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1/02/083

‘라스트 오리진’ 설맞이 이벤트 ‘누군가 바랐던 소원’ 업데이트 [보도자료 : 스마트조이] 캐릭터 수집형 턴제 모바일 RPG ‘라스트 오리진’ 이 2월 8일 설맞이 이벤트인 '누군가 바랐던 소원’ 을 업데이트했다. 새로운 스토리 이벤트인 '누군가 바랐던 소원' 은 치열했던 전장에서 잠시 벗어나 새로이 밝아오는 해를 맞이하기 위해 행사를 준비하는 과정 속에서 벌어지는 에피소드이다. 다양한 문화권 태생의 전투원들이 모인 오르카 호에서 동양풍과 서양풍을 두고 신경전을 벌이고 각자의 방식대로 선내를 꾸미는 혼란 속에서, 예상치 못한 손님의 등장으로 한바탕 소동이 벌어지는 등 유쾌 발랄한 이야기가 흥미진진하게 펼쳐진다. 설맞이 이벤트의 일환으로 업데이트된 신규 전투원 ‘천향의 히루메’ 는 SS등급 경장형 보호기이며, 경호 목적으로 개발되어 요인을 모시는 무녀 콘셉트의 바이오로.. 2021. 2. 8.
신축년 설에도 웹젠 게임과 함께! 설날 이벤트 운영 [자료제공 : 웹젠] 웹젠(대표 김태영) 이 민족의 대명절 설을 맞아 자사가 서비스하는 게임들에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모바일게임 5종(‘R2M’, ‘뮤 아크엔젤’, ‘뮤 오리진2’, ‘뮤 오리진’, ‘뮤 온라인H5’) 과 PC 온라인게임 3종(‘뮤 온라인’, ‘메틴’, ‘샷온라인’) 에서 설날을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풍성한 게임 혜택을 준비했다. 모바일 MMORPG 'R2M' 은 2월 18일까지 설날을 기념해 '출석 체크 이벤트' 를 진행하고, 게임에 접속하면 일자별로 여러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벤트 참여자는 총 10회에 걸쳐 '경험치 증폭제(20%) 10개', '변신 뽑기권(이벤트) 5개' 등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주어진 미션을 달성하면 ‘변신 뽑기권(이벤트) 5개’, ‘서번트 뽑기권(이벤.. 2021. 2. 8.
구관이 명관인가? '대항해시대 오리진' CBT 플레이 방송 모바일 독자는 밑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유튜브로 이동하여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youtu.be/0DK1JlHzdEI 라인게임즈 주식회사(라인게임즈, 대표 김민규)는 28일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오픈월드 MMORPG ‘대항해시대 오리진’의 비공개 시범 테스트(CBT)를 시작합니다. 이번 테스트는 ‘대항해시대 오리진’을 대중에 공개한 뒤 처음 치뤄지는 CBT로, 지난해 11월부터 진행된 사전 예약을 통해 모집된 안드로이드OS 유저 1만5천 명(선착순 1만 명, 추첨 인원 5천 명)을 대상으로 오는 2월 4일까지 8일간 실시된다고 전했습니다. 한번 플레이 방송 해보았습니다 오덕포텐 콘텐츠는 여러분의 추천, 시청, 공유, 후원으로 만들어집니다. 오덕포텐에 소액이라도 후원의사가 있으시면 아래 '투네이션' 링크.. 2021. 2. 8.
반응형