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1/01/293

뮤 아크엔젤, 힘의 부름에 응답하라! ‘군단’ 업데이트 [자료제공 : 웹젠] 웹젠(대표 김태영) 의 대표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 이 대규모 경쟁 콘텐츠 '군단'을 업데이트한다. 오늘(1월 29일) 오후 12시 40분부터 '뮤 아크엔젤' 의 업데이트 점검 시간을 갖고, 게임 시스템에 핵심 콘텐츠인 '군단'을 비롯해 '점령전', '마왕 토벌' 등의 세부 콘텐츠를 적용한다. 길드의 연합으로 이루어진 '군단' 은 개설된 지 100일이 넘은 게임 서버에서 마스터 160레벨을 달성하면 참여할 수 있다. 서버 내 S급 길드와 A급 길드가 자동으로 매칭돼 군단이 생성되며, 군단 콘텐츠는 매달 시즌제로 운영된다. 군단은 '점령전' 과 '마왕 토벌' 등의 다양한 즐길 거리로 구성된다. 특히 군단과 군단이 맞붙는 ‘점령전’에서는 대규모 전투가 펼쳐지는데, 한 군단이.. 2021. 1. 29.
비대칭 캐주얼 모바일 게임 ‘톰과 제리: 체이스’, 사전 등록 정식 오픈 [보도자료 : 넷이즈 홍콩] 넷이즈 게임즈와 워너브라더스 인터랙티브가 함께 출시한 1v4 비대칭 캐주얼 모바일 게임 ‘톰과 제리: 체이스’(iOS, Android) 가 28일 사전 등록을 시작했다. 톰과 제리: 체이스는 올봄 정식 오픈을 계획하고 있으며, 풍부한 보상이 준비된 사전 등록 이벤트와 네이버 카페 이벤트가 동시에 개최된다. 사전 등록 시작 기념으로 신규 PV도 공개했다. ◇ 게임 개요 톰과 제리: 체이스는 미국 아카데미상 수상작인 애니메이션 ‘톰과 제리’를 복원한 첫 비대칭 대전 게임이다. 현재 북미, 유럽, 아시아 등 여러 지역에 출시됐으며,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1억을 달성했다. 톰과 제리: 체이스는 대중의 사랑을 받는 캐릭터들의 대결과 팀워크가 핵심으로, 이용자는 게임 내 클래식 1v4 .. 2021. 1. 29.
모바일 MMORPG ‘소울워커 아카데미아’ 30일부터 사전 다운로드 시작 [보도자료 : 와이제이엠게임즈] 와이제이엠게임즈는 학원에서 만나는 세기말 MMORPG '소울워커 아카데미아' 가 30일부터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하며, 2월 1일 오전 10시에 그랜드 오픈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29일 밝혔다. 소울워커 아카데미아는 오는 1월 30일부터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한다. 유저들은 오는 30일 0시부터 브랜드 페이지와 구글 플레이, 앱스토어, 원스토어 마켓을 통해 사전 다운로드를 진행할 수 있으며, 사전 다운로드 후 정식 출시전까지 플레이는 할 수 없지만 게임 접속은 가능하다. 사전 다운로드 시작 전까지 각 마켓별로 사전등록이 가능하며, 사전 다운로드 후에도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1월 31일까지 사전 등록에 참여할 수 있다. 업계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소울워커 아카데미.. 2021. 1. 2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