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10/273

V4 1주년 기념 간담회 ‘브이포택트’ 11월 7일 개최 [보도자료 : 넥슨] 넥슨은 자회사 넷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 MMORPG 'V4' 의 출시 1주년을 기념해 다음 달 7일 온라인 간담회 ‘브이포택트’ 를 개최한다. 'V4' 1주년 사전 등록을 완료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오늘(27일) 부터 오는 11월 1일까지 ‘브이포택트’ 신청자를 모집한다. 행사 참가자로 선발된 150명에게 ‘브이포택트’ 에 참여할 수 있는 화상회의 프로그램 링크를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1주년 성과 및 업데이트 발표 ▲실시간 게임 이벤트 ▲브이포쇼핑 ▲특별 게스트 축하 공연 ▲질의응답 등으로 구성된다. 모든 프로그램은 약 2시간 30분 동안 'V4' 공식 유튜브와 아프리카TV 를 통해 생중계된다. 넥슨은 지난 1년간 온·오프라인 쌍방향 소통을 적극 지원해왔다. 'V4' 광고 모델 백.. 2020. 10. 27.
카카오게임즈, 모바일 게임에서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핼러윈 데이 이벤트 진행 [보도자료 : 카카오게임즈]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 )가 27일(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인기 모바일 게임 6종을 통해 게임 내에서 즐길 수 있는 핼러윈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모바일 RPG '가디언 테일즈' 는 오는 11월 5일(목)까지 ‘로드맵 이벤트: 핼러윈 나이트 파티’ 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이벤트에 참여해서 획득한 포인트로 다양한 인게임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또, 단편집 스테이지 ‘핼러윈의 밤’ 을 추가하고, 메인 로비 ‘부유성’에 핼러윈 테마를 적용, 핼러윈 특별 코스튬을 판매해 망자들의 밤 분위기를 게임 내에서 실감나게 재현할 예정이다.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는 29일(목)부터 핼러윈 시즌.. 2020. 10. 27.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지스타 2020 온라인 참가! [보도자료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 는 다음 달 19일부터 22일까지 부산 벡스코(BEXCO) 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 게임쇼 ‘지스타 2020’ 에 온라인으로 참가한다고 27일(화) 밝혔다. 이번 지스타를 통해 현재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는 캐주얼 웰메이드 모바일 게임 ‘마술양품점’ 과 이번에 최초로 깜짝 공개되는 모바일 신작 ‘티타이니 온라인’ 등 2종의 게임을 선보일 예정이다. 마술양품점은 판타지 가득한 마법 세계에서 주인공이 행복을 찾아가는 과정을 보여주는 게임으로 최근 공식 홍보모델로 방송가에서 맹활약하고 있는 7인조 걸그룹 ‘오마이걸’ 을 선정하며 기대작으로 떠오르고 있다. ‘티타이니 온라인’ 은 전 세계 게이머들과의 상호 작용을 통해 서로 협력하며 몬스터.. 2020. 10. 2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