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12/223

위메이드, 웹툰 '미르의 전설: 금갑도룡' 25일 카카오페이지 독점 공개 [보도자료 : 위메이드] ㈜위메이드(대표 장현국) 의 대표 게임인 '미르의 전설2' IP(지식재산권) 를 활용한 웹툰 ‘미르의 전설: 금갑도룡’(블랙솔트/그린비 만화, 좌백/진산 원작, 이하 금갑도룡) 이 25일(금) 부터 카카오페이지에서 독점 공개된다. 웹툰 ‘금갑도룡’ 은 ‘신(新) 미르의 전설’ 이라는 VR(가상현실) 게임 속 최강 보스 몬스터와 펼쳐지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담고 있는 판타지 퓨전 무협 웹툰이다. 특히, 이번에 선보일 ‘금갑도룡’ 은 국내 유명 웹툰 전문 스튜디오 케나즈의 웹툰 제작팀 ‘정글 스튜디오’ 의 작가 그린비와 블랙솔트가 참여해 작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웹툰 ‘금갑도룡’ 공개를 기념해 12월 25일부터 내년 1월 8일까지 작품을 감상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카카오페이지 캐시.. 2020. 12. 22.
기아자동차, e스포츠 ‘담원 게이밍’과 네이밍 스폰서십 체결 [보도자료 : 기아자동차] 기아차가 적극적인 e스포츠 후원으로 MZ세대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기아자동차는 22일(화) 기아차 국내사업본부장 권혁호 부사장, 담원 게이밍 이유영 대표가 비대면 업무협약식을 통해 2021년부터 네이밍 스폰서십을 체결한다고 밝혔다. 2020년 롤 월드 챔피언십 우승팀이자 2021년 시즌 강력한 우승후보로 손꼽히는 ‘담원 게이밍’ 은 2021년부터 ‘DWG KIA’ 의 팀명으로 활동하며 팀 로고, 유니폼 등을 새롭게 선보이고 다양한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기아차는 2019년 ‘리그 오브 레전드 유럽 리그(League of Legends European Championship)’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고, 게임 제작사인 라이엇 게임즈(Riot Games) 와 적극적으로 협업을 진.. 2020. 12. 22.
웹젠 ‘뮤 아크엔젤’, 새로운 원소의 힘! ‘원소 세트’ 업데이트 [자료제공 : 웹젠] 웹젠(대표 김태영) 이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 에 새로운 장비 시스템 ‘원소 세트’를 업데이트한다. 오늘(12월 22일) 오후 12시 40분부터 '뮤 아크엔젤' 의 업데이트 점검 시간을 갖고, 장비를 강력하게 만드는 ‘원소 세트’ 를 비롯해 ‘칼리마’, ‘원소 제단’ 등 다수의 신규 콘텐츠를 도입한다.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인 '원소 세트' 는 마스터 250레벨에 도달하면 활성화되는 새로운 장비 시스템이다. 6차 4레벨 이상을 달성한 장비에 원소 세트를 제작하면 원소 옵션이 증가하고, 세트 효과가 적용돼 한층 더 강력한 장비를 만들 수 있다. 원소 세트는 '대지의 원소', '화염의 원소', '질풍의 원소' 3가지 원소 유형 중 하나를 선택해 제작하고, 원소 유형에 따라 획.. 2020. 12. 2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