 문종호) 는 자체 개발한 신작 모바일 전략 디펜스 RPG ‘세븐하츠’ 를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서 정식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세븐하츠’ 는 북유럽 신화를 기반으로 언데드의 침략으로 전쟁에 패배해 후퇴한 종족들이 연합군을 이뤄 마지막 항전을 준비한다는 이야기를 담은 모바일 전략 디펜스 RPG 로 7개 클래스, 20여종의 종족, 200여종 영웅을 나만의 전략이 담긴 개성 있는 조합으로 만드는 게임이다.


글로벌 154개국에서 구글, 애플 피처드와 매출 순위권에 올라 게임성을 인증받은 ‘세븐가디언즈’ 의 국내 출시 버전으로 한국 출시를 준비하며 원정대 파견, 시즌패스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추가했다.


브로크신드리는 ‘세븐하츠’ 의 정식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5성 드래곤워로드 영웅을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제공하며 초반 튜토리얼인 모험의 길을 완수하면 갤럭시Z 폴드2 등의 경품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문종호 브로크신드리 대표는 ‘세븐하츠’ 출시와 함께 “세븐하츠를 드디어 국내에 출시하게 되어 정말 기쁘다.“ 며, ”국내 시장 출시를 새로운 시작점으로 보고 새로운 개발진들과 함께 초심으로 돌아가 재미있고 즐거운 게임으로 한국 유저들에게 보답하겠다.” 고 말했다.


‘세븐하츠’ 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사전 예약 페이지(http://www.sevenhearts.com) 와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7hearts)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