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12/103

레이저, 인체공학적 설계 적용한 게이밍 의자 ‘이스커’ 출시 [보도자료 : 웨이코스] 글로벌 게이밍 라이프 스타일을 주도하는 레이저(RAZER) 에서 인체공학적 설계를 적용한 게이밍 의자 ‘이스커(Iskur)’ 를 출시했다. 이스커는 편안한 착석감은 물론 사용자의 척추 건강을 고려한 요추 지지 시스템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갖춘 레이저의 첫 게이밍 의자다. 레이저 공식 수입사 웨이코스는 이스커 출시를 기념해 예약 판매 및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2월 10일부터 14일까지 예약 판매 사전 구매 고객에게 출시 특가 49만 9000원에 드리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행사는 웨이코스 온라인 공식 스토어 레이저 플레이스와 강변 테크노마트 레이저 브랜드 샵에서 동시 진행된다. 이 제품은 장시간 착석 시 척추에 압력이 가해지는 것을 최소화하기 위해 사용자의 척추 .. 2020. 12. 10.
펍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에란겔-눈꽃 축제 모드’ 공개 [보도자료 : 펍지] 크래프톤(대표 김창한) 의 펍지 스튜디오(PUBG Studio, 이하 펍지) 가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업데이트를 통해 ‘에란겔-눈꽃 축제 모드’ 를 선보였다. 에란겔-눈꽃 축제 모드는 얼음 왕국이 등장하는 신규 겨울 테마로 에란겔 강가 및 해변에 생성되는 얼음 지대와, 얼음 지대에 확률적으로 나타나는 얼음성을 탐험하며 색다른 전투 경험과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모드다. 12월 10일부터 기간 한정으로 클래식 모드 에란겔 맵 내 이벤트 모드를 선택해 진입할 수 있다. 유저들은 랜덤으로 등장하는 3개의 얼음성에서 투척 아이템 ‘미니어처 눈사람’ 과 ‘아이스 에그’ 를 획득할 수 있다. 이를 투척하면 각각 눈사람과 얼음 닭 동상이 생성돼 일정 시간 엄폐물.. 2020. 12. 10.
웹젠, 7번가 피자와 'R2M' 제휴 이벤트 진행 [자료 제공 : 웹젠] 웹젠(대표 김태영)이 신작 모바일 MMORPG ‘R2M’의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늘(12월 10일) 7번가 피자와 함께 모바일 게임 'R2M'의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 이벤트는 12월 10일부터 1월 10일까지 약 한달 동안, 7번가 피자에서 피자를 주문한 고객에게 'R2M'에서 사용할 수 있는 지류 쿠폰을 함께 증정하는 이벤트다. 7번가 피자는 10여 가지 건강한 곡물을 사용하고 완전 밀봉한 3단계 저온 숙성 곡물 도우로 요리된다. 피자 주문시 제공되는 'R2M' 스페셜 쿠폰은 12월 31일 까지는 신규서버 ‘크로노스’ 에서만 사용할 수 있으며, 12월 31일 정기점검 이후에는 기존 서버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7번가 피자를 주문해서 쿠폰을 획득한 회원.. 2020. 12. 1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