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12/115

Nintendo Switch™용 대전 닌자 껌 액션 게임 ‘Ninjala’, 퍼즐앤드래곤과 컬래버레이션 이벤트 진행 [보도자료 : 겅호 온라인 엔터테인먼트] 겅호 온라인 엔터테인먼트가 12월 8일부터 닌텐도 스위치용 닌자 껌 액션 게임 ‘Ninjala’ 와 ‘퍼즐앤드래곤’ 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Ninjala 는 닌자 껌을 활용해 스테이지 안에서 입체적으로 기동하면서 다른 이용자들과 전투를 벌이는 액션 배틀 게임이다. 서비스 시작 직후 전 세계 누적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 론칭 4개월 만에 전 세계 누적 5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며 인기리에 서비스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12월 8일 오전 11시부터 2021년 1월 7일 오전 10시 59분까지 2종으로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빠른 배틀로열, Ninjala 배틀, 트렌디 배틀 진행 시 일정 확률로 컬래버 한정 ‘IPPON 데코레이션’ 을 획.. 2020. 12. 11.
넷마블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2주년 콘텐츠 정보 공개...17일 업데이트 실시 [보도자료 : 넷마블]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 은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개발사 넷마블에프앤씨)’ 의 2주년 업데이트에 앞서 특별 페이지( https://bns.netmarble.com )를 통해 콘텐츠 정보를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특별 페이지에서는 신규 원거리 직업 ‘격사’, 신규 세력전 ‘영기 골짜기’ 등 업데이트 콘텐츠 상세 정보를 공개하고, 전설 등급 수호령 및 최상급 10+1 소환 티켓 등 풍성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2주년 특별 이벤트를 예고했다. 특히 이번에 최초로 공개된 신규 직업 영상에서는 쌍권총을 활용하여 빠른 공격을 펼치는 격사의 화려한 전투 장면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넷마블 강지훈 사업본부장은 “2주년 콘텐츠는 오는.. 2020. 12. 11.
ASUS, 게임 인플루언서 24인과 함께하는 ‘블리자드 철인 3종 경기’ 후원 [보도자료 : 에이수스] 글로벌 컨슈머 노트북 및 게이밍 노트북 시장 리딩 브랜드인 ASUS(에이수스) 가 블리자드 인기 게임 3종을 유명 게임 인플루언서 24인이 함께 플레이하는 대규모 e스포츠 대회 ‘블리자드 철인 3종 경기(BLIZZARD Triathlon)’ 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 ASUS 가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 블리자드 철인 3종 경기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인기 게임인 ‘오버워치’, ‘하스스톤’,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경기를 모두 관전할 수 있도록 블리자드에서 마련한 e스포츠 대회다. 각 종목을 대표하는 24인의 유명 게임 인플루언서가 4팀으로 나눠 선수로 참가, 팀전으로 진행된다. 총 상금 규모는 1억원이며 우승팀에는 총 45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블리자드 철인 3종 경기.. 2020. 12. 11.
‘앙상블스타즈!!’ 사쿠마 리츠 코스프레 화보 공개 [자료 제공 : KOL media] 해피 엘리먼츠는 자사에서 개발 및 12월17일 출시를 앞두고 있는 아이돌 육성 모바일 리듬 게임 ‘앙상블스타즈!!’ 의 코스프레 화보를 공개하였다. 이번 공개된 코스프레는 RZ COS 의 소속 인기 모델 ‘야살’ 이 연기했다. 유명 게임과 애니메이션 코스프레 경험 다수 보유한 야살은 ‘앙상블스타즈!!’ 의 느긋하면서 신비로운 ‘사쿠마 리츠’의 분위기를 연출하였다. 사쿠마 리츠는 ‘NEW DIMENSION’ 의 ‘Knights’ 에 소속되어있는 인기멤버로 밤을 지켜보는 흡혈귀 기사로 불리기도 한다. 중단발에 가끔 삐쳐 나오는 머리카락은 귀여움을 더하고 주홍색의 눈동자는 흡혈귀를 연상케 한다. 자기 중심적이며 느긋한 성격이지만 머리 회전이 빠르고 때로는 신랄한 말도 한다... 2020. 12. 11.
[Indie Game] 왜 이 게임이 상을 못 받았지? 닌텐도 스위치 국산 인디게임 '큐브이(QV)' 모바일 독자는 밑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유튜브로 이동하여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youtu.be/p2nWt4Sp-Xs 본 영상은 스트리머 로딕과 계약권한으로 업로드하는 게임플레이 영상입니다. 방송날짜 2020.12.6 최근 닌텐도 스위치 버전으로 출시한 국산 어드벤처 인디게임 '큐브이(QV)'를 로딕이 플레이 해보았습니다. 로딕의 트위치 방송국 https://www.twitch.tv/wjddn0474 로딕군 - Twitch 타로는 보지만 게임을 더 좋아하는 비명(?) 스트리머입니다 www.twitch.tv 오덕포텐 콘텐츠는 여러분의 추천, 시청, 공유, 후원으로 만들어집니다. 오덕포텐에 소액이라도 후원의사가 있으시면 아래 '투네이션' 링크를 통해 후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후원 방법 h.. 2020. 12. 1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