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11/043

앙상블스타즈!!, 전작 게임 공식 테마곡 뮤직비디오로 제작 [자료제공 : 해피 엘러먼츠] 해피 엘러먼츠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올해 말 출시 예정인 모바일게임 ‘앙상블스타즈!!’ 의 새로운 뮤직비디오 ‘ONLY YOUR STARS!’ 를 공개하였다. 이번 공개된 뮤직비디오 ‘ONLY YOUR STARS!’ 는 전작 ‘앙상블스타즈’ 의 게임 공식 테마곡으로 인기유닛 Trickstar 가 출연하였다. ‘앙상블스타즈’ 는 여성향 아이돌 육성 모바일게임으로 스토리라인에 많은 심혈을 기울여 캐릭터성이나 디테일등 면에서 유저들의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이는 각본작업에 충분히 참여한 ‘아키라’ 의 왕성한 창작할동과 여러 대상을 거머쥔 실력이 뒤받침하고 있어 ‘앙상블스타즈’ 가 경쟁력을 갖게 된 보장이기도 하다. ‘앙상블스타즈’ 의 게임스토리에 대한 사랑과 게임에 대한 열띈 응.. 2020. 11. 4.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 레전드 트레이너 ‘로이 X 츠바키’ 영입 찬스 [보도자료 : 게임빌] 게임빌(대표 송병준) 의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이하 겜프야 2020)’ 가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레전드 등급 트레이너의 영입 기회를 제공하고, 포스트 시즌의 열기를 이어간다. 영입하기 힘든 포지션으로 알려진 포수 트레이너 ‘로이’ 와 민첩 속성 유격수 육성에 도움을 줄 ‘츠바키’ 의 영입 확률 업 이벤트를 이달 10일까지 진행한다. 두 레전드 등급의 트레이너들을 영입한다면 각 포지션의 강력한 선수를 육성해 내야 전력 강화를 이룰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콘테스트 포스트시즌’ 도 2주차 일정에 돌입한다. 이달 5일부터 8일까지 진행되는 2주차 미션은 최고의 민첩 속성 선수를 육성하는 것으로 육성 횟수 및 육성 선수 랭킹에 따라 다양.. 2020. 11. 4.
펄어비스 검은사막 신규·복귀 이용자 위한 '오색빛 월광석’ 이벤트 [보도자료 : 펄어비스] 펄어비스(대표 정경인) 가 오픈월드 MMORPG ‘검은사막’ 의 신규 이벤트 ‘오색빛 월광석을 위한 도전’ 을 오늘(4일) 부터 12월 1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는 의뢰 ‘사라진 대장장이 비급서’ 해결 보상 ‘쓸데없이 커다란 돌’ 과 접속 도전과제로 받는 '기원의 냉각수', '울림의 망치', '오마르 용액', '줄라티아 냉각수' 를 가공하면 최종 보상 ‘오색빛 월광석’ 을 획득할 수 있다. 오색빛 월광석은 벨리아 마을에서 NPC(Non-Player Character) ‘모르든 터너’ 를 찾아가 ‘발크스의 조언 +150’ 과 교환할 수 있다. 발크스의 조언은 장비 강화 성공률을 증가시켜주는 아이템이다. ‘장사꾼 모르든 파너와 터너’ 이벤트를 12월 2일까지 진행한다. ‘모르든 파너.. 2020. 11. 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