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1122

웹툰 제작사 와이랩과 공동 개발 중인 모바일 신작 ‘슈퍼스트링’ CBT 실시 [보도자료 : 팩토리얼게임즈] 팩토리얼게임즈는 웹툰 제작사 와이랩과 공동 개발 중인 모바일 게임 '슈퍼스트링' 의 CBT를 오늘(30일) 부터 7일간 진행한다. 오늘(30일) 오후 2시부터 오는 12월 6일 오후 11시까지 실시되는 사전 테스트는 구글 플레이를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아울러 오는 12월 13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테스트 기간 동안 완수한 게임 내 콘텐츠에 따라 게임 내 아이템을 오픈 시 지급하며, CBT 참가 후 자신의 블로그와 게임 커뮤니티 등에 리뷰를 작성할 경우 최대 8만 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이와 함께 CBT 에 참여하고 설문을 작성하는 모든 이용자에게는 1만 6천 원 상당의 게임 내 아이템도 지급한다. 웹툰을 바탕으로 하는 신작 게임인 .. 2020. 11. 30.
‘총 상금 1000만원’ 펄어비스 섀도우 아레나, 최강 트리오 선발전 '헝거게임' 개최 [보도자료 : 펄어비스]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섀도우 아레나’ 의 대회 ‘헝거게임(THE HUNGER GAMES)’ 본선을 11월 29일 개최한다. ‘헝거게임’ 은 총상금 1,000만원을 두고 최강의 트리오 팀을 가리는 이벤트 대회로, 인기 스트리머 두 명과 멘토 플레이어 한 명이 한 팀을 이뤄 참가한다. 스트리머 러너와 이춘향, 도현, 인간젤리, 배돈, 나무늘보, 치킨쿤, 소풍왔니, 피유, 루다님, 서넹, 다주까지 총 12인이 6개 팀을 구성해 대결을 펼친다. 앞서 11월 23일 진행된 섀도우 아레나 ‘헝거게임’ 팀 결정전은 2만여명의 시청자가 몰리며 보는 즐거움을 선사했다. 시청자들은 “새벽까지 쭉 봤는데 깊이 있는 액션을 보여줬다”, “타격감 좋고 재미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헝거게임’ .. 2020. 11. 30.
게임의 감동을 ‘랜선 오케스트라 연주’로 만나다 [보도자료 : 한국게임산업협회] 우리에게 친숙한 게임음악을 웅장한 오케스트라 선율로 색다르게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가 마련됐다. (사)한국게임산업협회(협회장 강신철, K-GAMES) 는 오는 12월 2일 오후 8시 롯데콘서트홀에서 ‘아이머게이머(I'm a Gamer) 콘서트’ 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게임의 선한 영향력을 나누는 ‘아이머게이머 챌린지’ 캠페인의 일환으로 추진된다. 해당 캠페인은 게임에서 받았던 긍정적인 영향이나 즐거웠던 점을 공유하는 방식으로 지난 10주 간 진행됐다. 콘서트는 당초 현장 관람과 온라인 중계를 동시 지원할 계획이었으나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 상황을 고려, 온라인 채널만 운영하는 것으로 방침을 변경했다. 한국게임산업협회 유튜브 채널( https://bit... 2020. 11. 30.
조이시티, ‘대항해대전: 오션 앤 엠파이어’ 4주년 기념 업데이트 실시 [보도자료 : 조이시티]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는 모바일 시뮬레이션 게임 ‘대항해대전: 오션 앤 엠파이어’의 서비스 4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4주년을 맞이해 ‘검은 파도의 공포’ 등의 신규 콘텐츠와 영웅 50명부터 한정 성채 스킨까지 지급하는 풍성한 이벤트들로 구성됐다. 먼저 PvE와 PvP를 접목시킨 신규 몬스터 콘텐츠 ‘검은 파도의 공포’ 를 선보인다. 몬스터는 특정 시간에 랜덤으로 등장하고, 몬스터의 출현 알림이 확인되면 몬스터를 찾기 위한 유저들의 해상 탐색이 이뤄진다. ‘검은 파도의 공포’ 에서의 몬스터는 HP가 없어 무한대로 공격을 받아도 사망하지 않는다. 몬스터에 입힌 누적 데미지에 따라 유저에게 ‘검은 강철’을 지급하고, 이는.. 2020. 11. 26.
넥슨, ‘메이플스토리 X BTS’ 컬래버레이션 실시! [보도자료 : 넥슨] ㈜넥슨(대표 이정헌) 은 자사 대표 인기IP ‘메이플스토리’ 와 글로벌 슈퍼스타 BTS 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메이플스토리’ 를 주제로 BTS 가 출연하는 3부작 예능 영상 ‘MAPLESTORY X BTS’ 를 제작, 26일 1편 공개를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새로운 에피소드를 선보인다. ‘MAPLESTORY X BTS’ 영상에는 실제 ‘메이플스토리’ 유저로 알려진 BTS의 진정한 게이머로서의 면모가 그려질 예정으로, 오늘 공개된 1편에는 ‘메이플스토리’에 대한 멤버 개개인의 추억을 공유하고, 퀴즈를 풀면서 게임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는 모습이 담겼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영상은 한국을 포함 북미, 일본 등 글로벌 전역의 ‘메이플스토리’, ‘메이플스토리M’ 서비스 .. 2020. 11. 26.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신규 확장팩 '어둠땅', 오늘(11/24) 출시 [보도자료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아제로스의 영혼들이 어둠땅에서 승천, 사죄, 재탄생 혹은 영원의 전쟁 참전이나 영원한 고통 등 새로운 목적을 찾게 될 예정이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의 여덟 번째 확장팩 '어둠땅' 출시와 함께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를 즐기는 전 세계 플레이어들은 오늘(24일) 부터 사후 세계로 모험을 떠나 자신들의 운명을 찾아야 한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 어둠땅' 에서 호드와 얼라이언스의 영웅들은 신비로운 영역을 모험하며 죽음의 수수께끼와 대면하게 된다. 플레이어들은 어둠땅을 관장하는 4개의 성약의 단 중 하나와 운명적인 동맹을 맺고 그들이 부여하는 초자연적인 힘을 빌어 절망의 나락을 지배하는 간수와 대적해야 한다. 또한, 간수의 .. 2020. 11. 24.
Nintendo Switch와 '링 피트 어드벤처'가 함께 들어 있는 세트 발매 예정! [보도자료 : 한국닌텐도] 한국닌텐도㈜( http://www.nintendo.co.kr )는 'Nintendo Switch 링 피트 어드벤처 세트' 발매에 대해 다음과 같이 발표했다. Nintendo Switch™ 본체와 Nintendo Switch 소프트웨어 '링 피트 어드벤처' 가 함께 들어있는 'Nintendo Switch 링 피트 어드벤처 세트' 가 12월 3일(목)에 발매된다. 'Nintendo Switch 링 피트 어드벤처 세트' 에는 네온 블루/네온 레드 컬러의 Nintendo Switch 본체와 '링콘', '레그 스트랩'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본체에 '링 피트 어드벤처(다운로드 버전)' 가 설치되어 있어 닌텐도 어카운트를 연동하면 바로 플레이할 수 있다. ※소프트웨어를 처음 기동할 때에.. 2020. 11. 24.
웹젠 ‘뮤 아크엔젤’, 내 안의 또 다른 나! ‘영혼 수련’ 업데이트 [자료제공 : 웹젠] 웹젠(대표 김태영) 이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에 신규 콘텐츠 ‘영혼 수련’을 선보인다. 오늘(11월 24일) 오후 12시 40분부터 '뮤 아크엔젤' 의 점검 시간을 갖고, '영혼 수련'과 '영혼 돌파 스킬' 등의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적용한다.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인 '영혼 수련' 은 캐릭터의 본체 대신 영혼이 ‘비경’ 던전에 입장해 보스를 처치하는 콘텐츠다. 캐릭터의 영혼을 수련해 매주 1개씩 총 5개의 비경을 순차적으로 토벌하면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특히 장비 강화나 룬, 펫 착용 등 특정 조건을 달성하면 '영혼 옵션' 이 증가한다. 옵션이 올라갈수록 높은 단계의 비경에 입장해 더 좋은 보상을 가져갈 수 있다. 비경의 토벌 진행도는 일주일 단위로 초.. 2020. 11. 24.
대전형 온라인 CCG ‘섀도우버스’, 18탄 카드팩 추가 카드 공개 [보도자료 : 사이게임즈코리아] 사이게임즈코리아는 대전형 온라인 CCG '섀도우버스' 에 제18탄 카드팩 ‘레빌의 돌풍’ 의 신규 추가 카드를 업데이트했다고 오늘(2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이시스, 게오르기우스, 하늘의 함장 발프리트 등을 포함한 17장의 새로운 카드가 공개됐다. 또한, 공식 카페를 통해 전 세계 최초로 엘프 클래스의 레전드 카드 '천향의 검사 루반' 의 정보가 오픈 되었으며, ‘미지의 구명'과 '계약의 비문'에 대한 FAQ도 공개해 신규 추가 카드를 기다리는 유저들의 궁금증을 해소시켰다. 이와 함께 리더스킨이 포함된 신규 카드 ‘월혼귀 츠바키’가 추가됐으며, 이를 획득하면 대전 시에 사용할 수 있는 리더스킨과 엠블럼, 카드 뒷면도 얻을 수 있다. 아울러 제18탄 카드팩 신규 .. 2020. 11. 2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