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11/243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신규 확장팩 '어둠땅', 오늘(11/24) 출시 [보도자료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아제로스의 영혼들이 어둠땅에서 승천, 사죄, 재탄생 혹은 영원의 전쟁 참전이나 영원한 고통 등 새로운 목적을 찾게 될 예정이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의 여덟 번째 확장팩 '어둠땅' 출시와 함께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를 즐기는 전 세계 플레이어들은 오늘(24일) 부터 사후 세계로 모험을 떠나 자신들의 운명을 찾아야 한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 어둠땅' 에서 호드와 얼라이언스의 영웅들은 신비로운 영역을 모험하며 죽음의 수수께끼와 대면하게 된다. 플레이어들은 어둠땅을 관장하는 4개의 성약의 단 중 하나와 운명적인 동맹을 맺고 그들이 부여하는 초자연적인 힘을 빌어 절망의 나락을 지배하는 간수와 대적해야 한다. 또한, 간수의 .. 2020. 11. 24.
Nintendo Switch와 '링 피트 어드벤처'가 함께 들어 있는 세트 발매 예정! [보도자료 : 한국닌텐도] 한국닌텐도㈜( http://www.nintendo.co.kr )는 'Nintendo Switch 링 피트 어드벤처 세트' 발매에 대해 다음과 같이 발표했다. Nintendo Switch™ 본체와 Nintendo Switch 소프트웨어 '링 피트 어드벤처' 가 함께 들어있는 'Nintendo Switch 링 피트 어드벤처 세트' 가 12월 3일(목)에 발매된다. 'Nintendo Switch 링 피트 어드벤처 세트' 에는 네온 블루/네온 레드 컬러의 Nintendo Switch 본체와 '링콘', '레그 스트랩'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본체에 '링 피트 어드벤처(다운로드 버전)' 가 설치되어 있어 닌텐도 어카운트를 연동하면 바로 플레이할 수 있다. ※소프트웨어를 처음 기동할 때에.. 2020. 11. 24.
웹젠 ‘뮤 아크엔젤’, 내 안의 또 다른 나! ‘영혼 수련’ 업데이트 [자료제공 : 웹젠] 웹젠(대표 김태영) 이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에 신규 콘텐츠 ‘영혼 수련’을 선보인다. 오늘(11월 24일) 오후 12시 40분부터 '뮤 아크엔젤' 의 점검 시간을 갖고, '영혼 수련'과 '영혼 돌파 스킬' 등의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적용한다.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인 '영혼 수련' 은 캐릭터의 본체 대신 영혼이 ‘비경’ 던전에 입장해 보스를 처치하는 콘텐츠다. 캐릭터의 영혼을 수련해 매주 1개씩 총 5개의 비경을 순차적으로 토벌하면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특히 장비 강화나 룬, 펫 착용 등 특정 조건을 달성하면 '영혼 옵션' 이 증가한다. 옵션이 올라갈수록 높은 단계의 비경에 입장해 더 좋은 보상을 가져갈 수 있다. 비경의 토벌 진행도는 일주일 단위로 초.. 2020. 11. 2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